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MSI GP63 8RE 노트북 오큘러스 질문
글쓴이
Su35BM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3833
  • 2018-12-22 07:53:19
  • 58.229
							
MSI GP63 8RE라는 모델 노트북이 있는데
성능이

CPU:인텔8세대 I7 8750H

램:삼성DDR4 PC4 2666V 8GB가 기본 탑재인데
옵션 변경으로 8GBx2해서 16GB로 교환) 램16GB

그래픽:NVDIA GTX 1060 with 6GB GDDR5

용량:SSD-SU800 512GB(기본 탑재 128GB 제거후 512GB로 자체교환)

당빠 윈도우는10

이정도 인데 요정도 성능 노트북이면  오큘러스 구동 하면서 VRChat 렉 없이 가능 할까요?

히아기 아마도? 2018.12.22 08:07:28
ㅇㅇ 가능 내가 그쯤 스펙에 오큘 쓰는중 175.223 2018.12.22 08:16:23
Su35BM 두분다 답변 감사합니다:D 58.229 2018.12.22 08:24:57
xx 노트북이면 옵티머스 때문에 안될 수 있다 회사에 vr 지원하냐고 문의해 110.70 2018.12.22 12:57:44
AdeSu35BM 헉 그런 경우가 문의 넣어봐야겠네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58.229 2018.12.22 16:25:5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5298 일반 요새 브알챗 하면서 생긴 VR버릇 있음 26 델피늄 2018-12-26 3
85297 일반 아조시들 다 착한 사람이잖아오 12 KoreanBural 2018-12-26 0
85296 일반 근데 데스건 쏘고 막는 애들 재밌었겠다 8 ㅇㅇ 119.193 2018-12-26 20
85295 일반 애미뒤진 고닉 관심주지말고 차단해라 5 ㅇㅇ 211.49 2018-12-26 0
85294 일반 뭐야 오늘 하루종일 싸울거야? 3 엘에르엘 2018-12-26 0
85292 일반 그래서 그 갱이 뭔데 3 ㅇㅇ 223.38 2018-12-26 0
85291 일반 밥먹고 자리앉았는데 또 싸우냐 2 마요릭 2018-12-26 0
85290 일반 우리 마키 얼마나 귀여운데 4 ㅇㅇ 125.129 2018-12-26 2
85289 일반 한국종특ㅋㅋ데스건맞으면 5 1.243 2018-12-26 0
85288 VRC일기 브얄하니까 가치관에 혼선이 온다 4 ㅇㅇ 39.118 2018-12-26 0
85286 일반 ㅁㅌ 1 Huntere 2018-12-26 0
85285 일반 아아..이것이 [힘의 차이]인가.. 4 ㅇㅇ 125.180 2018-12-26 0
85284 일반 <맞불로 불끄기> 씹튜버는 아직 존재한다. 7 ㅇㅇ 1.228 2018-12-26 3
85283 일반 그래서 전초일 아무도 안오냐? 1 ㅇㅇ 223.38 2018-12-26 0
85282 일반 이래서 브갤을 못끊지 9 클린한무플방지위원장 2018-12-26 2
85281 일반 닉언급은 H방 썰에서만 언급하자 5 GEORGIA 2018-12-26 4
85280 일반 근데 정말 커미션으로만 먹고 사는 사람도 있나? 14 vrchat 2018-12-26 0
85279 일반 데스건은 욕먹어도 싸다. 12 델피늄 2018-12-26 1
85278 일반 고닉한테 딜 박아도 데미지 별로 안들어가는 이유 7 ㅇㅇ 203.229 2018-12-26 0
85276 일반 닉언 적당히 씨발아 7 ㅇㅇ 175.223 2018-12-26 1
85274 일반 작작좀 해라 3 ㅇㅇ 222.108 2018-12-26 0
85273 일반 형...... 3 ㅇㅇ 175.223 2018-12-26 5
85272 일반 좀더 영양가있게 그런거말고 반사를 어떻게 했나를 생각해 보자고 9 엘에르엘 2018-12-26 0
85271 일반 혼란한 갤에 주딱보고가라 6 ㅇㅇ 125.129 2018-12-26 7
85270 일반 바이브로 브이알하는대 3 늅늅 101.235 2018-12-26 0
85268 일반 X마키, x이아 주장 7 ㅇㅇ 175.223 2018-12-26 1
85267 일반 진짜 그거 좀 쏴서 튕긴걸로 이렇게까지 얼굴붉히는거야? 6 fiiter 2018-12-26 0
85264 일반 갤러 꼬마키' 에 대한 고찰 18 ㅇㅇ 223.39 2018-12-26 18
85263 일반 오늘 갤떡밥 결론 1 ㅇㅇ 39.7 2018-12-26 0
85261 일반 근데 싸우는것도 싸우는건데 좀 딴데가서 싸워라 4 ㅇㅇ 125.129 2018-12-26 2
85260 일반 비틱 근첩 트위타 다 여기 모였네 2 ㅇㅇ 223.38 2018-12-26 1
85259 일반 2차전 포탈 1 ㅇㅇ 175.223 2018-12-26 0
85258 일반 데스건인지 사총인지 그거 쓰면 그렇게 뭐 있어보이나 2 ㅇㅇ 125.129 2018-12-26 0
85257 일반 그래서 데스건 반사는 공유 안함? 8 ㅇㅇ 223.38 2018-12-26 0
85256 일반 데스건 뒤로 맞아도 팅김? 3 REMIL 2018-12-26 1
85255 일반 오! 2차전 다시 불붙냐 ㅋㅋㅋ 5 ㅇㅇ 175.223 2018-12-26 0
85254 일반 응가+브갤+담배 이조합으로 오전 뚝딱 1 ㅇㅇ 223.62 2018-12-26 0
85252 일반 데스건이라고 하는게 소아온 유래였냐? 5 ㅇㅇ 125.129 2018-12-26 0
85251 일반 오늘 뱅 재미있었다 2 ㅇㅇ 125.129 2018-12-26 0
85250 일반 오딧세이 쓰는데 오딧세이밖에 안써봐서 좋은건지 모르겠음 6 KoreanBural 2018-12-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