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구매후 컴업글 질문인데 여기에 해도되요?
글쓴이
추천
1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3779
  • 2018-12-22 02:34:50
							



지금 6600ㅣ5

글카970
사용중인데

바이브 사용하려하니

자꾸 로딩에 걸리는것이에오

그래서 바이브 성능도 70퍼센트로 줄이고 하는데

너무답답해져서

글카를 살려고 해오

2080샤를 살지
2080을 살지
제품은 어디 걸 사야 하는 지를 모르겟서요

그리고 샤를 사면 오버클럭? 을 해야하는지

할줄 모르는데...

또 가성비 차이가 얼마나 나쁜건지..

이것저것 알고싶어서 조언을 원하는거시에오



ㅇㅇ 1월에 2060 나온다는데 그거사 ~ 1070ti 급이래 ~ - dc App 121.187 2018.12.22 02:58:02
PaPoPo 우선 지금2000번대 특히 2080이랑 2080ti는 구입을 망설여보는게 좋다고 생각함 메모리 이슈가 있다보니 구입을 망설인다면 이엠텍이나 갤럭시 조택같은 AS좋은회사를 생각해보자 그리고 샤를 사면 오버클럭 해야한다 라는소리는 조금 다른게 1000번대 제품중에 1070ti는 팩토리 오버클럭 없이 출시되는데 - i7 8700 1070ti 2018.12.22 02:58:40
PaPoPo 오버클럭 좀만하면 1080이랑 비슷했거든 그거때문에 나온말이고 일반적인 2080ti 비레퍼 oc모델은 안하고써도 기본적으로 오버 되어있음 - i7 8700 1070ti 2018.12.22 02:59:45
PaPoPo 그리고 cpu보니까 cpu업글도 고려해보는게 좋을것같아 만약 글카 바꾸게되면 2080 좀 벅찰거거든 - i7 8700 1070ti 2018.12.22 03:00:48
PaPoPo 나는 8700에 1070ti쓰는데 슈샘 180에 VR HIGH박고 렉없이 쾌적함 - i7 8700 1070ti 2018.12.22 03:03:53
병신 1080ti 중고는 채굴 많이 섞여있고 지금은 20시리즈 신품사는게 제일 좋긴해 그래픽 오버클럭은 성능차 미미해서 할필요없음 2080 쿨링 좋은놈으로 사고 cpu도 9600k나 8700이나 9700k정도로 바꾸는거 추천함 보드도같이바꾸고 파워도 얼마쓰는지 모르겠는데 650아래면 바꾸는게 좋을걸 59.22 2018.12.22 03:12:47
당장지를거에오 2018.12.22 04:30:02
고마어요 2018.12.22 04:30:59
시퓨는 좀더 후에 바꾸려고 하고잇서요 그거 하려면 다바까야대서 2018.12.22 04:31:5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4360 일반 월드에 다이렉트로 url 집어넣는거 뭐 추가해야 하는걸까 1 dd 211.196 2018-12-24 0
84359 일반 나 전에 찐따 컨셉잡고 논적 있었는데 3 DavidJ 2018-12-24 1
84358 일반 유니티에서다중선택 3 ㅇㅇ 182.231 2018-12-24 0
84357 일반 아 아 오늘도 「안심」했다 1 DavidJ 2018-12-24 2
84355 일반 이겜 주제가 뭐라고 생각하길래 주제가 안맞다는거 5 꼬마키` 2018-12-24 0
84354 일반 아바타 월드 퍼블릭 신청 기준이 정확히 뭔지 아는 사람? 3 우콘쨩 121.170 2018-12-24 0
84353 일반 저게 진짜 정공이지. 6 Huntere 2018-12-24 0
84352 일반 오인사격은 무슨 ㅋㅋ 2 ㅇㅇ 117.111 2018-12-24 0
84351 일반 혹시 오디플 팔면 얼마정도가좋을까? 1 211.36 2018-12-24 0
84350 일반 됐고 니들 브알 아이디 좀 불러봐라 13 ㅇㅇ 39.7 2018-12-24 9
84349 일반 그래 니들은 브알 하면서 찐따니 인싸니 구분하면서 놀아라 24 ㅇㅇ 39.7 2018-12-24 15
84348 일반 아바타 닉네임에 bitch 들어가있으면 pitch로 자동변환되네 ㅋㅋㅋㅋ 3 yooo 153.163 2018-12-24 3
84346 일반 그리고 H방에서 자괴감 든다 뭐다 하지만 결국 이거임 2 GEORGIA 2018-12-24 8
84345 일반 으.. 오큘러스 마이크 음질이 너무안좋아요..ㅠ 6 현이.ver 211.208 2018-12-24 0
84344 일반 우울할때 보는글 5 ㅇㅇ 119.201 2018-12-24 6
84343 질문 vr기기 처음샀는데 질문좀 6 ㅇㅇ 58.232 2018-12-24 0
84342 일반 지금 아바타 즐겨찾기랑 업로드 2 ㅇㅇ 121.171 2018-12-24 0
84341 일반 에휴~ 하여튼 뭔가 옹호를 하면 본인들이 높아지는 줄 알아 16 ㅇㅇ 39.7 2018-12-24 9
84340 일반 어제 H방 갔는데 1 ㅇㅇ 223.38 2018-12-24 2
84339 일반 크리스마스 아바타완성 1 JJY 2018-12-24 1
84338 일반 이것만 따라하면 된다! H방 수비역할 전수 및 팁! 12 GEORGIA 2018-12-24 22
84336 일반 찐따들 모인 게임인데 찐따라고 딜넣는건 무엇? 15 ㅇㅇ 39.7 2018-12-24 1
84335 일반 초딩때 이 노래 들으면서 뭔가 경험해보고 싶다 생각했는데 1 yooo 153.163 2018-12-24 0
84334 일반 샤로 다이나믹본 6 necozeta 182.216 2018-12-24 0
84333 일반 Vr챗 와서 바깥 이야기 하는 이유가 뭐냐 34 ㅇㅇ 39.7 2018-12-24 13
84332 일반 (양심고백) 수비 연기 잘한다고 칭찬받은적 있음 4 GEORGIA 2018-12-24 0
84331 일반 내일 클스라서 h방가려고 트래커 주문하려는데 퀵배송 되나 2 ㅇㅇ 118.32 2018-12-24 0
84330 일반 H방 수비역활 좋아하는 애들 한테 바라는점 2 ㅇㅇ 211.36 2018-12-24 0
84329 일반 앉았는데 아바타가 계속 서있는걸로 보이면 뭐가 문제입니까 9 ㅇㅇ 39.114 2018-12-24 0
84328 일반 가끔 초미니캐릭터 보면 귀엽더라 1 차가비 2018-12-24 0
84327 일반 클스마그 별느낌 없었는대 2 쎾쓔!!! 2018-12-24 0
84326 일반 어제오늘 계속 블렌더 만지니까 손목아프다 5 yooo 153.163 2018-12-24 1
84325 일반 네푸의자보고 움짤찾아봤는데 제대로된게 안보임 1 엘에르엘 2018-12-24 0
84324 일반 사쿠라 텍스쳐 찾길래 올림 4 GEORGIA 2018-12-24 0
84323 일반 이 팻말 진짜 들고다니고 싶다 8 초보고양이 2018-12-24 0
84322 일반 캐릭터 만들거니까 설치부터 완성까지 설명서 다 가져와 5 ㅇㅇ 223.62 2018-12-24 0
84321 일반 양키쉑 계속 디스코드 보내고 있음 12 ㅇㅇ 218.38 2018-12-24 6
84320 일반 아바타 복사 어찌막음? 4 123 121.155 2018-12-24 0
84319 일반 라무네는 귀여운 크기가 어느정도야? 1 ㅇㅇ 211.107 2018-12-24 0
84318 일반 트래커 샀다 공홈 463000원 2 ㅇㅇ 1.249 2018-12-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