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구매후 컴업글 질문인데 여기에 해도되요?
글쓴이
추천
1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3779
  • 2018-12-22 02:34:50
							



지금 6600ㅣ5

글카970
사용중인데

바이브 사용하려하니

자꾸 로딩에 걸리는것이에오

그래서 바이브 성능도 70퍼센트로 줄이고 하는데

너무답답해져서

글카를 살려고 해오

2080샤를 살지
2080을 살지
제품은 어디 걸 사야 하는 지를 모르겟서요

그리고 샤를 사면 오버클럭? 을 해야하는지

할줄 모르는데...

또 가성비 차이가 얼마나 나쁜건지..

이것저것 알고싶어서 조언을 원하는거시에오



ㅇㅇ 1월에 2060 나온다는데 그거사 ~ 1070ti 급이래 ~ - dc App 121.187 2018.12.22 02:58:02
PaPoPo 우선 지금2000번대 특히 2080이랑 2080ti는 구입을 망설여보는게 좋다고 생각함 메모리 이슈가 있다보니 구입을 망설인다면 이엠텍이나 갤럭시 조택같은 AS좋은회사를 생각해보자 그리고 샤를 사면 오버클럭 해야한다 라는소리는 조금 다른게 1000번대 제품중에 1070ti는 팩토리 오버클럭 없이 출시되는데 - i7 8700 1070ti 2018.12.22 02:58:40
PaPoPo 오버클럭 좀만하면 1080이랑 비슷했거든 그거때문에 나온말이고 일반적인 2080ti 비레퍼 oc모델은 안하고써도 기본적으로 오버 되어있음 - i7 8700 1070ti 2018.12.22 02:59:45
PaPoPo 그리고 cpu보니까 cpu업글도 고려해보는게 좋을것같아 만약 글카 바꾸게되면 2080 좀 벅찰거거든 - i7 8700 1070ti 2018.12.22 03:00:48
PaPoPo 나는 8700에 1070ti쓰는데 슈샘 180에 VR HIGH박고 렉없이 쾌적함 - i7 8700 1070ti 2018.12.22 03:03:53
병신 1080ti 중고는 채굴 많이 섞여있고 지금은 20시리즈 신품사는게 제일 좋긴해 그래픽 오버클럭은 성능차 미미해서 할필요없음 2080 쿨링 좋은놈으로 사고 cpu도 9600k나 8700이나 9700k정도로 바꾸는거 추천함 보드도같이바꾸고 파워도 얼마쓰는지 모르겠는데 650아래면 바꾸는게 좋을걸 59.22 2018.12.22 03:12:47
당장지를거에오 2018.12.22 04:30:02
고마어요 2018.12.22 04:30:59
시퓨는 좀더 후에 바꾸려고 하고잇서요 그거 하려면 다바까야대서 2018.12.22 04:31:5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4604 일반 아바타월드 인형 나둔거 이쁘네 ㄷ 1 Sult 2018-12-24 0
84603 일반 내아바타 남이쓰면 좋던데 1 댕타 2018-12-24 0
84602 일반 이겜 사람 미칠정도로 많음? 6 ㅇㅇ 223.62 2018-12-24 0
84601 VRC일기 크리스마스라서 바이브 뿌리고 돌아다녔다 8 군청비 2018-12-24 12
84600 일반 과몰입 23 ㅇㅇ 175.223 2018-12-24 19
84599 일반 크리스마스 아바타 완성했다 7 델피늄 2018-12-24 10
84598 일반 뉴비 VR사려고 노력중 5 ㅇㅇ 223.62 2018-12-24 1
84597 일반 핑크퐁 제작자 우연히 만났다 3 Alex7756 2018-12-24 1
84596 일반 귀여워 2 ㅇㅇ 1.240 2018-12-24 1
84595 일반 귀여운 나랑 같이 크리스마스 보내지 않을래? 2 ㅇㅇ 112.151 2018-12-24 0
84594 일반 (약혐)셀카찍다가 이런사진 찍힐줄이야 ㅋㅋㅋㅋ 1 ㅇㅇ 1.240 2018-12-24 0
84593 일반 램쥐 1 백당 2018-12-24 0
84592 일반 이겜 아바타 월드에서 아무거나 줏어다써도되는거임? 1 ㅇㅇ 223.62 2018-12-24 0
84589 일반 VRC하면서 손거울의 중요성을 실감하게된다 2 ㅇㅇ 125.129 2018-12-24 1
84588 일반 진짜 크리스마스 그냥 보낼거? 이대로라면 7 DDos 2018-12-24 2
84587 일반 다들 크리스마스 잘 보내라 1 러닝머신러닝 2018-12-24 6
84586 일반 핑크퐁 제작자 3 Dd 211.36 2018-12-24 0
84585 일반 핑크 탈출 답 좀 알려주셈 1 ㅇㅇ 125.132 2018-12-24 0
84584 일반 ㅎㅎ 오늘은 일본유저 뉴비분이랑 h방감 2 ㅎㅇ 221.164 2018-12-24 1
84583 일반 월드 유튜브넣은거 봤던것같은데 못찾겠네 1 ㅇㅇ 116.121 2018-12-24 0
84582 일반 브붕이들 메리크리스마스^3^ 1 마탄의사수♥박크라 2018-12-24 0
84581 일반 이번패치로 월드 고장난거임? 1 MYO모기 2018-12-24 0
84579 일반 오늘도 데스건을 만났다 5 hades5876 2018-12-24 1
84578 일반 오늘 vr챗 접속 안한 놈들 다 블락함 5 Yua 2018-12-24 0
84577 일반 다들 친구들이랑 잘 놀겠지? 1 ㅇㅇ 112.154 2018-12-24 0
84576 일반 핑크퐁 도와줘 ㅠ 2 sky 218.50 2018-12-24 0
84574 일반 아조씨들 메리크리스마스~~ 1 ㅇㅁㄴㅇ 124.56 2018-12-24 0
84573 일반 가끔 아바타 머리카락 없다고 놀리는데 왜 그런거야 2 프레니아 218.156 2018-12-24 1
84572 일반 메리크리스마스! 1 쉔가오랜 117.111 2018-12-24 0
84571 일반 아바타 최적화 팁 강좌같은거 없냐 1 레콘 2018-12-24 0
84570 일반 메리나나치마스! 5 현이.ver 2018-12-24 1
84569 일반 이 아바타 베이스 뭔지 알 수 있을까 ㅠㅠ 1 백당 2018-12-24 1
84567 일반 친구 블락하면은 상대가 자기블락한주암 ? 5 ㅇㅇ 121.187 2018-12-24 0
84565 일반 이거 샤로 아바타 제작자 짤이냐? 1 ㅇㅇ 125.135 2018-12-24 0
84564 일반 오늘자 헬기 아바타하고 그외 제작자하고 논것 1 KINIX 2018-12-24 0
84563 일반 메리 크리스마스다 쉬불 3 Red.Coco 2018-12-24 0
84562 일반 뚜따용 뚝배기 마음에 드는게 없네 2 DDos 2018-12-24 0
84561 일반 메리섹스마스 1 Yua 2018-12-24 0
84559 일반 히히 외롭다 히히 1 ㅇㅇ 125.180 2018-12-24 0
84558 일반 브알챗 계정만들구 몇일지나야 아바타업로드가능 ?? 4 ㅇㅇ 121.187 2018-12-24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