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왜 초소형 저소음 저폴리곤 전차아바타를 블락하는지 모르겠네요
글쓴이
L85A2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4017
  • 2018-12-23 00:11:59
  • 110.70
							
제가 저소음 저폴리곤 초소형(높이가 40cm도 안됨) 만들었었는데
슬적보더니 바로 블락때리네요
사람들 블락 기준이 들숙날숙하서 입맛 맞추기가 힘든데..
그냥 전차아바타라 블락 먹인건가요?

적쥐 그렇지않을까, 전차아바타들은 워낙 연기랑 굉음 피우고다니잖아 - dc App 2018.12.23 00:13:04
ㅇㅇ 아바타잘모르는사람 - 크면 렉걸리는줄알고 블록 아바타 잘아는사람 - 렉상관없이 크니까 방해되서 블록 or 시끄럽거나 이상한짓 할거라 예상하고 블록 어쨋든 블록임 175.211 2018.12.23 00:29:46
ㅇㅇ 난 시야가리면 블락하는데 125.180 2018.12.23 00:45:33
ㅇㄹㄹ 걸리적거려 - dc App 1.246 2018.12.23 00:48:29
ㅇㄹㄹ 아님 전단지 전차에요 대문짝하게 뿌뿌 하던지 - dc App 1.246 2018.12.23 00:49:54
차가비 설마 신사에 있던 그 자그만한 전차(?) 닉네임은 밀리터리... 2018.12.23 01:16:43
L85A2 infantry입니다 요즘 만드는 전차류는 다 오디오 볼륨 200~300맞춰서 해요 그리고 크기도 작게 하고 시야방해도 안합니다 그냥 옆에서 조용히 지켜보는 묵언유저입니다 그런데도 블락 때리네요 110.70 2018.12.23 03:11:18
Su35BM 저도 전차나 장갑차 대공포로 다니는 사람인데 이렇게 갤에서도 보나 반갑네요. 신사 사쿠라 같은곳 갈때는 맵이 좁으니 웬만하면 저도 작은전차(미니 사이즈) 무소음 저폴리곤 노스킬 전차로 가는데 저는 블락 당한적이 없었던거 같네요.. 제가 블락하는걸 못본건지 몰라도 58.229 2018.12.23 13:01:06
ㅇㅇ 전차충들중에 민폐충이 많아서 블록하는애들도 있음 그냥 전차를 안쓰는게 ㄷ.. 125.178 2018.12.24 02:50:3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4311 일반 치마에 본 넣을 수 있는 커미션 능력자 있어? 7 세인。 2018-12-24 0
84309 일반 오늘 갤 크리스마스 파티 하냐?? 1 ㅇㅇ 175.223 2018-12-24 0
84308 일반 크리스마스 늒네 교류회 어느 맵에서 여는게 좋을까? 5 GEORGIA 2018-12-24 0
84307 일반 공홈에서 트래커 오늘 주문하면 내일옴 ? 4 ㅇㅇ 1.249 2018-12-24 0
84306 일반 이러니저러니 해도 브갤럼은 아직 순수하다 느낀게 5 ㅇㅇ 175.223 2018-12-24 0
84305 거래 오쿨러스 풀박이랑 개조키넥 v2 처분함니다 6 22222220k 2018-12-24 0
84304 일반 본웨이팅 수정 한번 해보려고 블렌더켰는데 1 yooo 153.163 2018-12-24 0
84303 일반 부스는 볼때마다 새모델 나와있네.. 4 ㅇㅇ 2018-12-24 1
84302 일반 이거 무슨쉐이더임 ??? 6 ㅇㅇ 2018-12-24 0
84301 일반 탄키 월드 다고치고 업로드 됫냐? 1 ㅇㅇ 211.36 2018-12-24 0
84300 일반 도망가지마 이 자식들아 1 프레니아 218.156 2018-12-24 1
84299 일반 친구가 나 엄청 좋아한다고 말해주면 기분 좋음ㅋㅋ 5 ㅇㅇ 223.38 2018-12-24 1
84298 일반 이모델은 모냐 한번도본적없는데 4 Nyug 2018-12-24 1
84297 일반 도대체 H방 사쿠라찾는 새끼는 뭐하는놈이냐 16 yooo 153.163 2018-12-24 13
84296 일반 어쩌다보니 만든 라무네인데. 2 ㅇㅇ 211.107 2018-12-24 0
84295 일반 아조시들 뉴네랑 비밀친구헤요 2 뉴네쟝 106.102 2018-12-24 2
84294 일반 트래커살 여유돈 생겼는데 5 ㅇㅇ 175.223 2018-12-24 0
84293 일반 근데 다들 취미가 어떻게되나요 23 RuFF 9 2 110.13 2018-12-24 0
84292 일반 오늘 늒네들 모여서 크리스마스 교류회 열까? 7 GEORGIA 2018-12-24 0
84291 일반 차렷을 위한 하트 배포 22 백당 2018-12-24 0
84290 일반 블락 이거 버그임??... 2 DD 211.195 2018-12-24 0
84289 일반 같이 놀 사람이 없어...... 2 ㅇㅇ 125.185 2018-12-24 1
84288 질문 VR챗하면서 디스코드 하는법 있어? 5 ㅇㅇ 115.40 2018-12-24 0
84287 일반 크리스마스를 비웃는 VR갤러.jpg 5 GEORGIA 2018-12-24 22
84286 일반 오늘 신사에서 개인아바타 쓰게해달라는 말 들음 5 ㅇㅇ 175.223 2018-12-24 2
84284 일반 오늘도 H방에서 아무것도못햇어 7 블프 2018-12-24 0
84282 질문 vr챗 해보려고하는데 4 코네코쨩 125.135 2018-12-24 0
84281 일반 오늘 밤 12시에 알바면접갔다오는데 2 ㅇㅇ 175.223 2018-12-24 0
84280 일반 H방 기다리고잇어요 9 블프 2018-12-24 0
84279 일반 트래커 배터리 보는 프로그램 말인데 4 ㄹㄹㅋ 121.162 2018-12-24 0
84278 일반 오늘 케이크 사와서 vr끼고 먹으면 됨? 4 아루라테 2018-12-24 0
84277 일반 어느덧 튜토리얼을 끝냈다 2 늑대소녀 2018-12-24 0
84276 일반 브얄 좁구나.. 2 레쓰비님 2018-12-24 0
84275 VRC일기 나홀로 춤춘영상 : 무선킷 사고싶다 1 엘에르엘 2018-12-24 0
84274 일반 조교당하고싶다 2 Squ4d 2018-12-24 0
84272 일반 어제 브얄에서 이브파티 계획짯는데.. 1 ㅇㅇ 175.223 2018-12-24 0
84271 일반 프렌드링 샀는데 2 히아기 2018-12-24 0
84270 일반 이브 출근 죽고싶다 10 DavidJ 2018-12-24 0
84269 일반 샤로 치마는 7 eee 220.126 2018-12-24 0
84268 일반 혹시 놀로 펌웨어 다운그레이드 파일이랑 강좌글 필요한사람? 7 다이소vr 211.36 2018-12-24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