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지금 아바타 업로드하는애들 전부 고치는거임?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83643
- 2018-12-21 12:39:01
- 116.121
| 망겜브알 | 걍 무시할듯 머리 몸통만 뚜따해서 본등 적게 했는데도 푸어로 뜨는현실인데 .. 58.238 | 2018.12.21 12:51:10 |
| ㅇㅇ | 개무시 210.117 | 2018.12.21 13:41:46 |
| 망겜브알 | 걍 무시할듯 머리 몸통만 뚜따해서 본등 적게 했는데도 푸어로 뜨는현실인데 .. 58.238 | 2018.12.21 12:51:10 |
| ㅇㅇ | 개무시 210.117 | 2018.12.21 13:41:46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추천 |
|---|---|---|---|---|---|
| 85309 | 일반 | 괜찮아 팅겨냈다 1 | 눈깔이 114.202 | 2018-12-26 | 0 |
| 85307 | 일반 | vr수면 첫경험후기 5 | 적쥐 | 2018-12-26 | 0 |
| 85306 | 일반 | 상황 정리해줌 4 | ㅇㅇ 223.38 | 2018-12-26 | 3 |
| 85305 | 일반 | 최초의 VR갤 현피는 데스건으로 싸울 것 같다 3 | ㅇㅇ 125.129 | 2018-12-26 | 0 |
| 85303 | 일반 | 이 케모노 프렌즈 갖고 계신분 .... 14 | 꼬리메 1.242 | 2018-12-26 | 0 |
| 85301 | 일반 | 브얄챗 좀 많이한 갤럼들한테 질문 5 | 엘에르엘 | 2018-12-26 | 0 |
| 85300 | 일반 | 혼란한갤에 사쿠라 꿀팁 13 | ㅇㅇ | 2018-12-26 | 2 |
| 85299 | 일반 | 저번에 현실이야기에 못껴서 피해자라고 하던애 있잖아 4 | ㅇㅇ 39.118 | 2018-12-26 | 1 |
| 85298 | 일반 | 요새 브알챗 하면서 생긴 VR버릇 있음 26 | 델피늄 | 2018-12-26 | 3 |
| 85297 | 일반 | 아조시들 다 착한 사람이잖아오 12 | KoreanBural | 2018-12-26 | 0 |
| 85296 | 일반 | 근데 데스건 쏘고 막는 애들 재밌었겠다 8 | ㅇㅇ 119.193 | 2018-12-26 | 20 |
| 85295 | 일반 | 애미뒤진 고닉 관심주지말고 차단해라 5 | ㅇㅇ 211.49 | 2018-12-26 | 0 |
| 85294 | 일반 | 뭐야 오늘 하루종일 싸울거야? 3 | 엘에르엘 | 2018-12-26 | 0 |
| 85292 | 일반 | 그래서 그 갱이 뭔데 3 | ㅇㅇ 223.38 | 2018-12-26 | 0 |
| 85291 | 일반 | 밥먹고 자리앉았는데 또 싸우냐 2 | 마요릭 | 2018-12-26 | 0 |
| 85290 | 일반 | 우리 마키 얼마나 귀여운데 4 | ㅇㅇ 125.129 | 2018-12-26 | 2 |
| 85289 | 일반 | 한국종특ㅋㅋ데스건맞으면 5 | ㅣ 1.243 | 2018-12-26 | 0 |
| 85288 | VRC일기 | 브얄하니까 가치관에 혼선이 온다 4 | ㅇㅇ 39.118 | 2018-12-26 | 0 |
| 85286 | 일반 | ㅁㅌ 1 | Huntere | 2018-12-26 | 0 |
| 85285 | 일반 | 아아..이것이 [힘의 차이]인가.. 4 | ㅇㅇ 125.180 | 2018-12-26 | 0 |
| 85284 | 일반 | <맞불로 불끄기> 씹튜버는 아직 존재한다. 7 | ㅇㅇ 1.228 | 2018-12-26 | 3 |
| 85283 | 일반 | 그래서 전초일 아무도 안오냐? 1 | ㅇㅇ 223.38 | 2018-12-26 | 0 |
| 85282 | 일반 | 이래서 브갤을 못끊지 9 | 클린한무플방지위원장 | 2018-12-26 | 2 |
| 85281 | 일반 | 닉언급은 H방 썰에서만 언급하자 5 | GEORGIA | 2018-12-26 | 4 |
| 85280 | 일반 | 근데 정말 커미션으로만 먹고 사는 사람도 있나? 14 | vrchat | 2018-12-26 | 0 |
| 85279 | 일반 | 데스건은 욕먹어도 싸다. 12 | 델피늄 | 2018-12-26 | 1 |
| 85278 | 일반 | 고닉한테 딜 박아도 데미지 별로 안들어가는 이유 7 | ㅇㅇ 203.229 | 2018-12-26 | 0 |
| 85276 | 일반 | 닉언 적당히 씨발아 7 | ㅇㅇ 175.223 | 2018-12-26 | 1 |
| 85274 | 일반 | 작작좀 해라 3 | ㅇㅇ 222.108 | 2018-12-26 | 0 |
| 85273 | 일반 | 형...... 3 | ㅇㅇ 175.223 | 2018-12-26 | 5 |
| 85272 | 일반 | 좀더 영양가있게 그런거말고 반사를 어떻게 했나를 생각해 보자고 9 | 엘에르엘 | 2018-12-26 | 0 |
| 85271 | 일반 | 혼란한 갤에 주딱보고가라 6 | ㅇㅇ 125.129 | 2018-12-26 | 7 |
| 85270 | 일반 | 바이브로 브이알하는대 3 | 늅늅 101.235 | 2018-12-26 | 0 |
| 85268 | 일반 | X마키, x이아 주장 7 | ㅇㅇ 175.223 | 2018-12-26 | 1 |
| 85267 | 일반 | 진짜 그거 좀 쏴서 튕긴걸로 이렇게까지 얼굴붉히는거야? 6 | fiiter | 2018-12-26 | 0 |
| 85264 | 일반 | 갤러 꼬마키' 에 대한 고찰 18 | ㅇㅇ 223.39 | 2018-12-26 | 18 |
| 85263 | 일반 | 오늘 갤떡밥 결론 1 | ㅇㅇ 39.7 | 2018-12-26 | 0 |
| 85261 | 일반 | 근데 싸우는것도 싸우는건데 좀 딴데가서 싸워라 4 | ㅇㅇ 125.129 | 2018-12-26 | 2 |
| 85260 | 일반 | 비틱 근첩 트위타 다 여기 모였네 2 | ㅇㅇ 223.38 | 2018-12-26 | 1 |
| 85259 | 일반 | 2차전 포탈 1 | ㅇㅇ 175.223 | 2018-12-26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