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함께 친하게 놀던 친구가 다른 친구를 사귀면서 노는 시간이 줄었어.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4146
  • 2018-12-23 11:23:59
  • 109.195
							

함께 친하게 놀던 친구가 다른 친구를 사귀면서 함께 노는 시간이 줄어 들었는데


그 과몰입 처럼 애뜻한 감정이 있는게 아니라


그냥 같이 놀고 싶음. 풍경맵가서 쓰다듬고 핥고 이러는게 아니라 GAME맵 돌아다니고 보드게임하고 이러는데


이 친구가 다른 친구를 최근 사귀더니 나랑 노는 시간이 자연스럽게 줄어든다. 여러명 상대해야 하니까.


이럴때 늬들은 어찌하냐? 적극적으로 그사이에 들어가서 함께 노냐?


아니면 조용히 찌그러져 있냐... 나는 지금 후자임...


그냥 이전처럼 이친구랑 의미없이 놀고 싶은데 그러지 못하고있어.




참고로 남자 남자이고 과몰입 감정은 1도없음.

고등학교 친구 대학교 친구 같은 느낌임.



yooo 그 친구 주변에서 알짱대보다가 나에게 너무 신경을 안쓴다 싶으면 퍼블릭 구석에 쳐박혀서 다른사람 하하호호하는거 관음하면서 질질짬 153.163 2018.12.23 11:24:47
ㅇㅇ 난 널 믿었던 만큼 내 친구도 믿었기에 난 널 부담없이 내 친구에게 소개시켜줬고 그런만남이 잇은후로부터 우린 자주만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던 것뿐인데 그 어느 날~ 너와내가 심하게 다툰 그 날 이후로 너와 내 친구는~ 연락도없고 날 피하는 것 같아~ 39.118 2018.12.23 11:26:16
ㅇㅇ 넘나 슬프자나. 211.48 2018.12.23 11:26:49
ㅇㅇ 힘내 짜샤 211.48 2018.12.23 11:27:36
Misaring 적극적으로 껴야지, 하지만 난 혼자 놀거같네 ㅠㅎ 2018.12.23 11:28:01
ㅇㅇ 걍 비집고 들어가서 놀던가 아니면 다른친구 사귀는법밖에없다... 나머지 길은 집착이라는 수라의 길임 39.118 2018.12.23 11:28:05
히비링 잘됐네 그 친구들이랑 다 친해지면 되지 ㅋㅋ 2018.12.23 11:28:56
Misaring 표현 멋지군 2018.12.23 11:30:07
ㅇㅇ 나도 새로운 친구 사귀면서 전에 친구들 이랑 있는시간 줄어서 좀 그래... 나도 전에 친구랑 도 놀고 이야기 하고싶은대....쉽지가 않다...ㅠ - dc App 223.38 2018.12.23 11:34:30
P.Nira 디코 그룹 만들면 되겠구만 2018.12.23 11:46:53
xx 다른 친구를 없애! 183.96 2018.12.23 14:39:2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4662 일반 이건좀 너무 한거 아니냐 1 으ㅡ음 2018-12-25 3
84660 일반 최소한의 양심은 바랐는데 1 ㅇㅇ 110.70 2018-12-25 11
84659 일반 브금이쁘고 단둘이 있기 좋은 월드 추천좀 7 ㅇㅇ 122.35 2018-12-25 0
84658 일반 뉴비 교류회 현 상황.jpg 2 ㅇㅇ 125.180 2018-12-25 16
84656 일반 아까 팅겼었는데 혹시 못들어가는 뉴비가 있으면 4 ㅇㅇ 39.7 2018-12-25 1
84655 일반 한국은 예수랑 부처 생일에 쉬는데 2 yooo 153.235 2018-12-25 0
84654 일반 고인물 교류회 재미있게 즐기고있니? 2 ㅇㅇ 125.180 2018-12-25 3
84653 일반 자제하라고 그렇게 글써도 갈놈은 가네 ㅋㅋㅋ 2 ㅇㅇ 175.223 2018-12-25 13
84652 일반 크리스마스에 출근한 흑우 업제? 4 쎾쓔!!! 2018-12-25 0
84651 일반 즉당한 다이나믹본 수치좀 주실분 없으신가유 8 _YS_ 2018-12-25 0
84650 일반 못들어오고있는 뉴비 댓글좀 2 JinSilly 221.153 2018-12-25 0
84649 일반 노인네새끼들 또 또 또 의문의 자부심느낄라고 1 ㅇㅇ 218.235 2018-12-25 7
84648 질문 완장 회전하는거 질문 3 구아바 2018-12-25 0
84647 일반 이겜 커메랑 약간 느낌이 비슷한거같음 3 fiiter 2018-12-25 0
84646 일반 교류회 사람 다 참? 1 도도새 211.177 2018-12-25 0
84645 일반 뉴비 교류회 졷망한거 같은데 1 으ㅡ음 2018-12-25 0
84644 일반 흰색2명 파랑 2명ㅋㅋㅋ 1 삼복구타권법 2018-12-25 0
84643 일반 나도 교류회 가고싶었는데 1 늒네 222.114 2018-12-25 0
84642 일반 뉴비교류회인가 그거 새로운 계정파서 가면 되는거아님? 1 아루라테 2018-12-25 0
84640 일반 뉴비 교류회라맼ㅋㅋㅋㅋ 3 삼복구타권법 2018-12-25 0
84639 일반 크리스마스건 신년이건 국시가 9일남아서 브얄챗을 할수가없다 1 하피핏 2018-12-25 1
84638 일반 뉴비교류회 몇번방이냐 1 ㅇㅇ 222.108 2018-12-25 0
84637 일반 크리스마스 기념 그림그려준다면 받음? 4 ㅇㅇ 175.223 2018-12-25 0
84636 일반 친구들 뭐하고 있나 궁금해서 켰는데 이거 오류 맞지? 1 ㅇㅇ 27.117 2018-12-25 0
84635 일반 뉴비교류회 1~2명와서 어색할까봐 기다리는중 12 ㅇㅅㅇ 221.153 2018-12-25 0
84634 일반 rtx 쓰는갤럼 있냐 6 극락정토 2018-12-25 0
84633 일반 어젯밤 저댄방 테트리스 2 alskdj 183.104 2018-12-25 1
84632 일반 라이더 1 tntnt 2018-12-25 3
84631 일반 어제 케이크 먹자고한 겔럼 다 낚시였던거임...ㅜㅜ 2 ㅇㅅㅇ 221.153 2018-12-25 0
84630 일반 핑크퐁 헬프 2 ㅇㅇㅇㅇ 39.7 2018-12-25 0
84629 일반 커플솔로 vrc 특 1 ㅇㅇ 222.108 2018-12-25 4
84628 일반 메리 크리스마스 ! ! 메리 크리스마스 ! ! 2 제네카린 2018-12-25 7
84626 일반 이 캐릭터 인게임스샷있는사람있어..? 1 ㅇㅇ 61.83 2018-12-25 0
84625 일반 어제 여자하고 대화해서 너무 행복했다 4 딸기공쥬 223.38 2018-12-25 1
84623 일반 무플일안하네 3 pp 1.234 2018-12-25 0
84622 일반 오늘도 신기한 '그'신사.. 3 DeLruty 2018-12-25 1
84621 일반 왜 아마존이 더 비싸게나오는거시야.. 3 fiiter 2018-12-25 0
84620 일반 연병장 라무네 넘오야해오 1 KI_N 2018-12-25 3
84619 일반 핑크퐁 헬프 2 ㅇㅇㅇㅇ 39.7 2018-12-25 0
84618 일반 이번에 크리스마스기념으로 유저가 배포한 모델 1 DDos 2018-12-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