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뉴비 오큘쓰는데 여러가지 문제가 있는데 해결법 있나
글쓴이
Kcalb02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4050
  • 2018-12-23 04:03:07
							




지금까지 발견된건 

사진찍을때마다 점점 vrchat이 무거워지더니 한 6-7장쯤 찍으면 컴이 터져버림 

vrchat 안에서 월드나 아바타 페이버릿, 언페이버릿도 안되고

온라인 프랜드도 재접하지 않는이상 갱신이 안됨 왜이러는지 아는갤럼있냐


Kcalb02 재설치 해봤구 데탑모드로도 해봤는데 대탑모드는 멀쩡하다가 얼마전 오큘쓰고나서 저번 패치 이후로 쭉 그렇다 2018.12.23 04:03:48
후라이드맛치킨 스샷은모르겟고 다른문제는 업뎃하면서 모두가겪는 문제 2018.12.23 04:05:57
Kcalb02 음 그럼 기다리는것밖에 답이 없나? 주위 오큘유져들은 다들 괜찮다고 하던데 2018.12.23 04:06:40
ㅇㅇ 오큘 문제가 많더라ㅋ 183.96 2018.12.23 04:17:21
Kcalb02 인생씹 2018.12.23 04:20:11
LN8 글카 머 쓰심 2018.12.23 04:31:31
ㅇㅇ 난 바이브로 바꾸니 해결댓음 118.32 2018.12.23 05:23:2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5296 일반 근데 데스건 쏘고 막는 애들 재밌었겠다 8 ㅇㅇ 119.193 2018-12-26 20
85295 일반 애미뒤진 고닉 관심주지말고 차단해라 5 ㅇㅇ 211.49 2018-12-26 0
85294 일반 뭐야 오늘 하루종일 싸울거야? 3 엘에르엘 2018-12-26 0
85292 일반 그래서 그 갱이 뭔데 3 ㅇㅇ 223.38 2018-12-26 0
85291 일반 밥먹고 자리앉았는데 또 싸우냐 2 마요릭 2018-12-26 0
85290 일반 우리 마키 얼마나 귀여운데 4 ㅇㅇ 125.129 2018-12-26 2
85289 일반 한국종특ㅋㅋ데스건맞으면 5 1.243 2018-12-26 0
85288 VRC일기 브얄하니까 가치관에 혼선이 온다 4 ㅇㅇ 39.118 2018-12-26 0
85286 일반 ㅁㅌ 1 Huntere 2018-12-26 0
85285 일반 아아..이것이 [힘의 차이]인가.. 4 ㅇㅇ 125.180 2018-12-26 0
85284 일반 <맞불로 불끄기> 씹튜버는 아직 존재한다. 7 ㅇㅇ 1.228 2018-12-26 3
85283 일반 그래서 전초일 아무도 안오냐? 1 ㅇㅇ 223.38 2018-12-26 0
85282 일반 이래서 브갤을 못끊지 9 클린한무플방지위원장 2018-12-26 2
85281 일반 닉언급은 H방 썰에서만 언급하자 5 GEORGIA 2018-12-26 4
85280 일반 근데 정말 커미션으로만 먹고 사는 사람도 있나? 14 vrchat 2018-12-26 0
85279 일반 데스건은 욕먹어도 싸다. 12 델피늄 2018-12-26 1
85278 일반 고닉한테 딜 박아도 데미지 별로 안들어가는 이유 7 ㅇㅇ 203.229 2018-12-26 0
85276 일반 닉언 적당히 씨발아 7 ㅇㅇ 175.223 2018-12-26 1
85274 일반 작작좀 해라 3 ㅇㅇ 222.108 2018-12-26 0
85273 일반 형...... 3 ㅇㅇ 175.223 2018-12-26 5
85272 일반 좀더 영양가있게 그런거말고 반사를 어떻게 했나를 생각해 보자고 9 엘에르엘 2018-12-26 0
85271 일반 혼란한 갤에 주딱보고가라 6 ㅇㅇ 125.129 2018-12-26 7
85270 일반 바이브로 브이알하는대 3 늅늅 101.235 2018-12-26 0
85268 일반 X마키, x이아 주장 7 ㅇㅇ 175.223 2018-12-26 1
85267 일반 진짜 그거 좀 쏴서 튕긴걸로 이렇게까지 얼굴붉히는거야? 6 fiiter 2018-12-26 0
85264 일반 갤러 꼬마키' 에 대한 고찰 18 ㅇㅇ 223.39 2018-12-26 18
85263 일반 오늘 갤떡밥 결론 1 ㅇㅇ 39.7 2018-12-26 0
85261 일반 근데 싸우는것도 싸우는건데 좀 딴데가서 싸워라 4 ㅇㅇ 125.129 2018-12-26 2
85260 일반 비틱 근첩 트위타 다 여기 모였네 2 ㅇㅇ 223.38 2018-12-26 1
85259 일반 2차전 포탈 1 ㅇㅇ 175.223 2018-12-26 0
85258 일반 데스건인지 사총인지 그거 쓰면 그렇게 뭐 있어보이나 2 ㅇㅇ 125.129 2018-12-26 0
85257 일반 그래서 데스건 반사는 공유 안함? 8 ㅇㅇ 223.38 2018-12-26 0
85256 일반 데스건 뒤로 맞아도 팅김? 3 REMIL 2018-12-26 1
85255 일반 오! 2차전 다시 불붙냐 ㅋㅋㅋ 5 ㅇㅇ 175.223 2018-12-26 0
85254 일반 응가+브갤+담배 이조합으로 오전 뚝딱 1 ㅇㅇ 223.62 2018-12-26 0
85252 일반 데스건이라고 하는게 소아온 유래였냐? 5 ㅇㅇ 125.129 2018-12-26 0
85251 일반 오늘 뱅 재미있었다 2 ㅇㅇ 125.129 2018-12-26 0
85250 일반 오딧세이 쓰는데 오딧세이밖에 안써봐서 좋은건지 모르겠음 6 KoreanBural 2018-12-26 0
85249 일반 갤분위기가 무서워진 것이에요. 6 현이.ver 2018-12-26 0
85248 일반 이번 화룡점정은 이 두개 맞냐 11 초보자아 2018-12-26 15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