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구매후 컴업글 질문인데 여기에 해도되요?
글쓴이
추천
1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3779
  • 2018-12-22 02:34:50
							



지금 6600ㅣ5

글카970
사용중인데

바이브 사용하려하니

자꾸 로딩에 걸리는것이에오

그래서 바이브 성능도 70퍼센트로 줄이고 하는데

너무답답해져서

글카를 살려고 해오

2080샤를 살지
2080을 살지
제품은 어디 걸 사야 하는 지를 모르겟서요

그리고 샤를 사면 오버클럭? 을 해야하는지

할줄 모르는데...

또 가성비 차이가 얼마나 나쁜건지..

이것저것 알고싶어서 조언을 원하는거시에오



ㅇㅇ 1월에 2060 나온다는데 그거사 ~ 1070ti 급이래 ~ - dc App 121.187 2018.12.22 02:58:02
PaPoPo 우선 지금2000번대 특히 2080이랑 2080ti는 구입을 망설여보는게 좋다고 생각함 메모리 이슈가 있다보니 구입을 망설인다면 이엠텍이나 갤럭시 조택같은 AS좋은회사를 생각해보자 그리고 샤를 사면 오버클럭 해야한다 라는소리는 조금 다른게 1000번대 제품중에 1070ti는 팩토리 오버클럭 없이 출시되는데 - i7 8700 1070ti 2018.12.22 02:58:40
PaPoPo 오버클럭 좀만하면 1080이랑 비슷했거든 그거때문에 나온말이고 일반적인 2080ti 비레퍼 oc모델은 안하고써도 기본적으로 오버 되어있음 - i7 8700 1070ti 2018.12.22 02:59:45
PaPoPo 그리고 cpu보니까 cpu업글도 고려해보는게 좋을것같아 만약 글카 바꾸게되면 2080 좀 벅찰거거든 - i7 8700 1070ti 2018.12.22 03:00:48
PaPoPo 나는 8700에 1070ti쓰는데 슈샘 180에 VR HIGH박고 렉없이 쾌적함 - i7 8700 1070ti 2018.12.22 03:03:53
병신 1080ti 중고는 채굴 많이 섞여있고 지금은 20시리즈 신품사는게 제일 좋긴해 그래픽 오버클럭은 성능차 미미해서 할필요없음 2080 쿨링 좋은놈으로 사고 cpu도 9600k나 8700이나 9700k정도로 바꾸는거 추천함 보드도같이바꾸고 파워도 얼마쓰는지 모르겠는데 650아래면 바꾸는게 좋을걸 59.22 2018.12.22 03:12:47
당장지를거에오 2018.12.22 04:30:02
고마어요 2018.12.22 04:30:59
시퓨는 좀더 후에 바꾸려고 하고잇서요 그거 하려면 다바까야대서 2018.12.22 04:31:5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5750 일반 뚜따 첨 해봤는대.. 17 ㅇㅇ 223.62 2018-12-26 21
85749 일반 풀트셋 가격 돌았? 4 적쥐 2018-12-26 0
85748 질문 어우야 내캐릭터 적용했는데 캐릭터가 공포캐릭됨 1 하나 2018-12-26 0
85746 일반 추워죽겠어 친구들 1 후라이드맛치킨 2018-12-26 0
85745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 살건데 5 ㅎㅅㅎ 220.116 2018-12-26 0
85744 일반 님들도 이사람본받자 11 fiiter 2018-12-26 0
85742 질문 나 누구 쓰다듬을려고 가까이 가면 5 ㅇㅇ 77.20 2018-12-26 0
85741 질문 마이크 불륨 적은거 어떻게 해야함? 16 TrustedUser 2018-12-26 0
85740 일반 이거 캐릭터제작 자꾸 에러떠서 그런데 디스코드로 도와줄사람? 4 하나 2018-12-26 0
85739 일반 오늘 아침에 체조 있나여 2 ST3LLA 2018-12-26 0
85738 일반 이런경우는 또 처음이다 13 카디아. 2018-12-26 3
85737 질문 캐릭터 만들었는데 업로드 에러뜨네 캐릭터 많이만들어본사람? 5 하나 2018-12-26 0
85736 일반 혼자 중얼거리면서 아바타 월드 도는데 1 레쓰비님 2018-12-26 0
85734 일반 손 흔들며 놀다가 친구요청 받았는데 4 프레니아 218.156 2018-12-26 0
85733 일반 보람찬~ 하루일을~ 끝마치고서~ 1 ㅇㅇ 125.129 2018-12-26 0
85732 일반 월드 만들때 거미줄쳐지는거 정상임? 6 pp 116.121 2018-12-26 0
85731 일반 갤질은 눈팅만하는게 답이야애들아 1 야너두 2018-12-26 0
85729 일반 곧 30대중반인 사람인데..요.. 27 궁금 121.173 2018-12-26 5
85727 일반 요즘들어 친구하기 힘들어진느낌 4 pp 116.121 2018-12-26 0
85726 일반 소소하게 400시간 채웠다 2 ㅇㅇ 125.129 2018-12-26 1
85725 일반 아는 친구 그룹만 가면 불편함 2 타나토스시스템 2018-12-26 0
85724 일반 스태프는 mmd방에서 표정안바껴? 1 ㅇㅇ 61.83 2018-12-26 0
85721 일반 바이브 프로 동기화 케이블 어디서 삼 1 ST3LLA 2018-12-26 0
85720 일반 UTC랑 GMT 차이가 궁금했는데 의외의 사실을 찾았다 3 ㅇㅇ 125.129 2018-12-26 1
85719 일반 핑크퐁 이지하고 밥이네 하고 하드하다 머리터짐 2 ㅇㅇ 1.177 2018-12-26 0
85718 일반 라무네 야짤 6 도도새 211.177 2018-12-26 19
85717 일반 놀로 허리 케이블꼿는곳 내부 핀이 휜사람 나뿐임? 2 123 121.188 2018-12-26 0
85716 일반 재미있는 친구들이 많군요 3 ㅇㅇ 112.154 2018-12-26 1
85715 일반 간만에 댄스방 영상 1 댕타 2018-12-26 1
85714 강좌/정보 [강좌]플레이어에게 맞으면 반응하는 파티클 만들기 15 MANKALO 2018-12-26 27
85713 일반 나도 능력 되면 이것저것 만들어보고 싶은데 아쉽다 1 ㅇㅇ 125.129 2018-12-26 0
85712 일반 얼리버드 취침 3 ㅇㅇ 125.180 2018-12-26 0
85711 일반 데스건 막는게 있었다면 진작 풀렸음. 2 MANKALO 2018-12-26 3
85709 VRC일기 뉴비 4일차 7 헹쿠 2018-12-26 1
85708 일반 늒네기기추천좀여 5 vr린이 119.193 2018-12-26 0
85706 일반 vrc가 너무 하고싶다... 4 ㅂㅂ 59.2 2018-12-26 4
85705 일반 뉴네 솔직히 말함 2 Kcalb02 2018-12-26 0
85704 일반 아바타 핵으로 복사쓰는애들 아직도있어 4 A.ms 2018-12-26 0
85703 VRC일기 오늘도 즐겁게 놀았음 11 Kcalb02 2018-12-26 0
85702 일반 인생 존나 힘들네 이게 다 브알챗때문이야 ㅅㅂ 5 ㅇㅇ 110.70 2018-12-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