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왜 초소형 저소음 저폴리곤 전차아바타를 블락하는지 모르겠네요
글쓴이
L85A2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4017
  • 2018-12-23 00:11:59
  • 110.70
							
제가 저소음 저폴리곤 초소형(높이가 40cm도 안됨) 만들었었는데
슬적보더니 바로 블락때리네요
사람들 블락 기준이 들숙날숙하서 입맛 맞추기가 힘든데..
그냥 전차아바타라 블락 먹인건가요?

적쥐 그렇지않을까, 전차아바타들은 워낙 연기랑 굉음 피우고다니잖아 - dc App 2018.12.23 00:13:04
ㅇㅇ 아바타잘모르는사람 - 크면 렉걸리는줄알고 블록 아바타 잘아는사람 - 렉상관없이 크니까 방해되서 블록 or 시끄럽거나 이상한짓 할거라 예상하고 블록 어쨋든 블록임 175.211 2018.12.23 00:29:46
ㅇㅇ 난 시야가리면 블락하는데 125.180 2018.12.23 00:45:33
ㅇㄹㄹ 걸리적거려 - dc App 1.246 2018.12.23 00:48:29
ㅇㄹㄹ 아님 전단지 전차에요 대문짝하게 뿌뿌 하던지 - dc App 1.246 2018.12.23 00:49:54
차가비 설마 신사에 있던 그 자그만한 전차(?) 닉네임은 밀리터리... 2018.12.23 01:16:43
L85A2 infantry입니다 요즘 만드는 전차류는 다 오디오 볼륨 200~300맞춰서 해요 그리고 크기도 작게 하고 시야방해도 안합니다 그냥 옆에서 조용히 지켜보는 묵언유저입니다 그런데도 블락 때리네요 110.70 2018.12.23 03:11:18
Su35BM 저도 전차나 장갑차 대공포로 다니는 사람인데 이렇게 갤에서도 보나 반갑네요. 신사 사쿠라 같은곳 갈때는 맵이 좁으니 웬만하면 저도 작은전차(미니 사이즈) 무소음 저폴리곤 노스킬 전차로 가는데 저는 블락 당한적이 없었던거 같네요.. 제가 블락하는걸 못본건지 몰라도 58.229 2018.12.23 13:01:06
ㅇㅇ 전차충들중에 민폐충이 많아서 블록하는애들도 있음 그냥 전차를 안쓰는게 ㄷ.. 125.178 2018.12.24 02:50:3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6111 일반 묵언 채고야 3 sapphier 2018-12-27 0
86109 일반 이제 스팀계정도 관음프로그램 사용 가능 2 pypy 2018-12-27 3
86108 일반 바이브 가죽얼굴쿠션 직구말고는 답없음? 1 dd 116.38 2018-12-27 0
86107 일반 마음이 아프다 1 ㅇㅇ 14.51 2018-12-27 0
86106 일반 핑크탈출 점프스케어때문에 엉엉 울면서하다가 웃긴거도 있더라 2 레콘 2018-12-27 0
86105 일반 내 친구중에 묵언 하나 있는데 2 DavidJ 2018-12-27 0
86104 일반 괜히 시비거는 사란들은 따뜻한 말 한마디가 필요한거 뿐일거야 1 레콘 2018-12-27 0
86103 일반 여장보추 취향은 역시이상한 취향이아니였음 6 ㅇㅇ 59.30 2018-12-27 0
86101 질문 삼성 오디세이 샀는데 VRC 컨트롤 못 바꾸냐 3 스크롤크 2018-12-27 0
86100 일반 Vrchat 한번 해보려는 이거 컴터만 있으면 할수있는거임? 3 tktmaahdid 183.101 2018-12-27 0
86099 일반 엔티티님 한놈 더 올라갑니다아아아 3 코우 2018-12-27 5
86097 일반 나도 쓰다듬기 해줘 12 헹쿠 2018-12-27 0
86096 일반 오늘뱅꿀잼 6 하루사메 2018-12-27 0
86095 일반 오늘 하루도 H방으로 마무리인거시다 4 아라이상 2018-12-27 1
86093 일반 개좋아 슈라인 1 DDos 2018-12-27 0
86092 일반 mmd ecchi room은 뭐냐? 4 ㅇㅇ 125.180 2018-12-27 1
86091 일반 목소리 일부러 앵앵거리는 여자애들도 좀 극혐아니냐 5 ㅇㅇ 122.45 2018-12-27 4
86090 일반 잔다 4 Kcalb02 2018-12-27 0
86089 일반 뉴비vrc후기 2 ahing 2018-12-27 0
86087 일반 유니티가 갑자기 회색화면이 됐어 2 ㅇㅇ 219.250 2018-12-27 0
86086 질문 일단 폰을 넣는데 18 Hongx 2018-12-27 30
86085 VRC일기 오오늘의 이일기이 2 ㅇㅇ 125.180 2018-12-27 0
86084 일반 나만친구업어 4 꼬추박사 2018-12-27 0
86083 일반 이케맨 개좋아 들어본적없는데 뭔 느낌이길래 그럼 4 ㅇㅇ 122.45 2018-12-27 0
86081 일반 과몰입 준비물이 1 pp 116.121 2018-12-27 0
86080 일반 DLC예정인 샤로 의상 미리 사진찍어봤음 3 ㅇㅇ 2018-12-27 1
86079 일반 귀엽다는 소리 들으면 좋음 7 아루라테 2018-12-27 0
86078 일반 님들 vr 사양 얼마나 먹음? 3 ㅇㅇ 119.70 2018-12-27 0
86077 일반 왕왕 아우우우우우 왕왕 6 ㅇㅇ 2018-12-27 3
86076 일반 유니티는 컨트롤+Z 되돌리기가 안되는 기능도 많네 슈발... 3 GEORGIA 2018-12-27 0
86075 일반 딴건모르겟고 이케맨들 인성줫터진거 오늘 실감함 5 블프 2018-12-27 0
86074 일반 난 이케맨 애들 신경쓰지 않았어 1 vrchat 2018-12-27 0
86072 일반 이거 그거맞지? 2 Huntere 2018-12-27 1
86071 일반 ㅋㅋㅋ 개잼있네 3 좋은글만추천함 2018-12-27 3
86070 VRC일기 차렷충 월드탐험하는 일기7 4 디씨해파리5년차 211.195 2018-12-27 0
86068 일반 그저께 저댄방 후기 4 vrchat 2018-12-27 0
86067 일반 요즘 브알챗하면 뭔가 외롭다 14 아스테리 2018-12-27 0
86066 일반 그나마 외로움이 줄었다 4 vrchat 2018-12-27 0
86065 일반 풀트레킹 막힘 돠줄사람 12 오뎅 175.205 2018-12-27 0
86064 일반 우콘들 1 너랑안놀거야 2018-12-27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