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거
글쓴이
글자
추천
0
댓글
5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4154
  • 2018-12-23 12:11:02
							

여기다 이런거 물어보는거 실어하는 사람있으면 말하면 바로삭제 할게

- dc official App
ㅇㅇ 뭐냐 이 병신은 118.32 2018.12.23 12:11:37
Viver SSD 타무즈 거르고, 파워 앲콦 거르고 - dc App 2018.12.23 12:12:05
Viver 2018.12.23 12:12:20
ㅇㅇ 상우야.. 160.13 2018.12.23 12:12:31
유티 저세상 견적이다 진짜 2018.12.23 12:12:53
글자 어엌ㅋㅋㅋㅋ 뭐 상관없나? - dc App 2018.12.23 12:12:55
ㅁㄹㄴㅌㅁㅈ 앱ㅋㅋ코ㅋㅋㅋㅋ - dc App 2018.12.23 12:13:03
유티 그와중에 연락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2.23 12:13:12
ㅇㅇ 꼭 사라 210.106 2018.12.23 12:13:15
ㅇㅇ 이거 개그가 아니라 진짜 저렇게 사려고 견적 낸거야? 118.32 2018.12.23 12:13:21
글자 미아냉 지금까지 쓰던게 팬티엄이라 암것도 모라 - dc App 2018.12.23 12:13:21
Viver 좆소기업 모니터 웬만하면 거르고 - dc App 2018.12.23 12:13:27
유티 제발 모니터 헬지로 바꿔줘 2018.12.23 12:13:58
ㅇㅇ 잘 모르면 걍 견적 다 맞춰져있는걸로 사라 저정도로 모르면 하나하나 골라서 사는것보다 그게 낫겠다 118.32 2018.12.23 12:14:02
ㅁㄹㄴㅌㅁㅈ 너는 그냥 한성컴퓨터사라 - dc App 2018.12.23 12:14:25
유티 파워 앱코꺼 쓰면 개븅신이니깐 적어도 슈퍼플라워 정돈 쓰짜 2018.12.23 12:14:29
ㅇㅇ 이정도로 하드웨어 문맹인이면 걍 다 셋팅된거 사는게 낫다 118.32 2018.12.23 12:15:10
Viver 하드킬러 슈플보다는 차라리 마닉이 낫지 않을까... - dc App 2018.12.23 12:15:47
ㅁㄹㄴㅌㅁㅈ 꼭사라 - dc App 2018.12.23 12:16:29
ㅁㄹㄴㅌㅁㅈ 꼭사서리뷰해라 - dc App 2018.12.23 12:16:34
vrchat 나중에 무선킷 하려면 라이젠은 거르자.. 뭐 해결법 나도 글 써놨고 asus는 왠지 될거 같긴한데.. 그래도 일단 제조사에서 gg친거니까 2018.12.23 12:16:43
글자 파워 마닉 베이직2 600와트 이거사면됨? - dc App 2018.12.23 12:17:07
ㅁㄹㄴㅌㅁㅈ 그냥 너무 총체적난국이라 뭘골라줘야될지 모르겠네요 - dc App 2018.12.23 12:17:40
vrchat b350m 이면 전전 세대 메인보드인데다가 저가형인데 굳이 갈필요 있나 싶네.. 2018.12.23 12:19:44
유티 마닉 왜사니... 2018.12.23 12:19:46
vrchat 왠지 컴갤애들이 조언 잘했을거 같다 놀러가봐야지.. 2018.12.23 12:20:38
글자 그럼 450가면되나? - dc App 2018.12.23 12:20:40
Viver 저가형 파워에서는 마닉이 꽤 괜찮은 선택이라고 봄. 저 가격대에 안텍, 시소닉을 넣긴 좀... - dc App 2018.12.23 12:22:39
Misaring 니가 출혈없이 낼 수 있는 돈은 얼마냐, 너의 브이알 기기는 무엇이고 앞으로 돈을 모은다면 어떤 vr기기까지 살거냐 (ex 무선킷) ~~~~이런것도 써서 다시 글 써봐 2018.12.23 12:23:41
vrchat 음 b450이 아무래도 낫지 . 가격차도 크지 않고.. x470이 전원부는 튼튼하지만 오버클럭안하거나 무선킷같은거 안꼽을거면 괜찮. 2018.12.23 12:23:55
vrchat 지웠나보군 안보이네 2018.12.23 12:24:51
글자 450 으로 바꾸고 파워도 위에말한 제품으로바꾸고 ssd는 추후 업글할거고 케이스는 저걸로 두면 되겠지? - dc App 2018.12.23 12:24:52
글자 ㄴㄴ 안해줘서 여기라도 온거야.... 너무 하찬게 보였나 - dc App 2018.12.23 12:25:20
ㅁㄹㄴㅌㅁㅈ 야 딴건몰라도 SSD는 닥치고 삼성꺼사라 - dc App 2018.12.23 12:26:32
ㅁㄹㄴㅌㅁㅈ 중소기업꺼샀다가 하루만에뒤져서 구매처가서 삼성꺼로 웃돈주고바꿔왔다 - dc App 2018.12.23 12:26:59
vrchat 컴갤은 내가 평소에 안가니 모르겠고.. 답변 잘 받으려면 coolenjoy나 퀘이사존 같은데 가서 물어보면 좀 정상적으로 답변해주긴 할거야 2018.12.23 12:29:49
ㅁㄹㄴㅌㅁㅈ 진짜 모든게 뒤틀려있어서 답변을안해주는거임 - dc App 2018.12.23 12:31:02
글자 ㅠ - dc App 2018.12.23 12:32:27
vrchat 보통 견적 질문글은 3가지가 필수야. 너가 가능한 금액대. 너가 사용하려는 목적. 기존에 있는것들 (즉 재활용하려는 것들). 그리고 저거 옆에 가격도 표시되게끔 해서 올려야되. 2018.12.23 12:35:07
LN8 모니터는 엘지, 스스디는 삼성, 램은 16GB로 올리고, 파워는 마이크로닉스나 수퍼플라워 같은 회사 제품으로 실버 이상 추천, 케이스는 웬만해서 앱코꺼 쓰지마셈 2018.12.23 12:43:56
Viver 케이스는 저가에선 3RSYS 가라 - dc App 2018.12.23 12:45:57
글자 그 해머케이스? - dc App 2018.12.23 12:47:04
vrchat 케이스는 3R이 참 좋아.. AS도 굿이고 가성비도 좋고.. 초보들에겐 추천할만하지. 2018.12.23 12:47:15
Viver ㅇㅇ 니 취향대로 사. 갠적으론 L530 추천 - dc App 2018.12.23 12:48:14
Viver 정리하자면 램은 삼성꺼로 2장 넣고, SSD 닥치고 삼성으로 가고, 케이스는 3RSYS로 바꾸고, 파워는 마닉이나 FSP 실버급 이상, 모니터는 좆소기업 거르고 삼성 엘지 델 - dc App 2018.12.23 12:52:05
JinSilly 위에 올려놈 - dc App 2018.12.23 12:52:40
Viver 아 메인보드를 까먹었네. B450으로 사라. ASROCK, BIOSTAR 이 두 회사는 무조건 거르고. - dc App 2018.12.23 12:53:13
울테 좀 늦었긴한데 파워는 fsp hydro 600으로 맞추는게 좋을듯 2018.12.23 13:53:08
울테 그리고 용량 240기가로는 모자랄걸요 하드하나 추가해서 사는거 추천함 재활용할생각은하지말고 2018.12.23 13:54:54
울테 그리고 라데온이 좋은선택인지는 잘 모르겠다.. 2018.12.23 13:56:2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7064 일반 찐따새끼들 하고싶은거 다 하면되지 눈치 존나보고있네^^ ㅇㅇ 223.62 2018-12-29 1
87063 일반 미쳐버린 VRCMOD.... 4 차가비 2018-12-29 1
87062 질문 도와주세요 ㅠㅠ 유니티가 고장난거 같아요 ㅠㅠ yee 175.203 2018-12-29 0
87061 일반 유니티 이상해짐 6 reload 2018-12-29 0
87060 일반 밥먹으래서 잠깼는데 꿈이어서 슬펐다 3 DDos 2018-12-29 0
87058 일반 싸우지마 병신들아 ㅇㅇ 110.70 2018-12-29 0
87057 일반 아침 제육에 쌀국수 꺼어억 1 프레니아 218.156 2018-12-29 0
87056 일반 야근데 글삭한건 뭐 그렇다 치는데 1 ㅇㅇ 175.223 2018-12-29 0
87055 일반 야 이거 킥처당한거 리스트 볼때없냐? ㅇㅇ 61.72 2018-12-29 0
87054 일반 파딱새끼 H방글을 지울정도면 1 ㅇㅇ 39.7 2018-12-29 0
87053 일반 여러분들 덕분에 VR구매부터 플레이까지 됬어요 감사해요 12 ㅇㅇ 59.12 2018-12-29 17
87052 일반 새벽에 감성...ㅠㅠㅠ 4 ㅇㅇ 175.223 2018-12-29 2
87051 일반 후 오늘도 보람찬 브알 라이프였다 1 DavidJ 2018-12-29 0
87050 일반 ㅇㅇ아 우리 좆목하자 7 ㅇㅇㅇ 122.254 2018-12-29 0
87049 일반 배고픈데 먹을거 추천좀 1 ㅇㅇ 110.70 2018-12-29 0
87048 일반 닉언ㄴㄴ 2 포도초콜렛 2018-12-29 0
87045 일반 ㅋㅋ 여긴 뭐가 됫든 마갤임 8 ㅇㅇㅇ 122.254 2018-12-29 0
87043 일반 브알챗 외국어 잘해야됨?? 5 그리즐리빳다죠 2018-12-29 0
87042 일반 당사자들끼리 싸우다가 끝나서 각자 자러가고 끝난거 ㅇㅇ 110.70 2018-12-29 0
87041 일반 다신 이런거 못하겄다 1 너랑안놀거야 2018-12-29 1
87040 일반 망칼로욕먹기싫어서완장바꾼거맞지? 1 ㅇㅇ 39.7 2018-12-29 1
87039 일반 러시아인들이 동양인 비하발언 많이함? 1 깻잎의효능 2018-12-29 0
87038 일반 런타임에러 ㅈ같네 sapphier 2018-12-29 0
87037 일반 저 파딱 전에 파딱 되기 전에도 누구랑 댓글로 고집부리면서 싸우던데 2 ㅇㅇ 110.70 2018-12-29 2
87036 일반 아바타 의자패치 이후 자주보이는 광경 포도초콜렛 2018-12-29 0
87035 일반 파딱이 뭔짓했음? 4 ㅇㅇ 110.70 2018-12-29 1
87034 일반 유튜브 에서도 제야의 종 틀어줌? 4 으ㅡ음 2018-12-29 0
87033 일반 tv보면서 노가리깔 수 있는 아늑한 맵있나요? 4 ㅇㅇ 49.173 2018-12-29 0
87031 일반 핑크퐁 깼는데 마지막 문제 푸는 법 2 핑크폰돈고에세수 175.205 2018-12-29 3
87030 일반 맘에 안드는 짤 올리면 짤린다는 소문이 들려서 왔습니다 5 ㅇㅇ 125.135 2018-12-29 0
87028 일반 유휴상태일때 전원 off 하는거 설정 껏는데도 꺼지는데 방법없음 ? ㅇㅇ 118.37 2018-12-29 0
87027 일반 네틱냄새 좆나나네 1 ㅇㅇ 118.32 2018-12-29 0
87026 일반 오늘만든 우콘 2 시리스 2018-12-29 0
87024 일반 지인한테 싸게 오큘 샀어요! 2 ㅇㅇ 126.229 2018-12-29 0
87023 일반 h방같은데 2명이상 들어갈수있는데 있었음좋겧ㅅ다 5 ㅎㅇ 119.198 2018-12-29 0
87019 일반 이야 새벽갤 불탄다 1 KittyCannon 2018-12-29 0
87018 일반 내가 H방 관련으로 글쓴게 잘못일 수도 있으니 너무 뭐라하지마 4 ㅇㅇ 175.223 2018-12-29 0
87016 일반 케모노프렌즈 토키아바타쓰고싶은데 아바타월드아는사람!? 메디큐보이드 2018-12-29 0
87015 일반 에초에 분란조장으로 자른거란것도 좀 심함 5 으ㅡ음 2018-12-29 2
87014 일반 아 심심하다~ 1 ㅇㅇ 122.254 2018-12-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