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밑에 글에 유니티 에셋 final IK 라는거
글쓴이
ㄴㅁㄹ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3934
  • 2018-12-22 14:55:17
  • 220.124
							

정확히 어디에 쓰는거임??


괜찮으면 구매해볼라구 하는데

xx mmd 월드에서 60초마다 emote 안 눌러도 되게하는 데 쓴다고 들었음. 59.6 2018.12.22 15:01:14
ㄴㅁㄹ ㄴ 답변 정말 고마운데 이해를 못함 ㅜㅜ 220.124 2018.12.22 15:03:15
검은연 나도 잘은 모르는데, 애니메이션을 통한 아바타 통제권을 완전히 가질수 있을거임. 2018.12.22 15:57:29
검은연 VRC에서 기본적으로 되는 애니메이션을 죽일수 있는걸로알아. 음,, 예를 들어 의자 앉는 자세를 커스텀한다고해도 상체나 팔은 앉은대상 마음대로 움직일수있자나? 2018.12.22 15:58:50
검은연 그거조차 빼았고, 애니메이션대로 움직이게 할수있을걸? 2018.12.22 15:59:24
검은연 그 외에 아바타 자세(손을 들었을때 팔이 어떻게 벌어지는지) 이런거 커스텀 가능한걸로 알고. 2018.12.22 16:01:07
ㄴㅁㄹ 친절한 답변 고마워.. 당장 해봐야겠음 220.124 2018.12.22 19:41: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7127 일반 수면방 하나 만들려는데 3 백당 2018-12-30 0
87126 일반 이케맨이 뭐임???? 4 ㅇㅇ 115.139 2018-12-30 0
87125 질문 프로필사진 업로드하려는데 2 2018-12-30 0
87124 일반 파이맥스 업무처리능력 1 ㅇㅏ 117.111 2018-12-30 0
87123 일반 불탄겔에 H방 짤 올린다. 7 Huntere 2018-12-30 0
87122 질문 AlphaPenShader써본사람 있음? ㅇㅇ 123.213 2018-12-30 0
87120 일반 뻘글이 삭제대상이라니 8 Huntere 2018-12-30 0
87119 일반 근데 이건 완장만의 문제가 아님 ㅇㅇ 119.70 2018-12-30 0
87118 일반 버츄얼 데스크탑은 어떰? 1 아메히 2018-12-30 0
87117 일반 머 또 탔었음??? JinSilly 175.223 2018-12-30 0
87116 일반 뻘글도 글삭 사유야? 2 아메히 2018-12-30 0
87115 일반 뉴비 VR챗 할려고 어제 강변다녀옴 3 ㅇㅇ 210.0 2018-12-30 0
87114 일반 바이브로 데탑화면 볼 수도 있음? 4 아메히 2018-12-30 0
87113 일반 ㅋㅋ 오늘안에 못푼다했냐? 두고봐 벌써 거의 다깼ㄱ거든 3 ㅇㅇ 175.223 2018-12-30 0
87112 일반 뚜따의길 험난하다.. 8 ㅇㅇ 124.60 2018-12-30 2
87111 일반 악 핑크퐁 못깨는게 등신아님? 4 ㅇㅇ 175.223 2018-12-30 0
87110 일반 오큘 바이브 혼종은 베이스스테이션 어찌둠? 123 121.155 2018-12-30 0
87109 일반 라무네 짤 2 후라이드맛치킨 2018-12-30 1
87108 일반 아침체조 못갔다... 토끼상 2018-12-30 0
87107 일반 핑크퐁 하면서 느낀점 1 Yua 2018-12-30 0
87106 일반 파딱이 딸치러갔을듯 이게 삭제사유임? 9 ㅇㅇ 110.70 2018-12-30 1
87103 일반 트위터는 그래도 가기 싫다 3 아메히 2018-12-30 0
87102 일반 핑크퐁 너무 어렵다 5 ㅇㅇ 175.223 2018-12-30 0
87101 일반 처음 파딱들 늘어날때도이랬음 3 ㅇㅇ 223.33 2018-12-30 0
87099 일반 색깔놀이 팁 있니..? 5 ㅇㅇ 1.245 2018-12-30 0
87098 VRC일기 생각보다 사진 귀엽게 찍혀서 기분 좋다 3 델피늄 2018-12-30 3
87097 일반 머야 가상의 미코가 될수있는고야? 6 ㅇㅇ 39.7 2018-12-30 2
87096 일반 아침체조 재밌었다 4 ST3LLA 2018-12-30 0
87095 VRC일기 역시 일요일 아침에는 모닝 카페 모임이지! 델피늄 2018-12-30 0
87093 일반 이번에 올라갈 퍼블릭 아바타 8 유티o 2018-12-30 3
87092 일반 생각해보면 잘하면 포탈건도 만들수있지않을까 3 레콘 2018-12-30 0
87091 일반 흠... 보이스 트래이닝 월드도 생기면 좋겠다 3 vrchat 2018-12-30 0
87090 일반 이케맨은 과학인가 ㅅㅂ ㅋㅋㅋ 1 pp 116.121 2018-12-30 1
87089 강좌/정보 사용되지 않은 에셋은 아바타 용량에 포함 안됨 11 레콘 2018-12-30 1
87088 일반 ??념글 왜삭제함 1 ㅇㅇ 110.70 2018-12-30 6
87087 일반 뉴비는 몇시간이 기준임? 5 아메히 2018-12-30 0
87086 질문 바이브 몇가지 질문 6 vrchat 2018-12-30 0
87085 일반 스케치업 월드제작 강좌 적으면 보냐 3 레콘 2018-12-30 1
87084 질문 파티클 질문좀 ㅇㅇ 223.39 2018-12-30 0
87083 일반 유니티 질문 2 후라이드맛치킨 2018-12-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