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가 트래커를 제외하고 오큘보다 나은점이 대체뭐임?
글쓴이
123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4109
  • 2018-12-23 08:36:54
  • 121.188
							
뭐가 나은거야 대체?막 성능이 달라서 개미 똥꾸멍에 점까지 보임?

yooo 화질은 더 구림. 모션 인식률이 더 좋다는데 오큘 안써봐서 모름. 풀트 안할거면 mr이나 사렴 153.163 2018.12.23 08:37:58
ㄹㄹㅋ 트래커 제외하면 없다고 생각함. 오큘을 우습게 보지마라. 트래킹 성능도 개쩜 121.162 2018.12.23 08:39:23
쎾쓔!!! 풀트래킹 2018.12.23 08:47:29
ㅇㅇ 바이브 - 선명함 모기장 심함 밝기 딱 좋음 오큘 - 흐림 모기장 심하지 않음. 밝기 어두움 - dc App 223.38 2018.12.23 08:50:52
ㅇㅇ 트래킹 오큘 - 좋음 하지만 하반신 마비 에 풀트 하려면 비싸고 구림 귀찮다.... - dc App 223.38 2018.12.23 08:52:02
ㅇㅇ 바이브- 씹구림 하지만 편안히 풀트 가능 니 집이 좁고. 반사체 많으면 아바타가 막 땅으로 꺼졌다 승천했다 빨려가듯 자꾸 날라갈꺼임 - dc App 223.38 2018.12.23 08:52:58
ㅇㅇ 오큘 - 컨트롤러 현존 최고 손까락 움직이듯이 움직임 바이브 - 컨트롤러 몽둥이. 파괴하기 딱좋음. - dc App 223.38 2018.12.23 08:54:44
ㅇㅇ 설치. 바이브 - 편하다.30분 설치 셋팅 끝 오큘 - 영어에 좀 짜증 .. 센서 위치 맞추다 1~2시간 기본 usb 3.0슬롯 3개 이상 필요. - dc App 223.38 2018.12.23 08:57:15
? 오큘 풀트래킹맞추면 시간도엄청걸리고 업데이트마다 막힌거풀어야함 ㅋㅋ 121.173 2018.12.23 08:58:33
울테 무선킷 2018.12.23 09:01:22
비이아 프로는 안전한 착용감 오래써도 오큘이랑 다르게 얼굴 압박이 없어서 얼굴에 붉은반점안생김 화질 오큘보다 뛰어남 설치 10분안에끝남 왜냐면 무선킷이닌간 컴터에 뭐 꼽고 할필요가 없음 걍 보조뱃터리꼽고 하면됨. 풀트레킹 인식 개좋음 118.39 2018.12.23 09:32:2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5040 일반 어제 처음으로 사람많은 저댄방 갔다 9 vrchat 2018-12-26 0
85039 일반 만칼1로형은 왜 좆목충인걸 끝까지 인정 못하는거지 3 ㅇㅇ 39.7 2018-12-26 6
85038 일반 다들 너무 흥분한거 같은데 6 GEORGIA 2018-12-26 0
85037 일반 싸운거 맞냐 2 DDos 2018-12-26 0
85036 일반 팩트) 처음에 떠든새낀 그 그룹에서 찐따취급이었다 1 ㅇㅇ 223.62 2018-12-26 0
85035 일반 숲속 친구들은 진짜 몇번을 봐도 띵작이다 1 으ㅡ음 2018-12-26 0
85032 일반 결국 강좌글도 사라질거다 1 ㅇㅇ 110.70 2018-12-26 2
85031 일반 근데 저 념글이후에 그그룹이라는 글은 없던거같은데 3 fiiter 2018-12-26 0
85030 일반 어둠의 그 그룹 2 ㅇㅇ 223.62 2018-12-26 0
85028 VRC일기 난사실 신사보다 연병장이 안좋은 추억이 많음 1 ㅇㅇ 39.118 2018-12-26 5
85027 일반 jatking다시기아왔네ㅂㅅ새끼 3 ㅇㅇ 110.70 2018-12-26 5
85026 일반 엥 글 짤렸네 다시 올려줌 2 데스건 39.7 2018-12-26 8
85025 일반 공론화만 시키고 팩트는 아무것도 없죠? 1 ㅇㅇ 223.62 2018-12-26 0
85024 일반 메인보드 바꿈 4 Alex7756 2018-12-26 0
85023 일반 그런데 그 그룹이라 칭해지는 그 그룹은 왤케 뚜까 맞는거임? 5 GEORGIA 2018-12-26 0
85021 일반 팩트) 알 바 아님 1 ㅇㅇ 223.62 2018-12-26 0
85020 일반 맹칼로완장내려고오라고씹새끼야 1 ㅇㅇ 175.223 2018-12-26 3
85019 일반 구린거 없는데 왜 닉을 못깜? 3 ㅇㅇ 210.94 2018-12-26 0
85017 일반 또 싸우니? 4 마요릭 2018-12-26 3
85015 일반 데스건 당하면 겜 무조건 튕김? 5 Alex7756 2018-12-26 0
85014 일반 병신드라 싸우지말고 8 ㅇㅇ 2018-12-26 2
85013 일반 아니 방금 블락대상 말한글 있었는데 3 나루호농 2018-12-26 4
85012 일반 조인탔다고?그럼그것도자기잘못이지병신아ㅋㅋ 5 ㅇㅇ 175.223 2018-12-26 0
85011 일반 왜 글짜르냐 4 과아악 2018-12-26 0
85009 일반 폰 배경 내 캐릭으로 해놨는데 5 히아기 2018-12-25 0
85008 일반 하는 짓거리가 메갈년들이랑 똑같노 5 ㅇㅇ 223.62 2018-12-25 0
85007 일반 닉만 까면 되는걸 겁나 둘러가면서 불타네 4 ㅇㅇ 58.228 2018-12-25 0
85006 일반 그냥 여기에 시간 버리는거 밖에 안되네 1 으ㅡ음 2018-12-25 0
85005 일반 매일 같은 떡밥으로 식지가 않네 2 ㅇㅇ 117.111 2018-12-25 0
85004 일반 애초에거기갤럼말고가는새끼있음?ㅋㅋㅋ 7 ㅇㅇ 110.70 2018-12-25 0
85002 일반 올겨울 정말 따듯하다....* 1 후라이드맛치킨 2018-12-25 0
85001 일반 근데 체조방에서 데스건 테스트를왜함? 2 ㅇㅇ 2018-12-25 4
85000 일반 무죄추정원칙이라고 들어보앗니?? 4 ㅇㅇ 1.216 2018-12-25 5
84999 일반 싸우지 말고 무료시식 하고가라. 1 Huntere 2018-12-25 0
84998 일반 진짜 궁금해서 그러는데... 데스건이 뭐임? 6 GEORGIA 2018-12-25 0
84997 일반 병신들아 삼창해라 1 ㅇㅇ 223.62 2018-12-25 1
84996 일반 내가볼땐 4 ㅇㅇ 110.70 2018-12-25 3
84995 일반 겁나불타네 실북갤올라간거보면 3 fiiter 2018-12-25 0
84994 일반 크리스마스 다음날부터 무슨일이세요들 1 티피 2018-12-25 0
84993 일반 닉까면 예상되는 댓글 8 ㅇㅇ 110.70 2018-12-25 4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