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brb가 무슨 줄임말이지
글쓴이
Mitsu.G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3641
  • 2018-12-21 12:22:16
							

Bcs 는 because같고

Btw는 by the way같은데

저건 뭔지 몰겠음

ㅇㅇ be right back 아님? 211.205 2018.12.21 12:23:18
ㅇㅇ BE RIGHT BACK 금방 돌아올겡 118.37 2018.12.21 12:23:37
꼬마키` be right back 자리비움 2018.12.21 12:24:37
Mitsu.G Brb 1 hour 라니까 이니까 그거 맞는거같음 ㅇㅎ 감사 2018.12.21 12:25:17
ㅇㅇ 미국인들 abbreviation더럽게 좋아해서그럼 Smh,asap,rofl,g2g,xoxo등등 한없이 많더라 39.7 2018.12.21 12:28:14
Mitsu.G 미국인은 아니구 태국인 친구긴 한데 Smh asap는 무슨뜻임?? 2018.12.21 12:32:54
ㅇㅇ ASAP는 as soon as possible 110.13 2018.12.21 12:35:14
ㅇㅇ smh는 shaking my head로 알고있음 1.245 2018.12.21 12:36:12
Mitsu.G 이건 줄일만 하네 2018.12.21 12:36:21
idiot BRB 자주쓰는 필리핀 친구 생각나네 태국 맞아? BRB 사용자는 별로 보질 못했는데.. 2018.12.21 13:35:38
Mitsu.G ㅇㅇ 태국인데 내가 태국어못해서 영어로대화해 영어 꽤 익숙한애같음 2018.12.21 16:21:3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5126 일반 그 갱 출신 새끼들 주딱이랑 그그룹 왤케 싫어하냐?ㅋㅋㅋㅋㅋ 3 ㅇㅇ 175.223 2018-12-26 2
85125 일반 싸우지말고 1 skein 175.223 2018-12-26 0
85124 일반 방어한게 엘또고 나비레인이 쏜거아님? 10 ㅇㅇ 175.223 2018-12-26 11
85123 일반 데스건 쏘면 아이돌? 1 1.243 2018-12-26 1
85122 일반 왜 싸움? 14 하피핏 2018-12-26 0
85120 일반 미친놈들아 싸우지말고 3 Kcalb02 2018-12-26 0
85119 일반 구글에 데스건 검색하면 만화 나오는데 1 ㅇㅇ 125.135 2018-12-26 3
85118 일반 데스건 쏜게 일단 그 그룹은 아닌거네? 1 GEORGIA 2018-12-26 0
85117 일반 그래서 데스건 방어한쪽은 그 그룹인거 맞긴함? 3 ㅇㅇ 223.52 2018-12-26 0
85116 일반 여러분 도가 지나치다고 생각하지 않으십니까? 5 ㅇㅇ 113.192 2018-12-26 4
85114 일반 ㄱㅐㄹ주건 그 그룹이건 4 Red.Coco 2018-12-26 3
85113 일반 완장도 로갓하고 지 실드치는 갤에서 이정도가지고 1 ㅇㅇ 223.62 2018-12-26 6
85111 일반 친구들아 싸우지말고 섹스해 3 GEORGIA 2018-12-26 0
85110 일반 223.62는 뭐하는 새끼길래 저렇게 불타냐? 9 DavidJ 2018-12-26 4
85109 일반 부랄챗 정상인 / 찐따 분간하는법 7 ㅇㅇ 223.62 2018-12-26 0
85108 일반 이 갤은 공기부터 매우 더럽군 3 xegns 2018-12-26 0
85107 일반 그래서 갤0주가 누군게 이렇게 욕먹는거야 1 fiiter 2018-12-26 0
85106 일반 갤ㅇ주야 이제진짜 그만하고 네캎이나 트윗으로 가라 2 ㅇㅇ 175.223 2018-12-26 2
85105 일반 근데 데스건 한동안 잠잠하더니 최근에 자주보이게됨 6 엘에르엘 2018-12-26 0
85104 일반 이걸로 불탄건 예전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지 9 으ㅡ음 2018-12-26 0
85103 일반 근데 데스건이 문제라면 5 ㅇㅇ 210.94 2018-12-26 0
85102 일반 솔직히 이런걸로 불타는거 이해안감... 2 ㅇㅇ 117.111 2018-12-26 1
85101 일반 념글에 저거 2번놈 2 ㅇㅇ 175.223 2018-12-26 2
85100 일반 그 그룹 시발점 "배빌런" 2 ㅇㅇ 110.70 2018-12-26 6
85099 일반 뱅할뱅 10시 30분까지 연병장 ㅇㅇㅇ 221.153 2018-12-26 0
85098 일반 그만 불타고 허리흔드는거 보셈 2 기무대띠 2018-12-26 0
85097 일반 손님도 없고 재고도 다채웟고 할일없고 1 fiiter 2018-12-26 0
85096 일반 님들 근데 왜케 아침부터 불탐 3 초보자아 2018-12-26 0
85095 일반 Read_MeKR이 무슨뜻임? 8 ㅇㅇ 219.251 2018-12-26 0
85094 일반 좆도 아닌거로 불타는거 보면 답없노 1 ㅇㅇ 223.62 2018-12-26 4
85093 일반 아몰라 춤추자 9 엘에르엘 2018-12-26 1
85092 일반 그 그룹 왤케 까이는거임? 3 ㅇㅇ 112.185 2018-12-26 0
85091 일반 데스건같은걸로 불타는것보단 1 레몬무 2018-12-26 0
85090 일반 불을꺼라! 1 기무대띠 2018-12-26 0
85089 일반 mmd ecchi room 부활좀 3 ㅇㅇ 14.51 2018-12-26 12
85088 일반 갤ㅇ주한테 그만 좀 뭐라해라 병신들아 7 ㅇㅇ 175.223 2018-12-26 3
85087 일반 고닉새끼들 인게임 닉넴 적고 가라 6 ㅇㅇ 223.62 2018-12-26 0
85086 일반 혹시 핑거템포도 모션 있음? 5 백당 2018-12-26 0
85084 일반 양심고백) 갤럼들이 더 좆같음 10 ㅇㅇ 223.62 2018-12-26 0
85083 일반 뭐야 결국은 퍼블릭에서 데스건 쳐쏘고다닌건 맞네 7 ㅇㅇ 39.7 2018-12-26 9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