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왜 초소형 저소음 저폴리곤 전차아바타를 블락하는지 모르겠네요
글쓴이
L85A2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4017
  • 2018-12-23 00:11:59
  • 110.70
							
제가 저소음 저폴리곤 초소형(높이가 40cm도 안됨) 만들었었는데
슬적보더니 바로 블락때리네요
사람들 블락 기준이 들숙날숙하서 입맛 맞추기가 힘든데..
그냥 전차아바타라 블락 먹인건가요?

적쥐 그렇지않을까, 전차아바타들은 워낙 연기랑 굉음 피우고다니잖아 - dc App 2018.12.23 00:13:04
ㅇㅇ 아바타잘모르는사람 - 크면 렉걸리는줄알고 블록 아바타 잘아는사람 - 렉상관없이 크니까 방해되서 블록 or 시끄럽거나 이상한짓 할거라 예상하고 블록 어쨋든 블록임 175.211 2018.12.23 00:29:46
ㅇㅇ 난 시야가리면 블락하는데 125.180 2018.12.23 00:45:33
ㅇㄹㄹ 걸리적거려 - dc App 1.246 2018.12.23 00:48:29
ㅇㄹㄹ 아님 전단지 전차에요 대문짝하게 뿌뿌 하던지 - dc App 1.246 2018.12.23 00:49:54
차가비 설마 신사에 있던 그 자그만한 전차(?) 닉네임은 밀리터리... 2018.12.23 01:16:43
L85A2 infantry입니다 요즘 만드는 전차류는 다 오디오 볼륨 200~300맞춰서 해요 그리고 크기도 작게 하고 시야방해도 안합니다 그냥 옆에서 조용히 지켜보는 묵언유저입니다 그런데도 블락 때리네요 110.70 2018.12.23 03:11:18
Su35BM 저도 전차나 장갑차 대공포로 다니는 사람인데 이렇게 갤에서도 보나 반갑네요. 신사 사쿠라 같은곳 갈때는 맵이 좁으니 웬만하면 저도 작은전차(미니 사이즈) 무소음 저폴리곤 노스킬 전차로 가는데 저는 블락 당한적이 없었던거 같네요.. 제가 블락하는걸 못본건지 몰라도 58.229 2018.12.23 13:01:06
ㅇㅇ 전차충들중에 민폐충이 많아서 블록하는애들도 있음 그냥 전차를 안쓰는게 ㄷ.. 125.178 2018.12.24 02:50:3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4723 일반 500엔짜리 꽤 이쁘네 2 아루라테 2018-12-25 0
84722 일반 늒네 본인쟝만 이거 이상하냐? 5 ㅇㅇ 124.58 2018-12-25 0
84721 일반 선물 아바타 념글 댓글 보고 봤는데 진짜 넵튠 옷이네ㅋㅋ 1 ㅇㅇ 125.135 2018-12-25 0
84719 일반 강동원의 이상형은 능력있는 여자.png 1 123 121.155 2018-12-25 1
84718 일반 갤 고닉이랑 인겜닉 리스트.txt 2 ㅇㅇ 175.223 2018-12-25 4
84717 질문 사진찍을때 표정 안바뀌게 못하나요? 5 ㅇㅇㅇ 123.214 2018-12-25 0
84716 일반 vr연앸ㅋㅋㅋ 자괴감 안드냐 ㅌㅋㅋ 2 ㅇㅇ 14.39 2018-12-25 0
84715 일반 뉴비교류회 사진(아직 사람들 있긴합니다 오셔도됩니다.) 4 JinSilly 221.153 2018-12-25 7
84713 일반 고인물님들 이런 경우에 어떻게 하면 될까요 8 메디큐보이드 2018-12-25 0
84712 일반 디코 알려준 애들 있으면 이거 한번씩 보내주자 1 ㅇㅇ 125.180 2018-12-25 1
84711 일반 으..다들 자주노는 파트너같은 친구있어서 부럽다.. 2 현이.ver 2018-12-25 0
84710 일반 무료배포 리큐 꽤나 이쁜듯 ㅇㅇ 3 ㅇㅇ 211.107 2018-12-25 0
84709 질문 사쿠라샀는데 오류 해결좀 3 ㅊㅌㅌ 182.224 2018-12-25 0
84707 일반 막 사쿠라 사쿠라 거리는데 그게머임 7 fiiter 2018-12-25 0
84706 일반 뉴비 h방 가고싶어 4 ㅇㅇ 125.185 2018-12-25 0
84704 일반 난 고인물들한테 고마운데? 1 ㅇㅇ 175.223 2018-12-25 4
84703 일반 여기갤보면 트위터랑 비슷함 5 ㅇㅇ 211.246 2018-12-25 14
84702 일반 vrcex 그거 모바일론 안됨? 3 글자 2018-12-25 0
84700 일반 여기에 솔직히 양성애자있음? 2 ㅇㅇ 211.36 2018-12-25 0
84699 일반 친구들 커플됫다고 안놀아준다 십년들 1 ㅇㅇ 121.152 2018-12-25 2
84698 일반 H방은 또 뭐냐. 2 ㅇㅇ 39.7 2018-12-25 0
84696 일반 유니티 애니메이터 사용 도움좀 3 마보로시 2018-12-25 0
84695 일반 뉴비 교류회 아직 안끝났으니 뉴비분들은 마음껏 오세요~~ 3 JinSilly 221.153 2018-12-25 0
84693 일반 뉴비 교류 그거 어디서 함? 1 ㅇㅇ 175.223 2018-12-25 0
84692 일반 야야 지금은 잘하고 있잖아ㅋㅋ 봐 줘 라! 하는것도 웃김 9 ㅇㅇ 175.223 2018-12-25 6
84691 일반 갤보면 신사는 가지말라고하는데 6 fiiter 2018-12-25 0
84690 일반 놀로 회전하는거 드뎌 고친다는 말이 있음 2 cleasky 2018-12-25 1
84689 일반 팩트 풀어준다 초록은 고인물이 아니다 2 ㅇㅇ 175.223 2018-12-25 0
84688 일반 크리스마스에 일을하는 노예가 있다?! 2 Nyug 2018-12-25 0
84687 일반 고인물의 기준이머임 3 Nyug 2018-12-25 0
84686 일반 결국 바이브 주문함 4 류프 2018-12-25 0
84685 일반 현 상황알려줌 6 JinSilly 221.153 2018-12-25 2
84684 VRC일기 뚜따 시작한지 어연 25일 3 _YS_ 2018-12-25 1
84683 일반 내가 글을 잘못쓴건지 댓글 이상하게 달리는데 8 ㅇㅇ 110.70 2018-12-25 0
84682 일반 예언글 쓴놈도 눈치껏 가지말라고 그런글 썼을텐데 1 ㅇㅇ 175.223 2018-12-25 0
84680 일반 고인물들한테 가지고 놀다가 버려질 뉴비들 불쌍하다 1 ㅇㅇ 223.62 2018-12-25 3
84679 일반 슈퍼방장을 만들면 뉴비교류회 쉽게 될텐데 1 yooo 153.235 2018-12-25 0
84678 일반 뉴비들 지금 타면될듯함 1 JinSilly 221.153 2018-12-25 0
84677 일반 교류회 관련 글 적당히 쓰자 얘드라 8 ㅇㅇ 110.70 2018-12-25 0
84676 일반 교류회 끝났지 ㄷㄷ ?? 1 ㅇㅇ 121.187 2018-12-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