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뉴비 오큘쓰는데 여러가지 문제가 있는데 해결법 있나
글쓴이
Kcalb02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4050
  • 2018-12-23 04:03:07
							




지금까지 발견된건 

사진찍을때마다 점점 vrchat이 무거워지더니 한 6-7장쯤 찍으면 컴이 터져버림 

vrchat 안에서 월드나 아바타 페이버릿, 언페이버릿도 안되고

온라인 프랜드도 재접하지 않는이상 갱신이 안됨 왜이러는지 아는갤럼있냐


Kcalb02 재설치 해봤구 데탑모드로도 해봤는데 대탑모드는 멀쩡하다가 얼마전 오큘쓰고나서 저번 패치 이후로 쭉 그렇다 2018.12.23 04:03:48
후라이드맛치킨 스샷은모르겟고 다른문제는 업뎃하면서 모두가겪는 문제 2018.12.23 04:05:57
Kcalb02 음 그럼 기다리는것밖에 답이 없나? 주위 오큘유져들은 다들 괜찮다고 하던데 2018.12.23 04:06:40
ㅇㅇ 오큘 문제가 많더라ㅋ 183.96 2018.12.23 04:17:21
Kcalb02 인생씹 2018.12.23 04:20:11
LN8 글카 머 쓰심 2018.12.23 04:31:31
ㅇㅇ 난 바이브로 바꾸니 해결댓음 118.32 2018.12.23 05:23:2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5049 일반 안히 자고 일어낫는데 나만 떡밥 놓친거같음 3 DavidJ 2018-12-26 0
85048 일반 파딱중에 좆그룹 좆목종자 하나있자너 1 ㅇㅇ 223.62 2018-12-26 1
85047 일반 빅데이터로 뭐시기 레인 닉네임 추측해본다 2 ㅇㅇ 223.62 2018-12-26 0
85046 일반 유동들이 그 그룹이랑 안싸우게 하는법 3 DavidJ 2018-12-26 0
85045 일반 교류회한번 하자 6 후라이드맛치킨 2018-12-26 0
85044 일반 할껀 좆목뿐인 겜에서 좆목을 까는 이유가..?? 7 ㅇㅇ 2018-12-26 0
85043 일반 그리고 개신기한건 싸우니까 유동존나많아짐;; 7 fiiter 2018-12-26 0
85041 일반 그자리에 있던 사람한테 듣고잇는데 꿀잼 3 JinSilly 221.153 2018-12-26 0
85040 일반 어제 처음으로 사람많은 저댄방 갔다 9 vrchat 2018-12-26 0
85039 일반 만칼1로형은 왜 좆목충인걸 끝까지 인정 못하는거지 3 ㅇㅇ 39.7 2018-12-26 6
85038 일반 다들 너무 흥분한거 같은데 6 GEORGIA 2018-12-26 0
85037 일반 싸운거 맞냐 2 DDos 2018-12-26 0
85036 일반 팩트) 처음에 떠든새낀 그 그룹에서 찐따취급이었다 1 ㅇㅇ 223.62 2018-12-26 0
85035 일반 숲속 친구들은 진짜 몇번을 봐도 띵작이다 1 으ㅡ음 2018-12-26 0
85032 일반 결국 강좌글도 사라질거다 1 ㅇㅇ 110.70 2018-12-26 2
85031 일반 근데 저 념글이후에 그그룹이라는 글은 없던거같은데 3 fiiter 2018-12-26 0
85030 일반 어둠의 그 그룹 2 ㅇㅇ 223.62 2018-12-26 0
85028 VRC일기 난사실 신사보다 연병장이 안좋은 추억이 많음 1 ㅇㅇ 39.118 2018-12-26 5
85027 일반 jatking다시기아왔네ㅂㅅ새끼 3 ㅇㅇ 110.70 2018-12-26 5
85026 일반 엥 글 짤렸네 다시 올려줌 2 데스건 39.7 2018-12-26 8
85025 일반 공론화만 시키고 팩트는 아무것도 없죠? 1 ㅇㅇ 223.62 2018-12-26 0
85024 일반 메인보드 바꿈 4 Alex7756 2018-12-26 0
85023 일반 그런데 그 그룹이라 칭해지는 그 그룹은 왤케 뚜까 맞는거임? 5 GEORGIA 2018-12-26 0
85021 일반 팩트) 알 바 아님 1 ㅇㅇ 223.62 2018-12-26 0
85020 일반 맹칼로완장내려고오라고씹새끼야 1 ㅇㅇ 175.223 2018-12-26 3
85019 일반 구린거 없는데 왜 닉을 못깜? 3 ㅇㅇ 210.94 2018-12-26 0
85017 일반 또 싸우니? 4 마요릭 2018-12-26 3
85015 일반 데스건 당하면 겜 무조건 튕김? 5 Alex7756 2018-12-26 0
85014 일반 병신드라 싸우지말고 8 ㅇㅇ 2018-12-26 2
85013 일반 아니 방금 블락대상 말한글 있었는데 3 나루호농 2018-12-26 4
85012 일반 조인탔다고?그럼그것도자기잘못이지병신아ㅋㅋ 5 ㅇㅇ 175.223 2018-12-26 0
85011 일반 왜 글짜르냐 4 과아악 2018-12-26 0
85009 일반 폰 배경 내 캐릭으로 해놨는데 5 히아기 2018-12-25 0
85008 일반 하는 짓거리가 메갈년들이랑 똑같노 5 ㅇㅇ 223.62 2018-12-25 0
85007 일반 닉만 까면 되는걸 겁나 둘러가면서 불타네 4 ㅇㅇ 58.228 2018-12-25 0
85006 일반 그냥 여기에 시간 버리는거 밖에 안되네 1 으ㅡ음 2018-12-25 0
85005 일반 매일 같은 떡밥으로 식지가 않네 2 ㅇㅇ 117.111 2018-12-25 0
85004 일반 애초에거기갤럼말고가는새끼있음?ㅋㅋㅋ 7 ㅇㅇ 110.70 2018-12-25 0
85002 일반 올겨울 정말 따듯하다....* 1 후라이드맛치킨 2018-12-25 0
85001 일반 근데 체조방에서 데스건 테스트를왜함? 2 ㅇㅇ 2018-12-25 4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