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유니티에서 블링크뺏는데 왜계속 깜빡임?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396
  • 2018-05-27 05:03:21
  • 218.147
							

.?? 머야 블링크그냥 전부 0으로해놔야하나

- dc official App
BEll 혹쉬 블렌더에서 아이트랙킹 넣어씀? - dc App 2018.05.27 05:03:55
ㅇㅇ ㅇㅇ 넣었던모델이라 그냥뺏는데 계속감빡이네 211.34 2018.05.27 05:06:05
BEll 유니티에 넣었던 블링크하고 조금 다른 깜빡임이면 아이트래킹 때문에 추가된거일거임 - dc App 2018.05.27 05:08:53
ㅇㅇ 그럼그냥 유니티에서 블링크 전부 0해놓으면 안깜박임? 211.34 2018.05.27 05:09:21
BEll 유니티의 블링크 애니메이션 설정을 0으로해두면 그 설정의 깜빡임은 없어짐 , 근데 그걸 없에고도 계속 깜빡거린다면 아이트래킹 기능도 빼보는걸 추천 - dc App 2018.05.27 05:11:56
BEll 아예 안깜빡거리는걸 원한다면 말이지만 - dc App 2018.05.27 05:12:11
ㅇㅇ ㅇㅋ 일단해봄 ㄳ 211.34 2018.05.27 05:12:1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9815 일반 왜 일본맵에 일본인은 없고 한국말하는 외국인이랑 일본말하는 한국인만 있냐 5 ㅇㅇ 125.143 2018-06-17 0
19814 일반 vr로 총총총총총 걸어다니는 얘들은 뭐야? 3 카디아. 2018-06-17 0
19813 일반 길괭이들 소리만 컸지 얼마 못한듯 5 플리트 2018-06-17 0
19812 일반 vr갤 콘은 없냐 9 냉미역국 2018-06-17 0
19811 일반 MR유저 놀리는법 3 MANKALO 2018-06-17 0
19810 일반 가끔 vr챗 내에서 이화면 뜨는데 뭐임 1 긴긴 2018-06-17 0
19808 일반 시발 밖에서 고양이 교미함 6 플리트 2018-06-17 0
19807 일반 이거 왜이러냐 4 냉미역국 2018-06-17 0
19806 일반 3D라 저런 엿같은 일은 일어나지 않는다? 4 momo 125.184 2018-06-17 0
19805 일반 이런 야밤한 시간엔 랜덤5짤 8 sing)Hana 2018-06-17 2
19804 일반 야ㅋㅋ 우냐?ㅋㅋ? G군 2018-06-17 0
19803 일반 졸라꼴린다 1 _감자 2018-06-17 0
19802 일반 얘드라 근데 파딱이 뭐냐? 11 눈알이 2018-06-17 0
19801 일반 ㅋㅋㅋ자기들이 그냥 좆목패밀리가 있고 끼고 싶으면 오라는 식이네 15 ㅇㅇ 39.7 2018-06-17 3
19799 일반 너들 인겜일때 짤 6 momo 125.184 2018-06-17 4
19798 일반 차렷충 놀리는 법 9개 20 MANKALO 2018-06-17 9
19797 일반 사실 저런 어그로는 병먹금이 올바른 방법입니다 ㅇㅇ 183.109 2018-06-17 0
19796 일반 사실 모든 것은 다 1 spill 221.146 2018-06-17 0
19795 일반 트위터소설 서치해보니 6 _감자 2018-06-17 0
19794 일반 스토커가 뭘했길래 애들이 우상화시키냐 1 ㅋㅋㅋ 142.44 2018-06-17 0
19793 일반 시발 잠이 안온다 플리트 2018-06-17 0
19792 일반 vr챗 갤 볼때마다 유독 항상 떠오르는말 ㅇㅇ 122.35 2018-06-17 0
19791 일반 사람들이 왜 여캐하는지 알겠네 4 눈알이 2018-06-17 0
19790 일반 나중에 만들캐릭 2 아델리펭귄 2018-06-17 0
19789 일반 갤눈팅 하다보면 이런 병신새끼 하나 맨날보임 8 ㅇㅇ 110.70 2018-06-17 2
19788 일반 너네 내가 로리콘인줄 아는가 본데!? 6 momo 125.184 2018-06-17 0
19787 일반 트위터소설좀더올려주새요 2 G군 2018-06-17 0
19786 일반 여러분들이 조용해지는데 10분걸렸습니다. ㅁㅁ 121.139 2018-06-17 0
19785 일반 음 잠깐쉬로 왔는데 뭔가시끄럽네 5 BLOCK_B 2018-06-17 0
19784 일반 아 혀씹었다 4 꼬마키` 2018-06-17 0
19783 일반 2시 반에 자러간다던 난 어디갔지 5 sing)Hana 2018-06-17 0
19782 일반 그냥 누가 스토커 닉으로 활동해라 4 nana 220.126 2018-06-17 0
19781 일반 갤 불탈 때 유난히 광고가 많네 7 MANKALO 2018-06-17 0
19779 일반 요거완전 니들 인겜모습 소설아니냐 12 _감자 2018-06-17 1
19778 일반 다키스트던전 몹 아바타는 없나 3 아델리펭귄 2018-06-17 0
19777 일반 왜 스토커가 닉언금지? 3 ㅇㅇ 46.101 2018-06-17 0
19775 일반 아니 근데 하나는 인정해야하는거 아님? 20 ㅇㅇ 121.124 2018-06-17 3
19774 일반 뭘하든 장작은 스토커로 불탄다 2 ㅇㅇ 128.199 2018-06-17 1
19773 일반 어서 자러가 얘드라 1 momo 125.184 2018-06-17 0
19772 일반 팝콘 말라서 삐틀어졌네 잠이나자자 2 마요릭 2018-06-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