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구매후 컴업글 질문인데 여기에 해도되요?
글쓴이
추천
1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3779
  • 2018-12-22 02:34:50
							



지금 6600ㅣ5

글카970
사용중인데

바이브 사용하려하니

자꾸 로딩에 걸리는것이에오

그래서 바이브 성능도 70퍼센트로 줄이고 하는데

너무답답해져서

글카를 살려고 해오

2080샤를 살지
2080을 살지
제품은 어디 걸 사야 하는 지를 모르겟서요

그리고 샤를 사면 오버클럭? 을 해야하는지

할줄 모르는데...

또 가성비 차이가 얼마나 나쁜건지..

이것저것 알고싶어서 조언을 원하는거시에오



ㅇㅇ 1월에 2060 나온다는데 그거사 ~ 1070ti 급이래 ~ - dc App 121.187 2018.12.22 02:58:02
PaPoPo 우선 지금2000번대 특히 2080이랑 2080ti는 구입을 망설여보는게 좋다고 생각함 메모리 이슈가 있다보니 구입을 망설인다면 이엠텍이나 갤럭시 조택같은 AS좋은회사를 생각해보자 그리고 샤를 사면 오버클럭 해야한다 라는소리는 조금 다른게 1000번대 제품중에 1070ti는 팩토리 오버클럭 없이 출시되는데 - i7 8700 1070ti 2018.12.22 02:58:40
PaPoPo 오버클럭 좀만하면 1080이랑 비슷했거든 그거때문에 나온말이고 일반적인 2080ti 비레퍼 oc모델은 안하고써도 기본적으로 오버 되어있음 - i7 8700 1070ti 2018.12.22 02:59:45
PaPoPo 그리고 cpu보니까 cpu업글도 고려해보는게 좋을것같아 만약 글카 바꾸게되면 2080 좀 벅찰거거든 - i7 8700 1070ti 2018.12.22 03:00:48
PaPoPo 나는 8700에 1070ti쓰는데 슈샘 180에 VR HIGH박고 렉없이 쾌적함 - i7 8700 1070ti 2018.12.22 03:03:53
병신 1080ti 중고는 채굴 많이 섞여있고 지금은 20시리즈 신품사는게 제일 좋긴해 그래픽 오버클럭은 성능차 미미해서 할필요없음 2080 쿨링 좋은놈으로 사고 cpu도 9600k나 8700이나 9700k정도로 바꾸는거 추천함 보드도같이바꾸고 파워도 얼마쓰는지 모르겠는데 650아래면 바꾸는게 좋을걸 59.22 2018.12.22 03:12:47
당장지를거에오 2018.12.22 04:30:02
고마어요 2018.12.22 04:30:59
시퓨는 좀더 후에 바꾸려고 하고잇서요 그거 하려면 다바까야대서 2018.12.22 04:31:5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6484 일반 4족보행이 너무 하고싶다...보는것만이라도 좋아 1 레콘 2018-12-28 0
86483 일반 아니 그래서 너클콘이 도대체 뭐야 3 ㅇㅇ 125.180 2018-12-28 0
86482 일반 레이싱휠로 VRC 해봤니? 14 Ƶᴇɴᴏɴ 2018-12-28 27
86481 일반 새로 생긴 기능 'playlists'의 진실 4 vr사진사 183.98 2018-12-28 0
86480 일반 FBX블랜더로 임포트시키면 4 pp 116.121 2018-12-28 0
86479 일반 잦은 질문글 죄송해요... 23 초코 2018-12-28 0
86478 일반 너클콘 말이야 이렇게 발매하면 폭동남? 7 ㅇㅇ 124.58 2018-12-28 0
86477 일반 강좌쓰는애들 진짜 대단한애들이구나.... 2 JinSilly 221.153 2018-12-28 2
86476 일반 해외직구는 어디서하는거야 3 친없찐 2018-12-28 0
86475 일반 뚜따할때 픽스모델은 왜누르는거야? 1 ㅇㅇ 2018-12-28 0
86474 일반 fbx파일 블렌더로 어케불러옴? 1 ㅇㅇ 39.7 2018-12-28 0
86473 일반 뉴비 풀트레킹 한다음에 T 포즈로 있을때 질문이에요! 5 초코 2018-12-28 0
86472 일반 만들려고 했던 케릭터가 T자형이라 할게없다;; 1 JinSilly 221.153 2018-12-28 0
86469 일반 님드라 VRoid vr에 어캐적용함? 1 시붕 124.58 2018-12-28 0
86468 일반 누비 궁금한게 있는데 너클컨트롤러 나오면 2 ㅇㅇ 124.58 2018-12-28 0
86467 일반 헛둘 게시물 삭제됬었네.. 8 아라이상 2018-12-28 0
86466 일반 vr수면하는애들은 5 Lucia 2018-12-28 0
86464 일반 오늘 급하게 출근한다고 컨트롤러 충전 못함 아루라테 2018-12-28 0
86462 일반 강좌하는 애들아 나같은 빡대가리를 너무 과대평가 하는거 같다 8 GEORGIA 2018-12-28 4
86460 일반 라무네 강좌 쓸려했는데 6 JinSilly 221.153 2018-12-28 0
86459 일반 샤로 2 ㅇㅇ 2018-12-28 0
86458 일반 바이브 .. 하늘나는거 .. 어캐해요 ㅠㅠㅠㅠㅠㅠ? 6 반딧 218.154 2018-12-28 0
86457 일반 샤로와 클레릭 3 Huntere 2018-12-28 0
86455 일반 너클콘 늦게 나오는이유) 2 ㅇㅇ 203.226 2018-12-28 0
86454 일반 메디코쟝 쓰는중인데 3만원짜리 아바타 하나 더살려는데 15 ㅇㅇ 220.124 2018-12-28 0
86453 일반 오랜만에 뚜따짤 2 neco 2018-12-28 0
86452 일반 아 당연 너클콘 나오지요! 나오는데! 4 GEORGIA 2018-12-28 19
86451 일반 파파고로 마이크 사용하는거 질문 한번만 더 할게요! 5 ㅇㅇ 1.245 2018-12-28 0
86450 일반 채조할때 도수체조하는거죠?? 3 메디큐보이드 2018-12-28 0
86449 일반 디시 앱을 써야하나.. 1 다이소vr 124.60 2018-12-28 0
86448 일반 다 완성했다 5 백당 2018-12-28 1
86447 일반 조인타서 귀여운척 하라고? 4 ㅇㅇ 210.94 2018-12-28 0
86445 일반 이 벤츠 타고싶다 2 하피핏 2018-12-28 1
86444 일반 체조시간이 몇시몇시애오?? 3 메디큐보이드 2018-12-28 0
86442 질문 커메 캐릭터 옮기는데 성공은 했는데 1 도도새 222.108 2018-12-28 0
86441 일반 오늘 vr끼고 처음으로 trpg해봄 9 블프 2018-12-28 0
86440 일반 지구연방 교류회 이벤트겸/방산 박람회 3 ㅇㅇ 203.90 2018-12-28 4
86439 일반 등산맵같은거 있으면 등산교류회도 가능할듯요 5 레몬무 2018-12-28 0
86438 일반 조인타고 갔더니 몰라서 껴들내용이 아니라고? 6 Huntere 2018-12-28 0
86437 일반 1월10일 지구연방교류회한다 7 ㅇㅇ 203.90 2018-12-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