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구매후 컴업글 질문인데 여기에 해도되요?
글쓴이
추천
1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3779
  • 2018-12-22 02:34:50
							



지금 6600ㅣ5

글카970
사용중인데

바이브 사용하려하니

자꾸 로딩에 걸리는것이에오

그래서 바이브 성능도 70퍼센트로 줄이고 하는데

너무답답해져서

글카를 살려고 해오

2080샤를 살지
2080을 살지
제품은 어디 걸 사야 하는 지를 모르겟서요

그리고 샤를 사면 오버클럭? 을 해야하는지

할줄 모르는데...

또 가성비 차이가 얼마나 나쁜건지..

이것저것 알고싶어서 조언을 원하는거시에오



ㅇㅇ 1월에 2060 나온다는데 그거사 ~ 1070ti 급이래 ~ - dc App 121.187 2018.12.22 02:58:02
PaPoPo 우선 지금2000번대 특히 2080이랑 2080ti는 구입을 망설여보는게 좋다고 생각함 메모리 이슈가 있다보니 구입을 망설인다면 이엠텍이나 갤럭시 조택같은 AS좋은회사를 생각해보자 그리고 샤를 사면 오버클럭 해야한다 라는소리는 조금 다른게 1000번대 제품중에 1070ti는 팩토리 오버클럭 없이 출시되는데 - i7 8700 1070ti 2018.12.22 02:58:40
PaPoPo 오버클럭 좀만하면 1080이랑 비슷했거든 그거때문에 나온말이고 일반적인 2080ti 비레퍼 oc모델은 안하고써도 기본적으로 오버 되어있음 - i7 8700 1070ti 2018.12.22 02:59:45
PaPoPo 그리고 cpu보니까 cpu업글도 고려해보는게 좋을것같아 만약 글카 바꾸게되면 2080 좀 벅찰거거든 - i7 8700 1070ti 2018.12.22 03:00:48
PaPoPo 나는 8700에 1070ti쓰는데 슈샘 180에 VR HIGH박고 렉없이 쾌적함 - i7 8700 1070ti 2018.12.22 03:03:53
병신 1080ti 중고는 채굴 많이 섞여있고 지금은 20시리즈 신품사는게 제일 좋긴해 그래픽 오버클럭은 성능차 미미해서 할필요없음 2080 쿨링 좋은놈으로 사고 cpu도 9600k나 8700이나 9700k정도로 바꾸는거 추천함 보드도같이바꾸고 파워도 얼마쓰는지 모르겠는데 650아래면 바꾸는게 좋을걸 59.22 2018.12.22 03:12:47
당장지를거에오 2018.12.22 04:30:02
고마어요 2018.12.22 04:30:59
시퓨는 좀더 후에 바꾸려고 하고잇서요 그거 하려면 다바까야대서 2018.12.22 04:31:5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4114 질문 이거 홈 설정 어떻게 함? 1 한소희 2018-12-23 0
84113 일반 유니티 sdk업그레이드 4 yooo 153.163 2018-12-23 0
84111 질문 유니티 아바타에 의자넣기질문 3 MiseMenzi 2018-12-23 0
84110 일반 이캐릭하니까 친추 많이 받는다 8 바나나커피우유 2018-12-23 9
84109 일반 바이브가 트래커를 제외하고 오큘보다 나은점이 대체뭐임? 11 123 121.188 2018-12-23 0
84108 질문 아바타 의자넣기 질문입니다 4 유동닉 116.46 2018-12-23 0
84107 질문 trusted user 조건 혹시 알려주실 분 있나요? 8 ㅇㅇ 110.76 2018-12-23 0
84106 일반 박수치는 넵튠 아바타월드 아는사람있음? 2 ㅇㅇ 121.158 2018-12-23 0
84105 질문 MMD맵 적용시키는 방법도 있음? 6 ㅇㅇ 221.155 2018-12-23 0
84104 일반 이제 헬기로도 사람들 태워다닐수 있다 4 KINIX 2018-12-23 0
84103 일반 이거 mr 손꾸락 어케움직임?? 2 콘파 2018-12-23 0
84102 일반 님들 토가월드 없어졌어요? 2 ㅇㅇ 59.14 2018-12-23 0
84101 일반 이케멘 뚜따하려하는데 2 dd 220.126 2018-12-23 0
84100 일반 넘모 귀찮다 2 yooo 153.163 2018-12-23 0
84099 일반 바닥에 콜라이더 넣는법좀.... 11 카디아. 2018-12-23 0
84098 일반 머야 이제 업로드 존나 오래걸림? 6 바나나커피우유 2018-12-23 0
84097 일반 게임 키면 바이브 카메라 요런식으로 같이 켜지는데 머냐이거 ?? 1 ㅇㅇ 118.37 2018-12-23 0
84096 일반 뉴비 뚜따하다 머리에서 스팀나는거임 ㅠㅠ 2 ㅇㅇ 211.36 2018-12-23 0
84095 강좌/정보 [강좌#18] 다중 아바타 조종하기 3 5upporter 2018-12-23 9
84093 일반 스태프 벗기기 하실분 4 유티 2018-12-23 0
84092 일반 아바타 업로드하는데 뭐가 문제이지 3 ㅇㅇ 27.118 2018-12-23 0
84091 질문 유니티 업로드할때 그 메인 이미지 어케바꿈? 3 ㅇㅁㄴㅇㄴㅁ 221.142 2018-12-23 0
84090 일반 mmd맵 그거 커메 스테이지 맞나? 1 ㅇㅇ 221.155 2018-12-23 0
84089 일반 어두운 맵에 쓰려고 라이트 달았다 4 백당 2018-12-23 0
84088 질문 뱁새중에 날수있는아바타맵 2 Bear(・〈ェ〉・ 2018-12-23 0
84087 일반 저댄 대실패 4 Luche 2018-12-23 4
84086 일반 mr가능하지? 4 ㅇㅇ 39.7 2018-12-23 0
84085 일반 이거 왜이러는거? 2 125.31 2018-12-23 0
84084 일반 갤럼들 왜 브알쳇 안에선 말안하냐 ? 3 브창 2018-12-23 1
84083 VRC일기 VRC 친구들끼리 모임했어 3 ITOAR 2018-12-23 13
84082 일반 처음으로 커미션 맡기고 싶어졌다,, 4 검은연 2018-12-23 0
84081 일반 제발 병신같은 썰은 너네들 가슴속에만 담아둬 ㅠ ㅠ 4 JU 2018-12-23 1
84079 일반 이거 살까 7 백당 2018-12-23 0
84078 일반 (장문) H방을 전에 처음가보곤 다신 안가게된썰 16 123 121.155 2018-12-23 27
84077 질문 님들 VR키면 가상벽 가까이에 생기잖아요그거어디서없애요? 7 ㅇㅇ 59.14 2018-12-23 1
84076 일반 아바타 눈 깜빡이는거좀 도와줘 1 ㅇㄴㅇㄴ 221.141 2018-12-23 0
84074 일반 라무네 기여어여 3 pelon 2018-12-23 1
84073 질문 이 짤 킷슈처럼 머리색깔 바꾸기 어떻게해? 2 차가비 2018-12-23 0
84071 질문 final ik 자세히 아는사람 없어? 4 ㄴㅁㄹ 220.124 2018-12-23 0
84070 일반 핑크탈출 도형 도데체 머야 더하는개수도 아니고 2 ㅇㅇ 222.108 2018-12-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