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보라색들은 친추조건 메뉴얼있음?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3459
  • 2018-12-21 06:51:44
  • 219.251
							

4시간쯤 놀았으면 친추좀 받아줄수 있자너!!! 


3일이상 5회이상 대화한후에 친추달라는건 뭔데 !!!!!!! 뺴에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

디씨해파리5년차 네덕이니까 거르자 58.126 2018.12.21 06:52:05
ㅎㅈㅁ 우왓 네덕냄새 183.103 2018.12.21 06:52:59
DavidJ 걸러 2018.12.21 06:53:36
ㅁㄹㄴㅌㅁㅈ 그런애들은걸러... - dc App 2018.12.21 06:53:53
ㅇㅇ ?? : 친구비용입니다 210.106 2018.12.21 06:54:01
ㅇㅇ 차라리 대기업 면접을 보는게 더 붙기쉬울걸 손절ㄱ - dc App 211.36 2018.12.21 06:54:06
백당 니가 마음에 안 드는데 대뜸 싫다고하면 맘 아파할까봐 적당히 둘러대는거임 2018.12.21 06:54:43
늑대소녀 난 걸린 친추는 다 받아준다...... 2018.12.21 06:55:03
백당 마음에 들었으면 30분만 놀아도 콜함 2018.12.21 06:55:23
하나요 잘걸러진듯 2018.12.21 06:57:21
Huntere 2018.12.21 07:02:55
우콘쨩 오는 친추 거절 안 하는데... 물론 무언에 본 적도 없는 친추는 거르지만... 121.170 2018.12.21 07:03:06
xx 친추 조건 : 손 흔들기 인사 한번 이상 했으면 받음 183.96 2018.12.21 07:05:13
ㅇㅇ ㅅ...ㅂ....이건가? 219.251 2018.12.21 07:09:46
백당 난 솔직히 얼마나 놀든 상관 없이 내가 당장 좋은 사람이라고 판단 못하면 다음에 더 만나서 놀아보자고 말하는 편임 ㅇㅇ; 워낙 이 게임 하다보면 처음 봤을 땐 정사잉여도 그 다음부턴 개또라이인 새끼들 많다보니까 데인게 많은수록 자주 그러는 듯 2018.12.21 07:32:25
vrchat 버려 2018.12.21 09:44:48
민핀 개초뒷북인대 코레일 기관사 채용과정이 더쉬울걸 저거보다 - dc App 2019.02.01 14:14:0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5039 일반 만칼1로형은 왜 좆목충인걸 끝까지 인정 못하는거지 3 ㅇㅇ 39.7 2018-12-26 6
85038 일반 다들 너무 흥분한거 같은데 6 GEORGIA 2018-12-26 0
85037 일반 싸운거 맞냐 2 DDos 2018-12-26 0
85036 일반 팩트) 처음에 떠든새낀 그 그룹에서 찐따취급이었다 1 ㅇㅇ 223.62 2018-12-26 0
85035 일반 숲속 친구들은 진짜 몇번을 봐도 띵작이다 1 으ㅡ음 2018-12-26 0
85032 일반 결국 강좌글도 사라질거다 1 ㅇㅇ 110.70 2018-12-26 2
85031 일반 근데 저 념글이후에 그그룹이라는 글은 없던거같은데 3 fiiter 2018-12-26 0
85030 일반 어둠의 그 그룹 2 ㅇㅇ 223.62 2018-12-26 0
85028 VRC일기 난사실 신사보다 연병장이 안좋은 추억이 많음 1 ㅇㅇ 39.118 2018-12-26 5
85027 일반 jatking다시기아왔네ㅂㅅ새끼 3 ㅇㅇ 110.70 2018-12-26 5
85026 일반 엥 글 짤렸네 다시 올려줌 2 데스건 39.7 2018-12-26 8
85025 일반 공론화만 시키고 팩트는 아무것도 없죠? 1 ㅇㅇ 223.62 2018-12-26 0
85024 일반 메인보드 바꿈 4 Alex7756 2018-12-26 0
85023 일반 그런데 그 그룹이라 칭해지는 그 그룹은 왤케 뚜까 맞는거임? 5 GEORGIA 2018-12-26 0
85021 일반 팩트) 알 바 아님 1 ㅇㅇ 223.62 2018-12-26 0
85020 일반 맹칼로완장내려고오라고씹새끼야 1 ㅇㅇ 175.223 2018-12-26 3
85019 일반 구린거 없는데 왜 닉을 못깜? 3 ㅇㅇ 210.94 2018-12-26 0
85017 일반 또 싸우니? 4 마요릭 2018-12-26 3
85015 일반 데스건 당하면 겜 무조건 튕김? 5 Alex7756 2018-12-26 0
85014 일반 병신드라 싸우지말고 8 ㅇㅇ 2018-12-26 2
85013 일반 아니 방금 블락대상 말한글 있었는데 3 나루호농 2018-12-26 4
85012 일반 조인탔다고?그럼그것도자기잘못이지병신아ㅋㅋ 5 ㅇㅇ 175.223 2018-12-26 0
85011 일반 왜 글짜르냐 4 과아악 2018-12-26 0
85009 일반 폰 배경 내 캐릭으로 해놨는데 5 히아기 2018-12-25 0
85008 일반 하는 짓거리가 메갈년들이랑 똑같노 5 ㅇㅇ 223.62 2018-12-25 0
85007 일반 닉만 까면 되는걸 겁나 둘러가면서 불타네 4 ㅇㅇ 58.228 2018-12-25 0
85006 일반 그냥 여기에 시간 버리는거 밖에 안되네 1 으ㅡ음 2018-12-25 0
85005 일반 매일 같은 떡밥으로 식지가 않네 2 ㅇㅇ 117.111 2018-12-25 0
85004 일반 애초에거기갤럼말고가는새끼있음?ㅋㅋㅋ 7 ㅇㅇ 110.70 2018-12-25 0
85002 일반 올겨울 정말 따듯하다....* 1 후라이드맛치킨 2018-12-25 0
85001 일반 근데 체조방에서 데스건 테스트를왜함? 2 ㅇㅇ 2018-12-25 4
85000 일반 무죄추정원칙이라고 들어보앗니?? 4 ㅇㅇ 1.216 2018-12-25 5
84999 일반 싸우지 말고 무료시식 하고가라. 1 Huntere 2018-12-25 0
84998 일반 진짜 궁금해서 그러는데... 데스건이 뭐임? 6 GEORGIA 2018-12-25 0
84997 일반 병신들아 삼창해라 1 ㅇㅇ 223.62 2018-12-25 1
84996 일반 내가볼땐 4 ㅇㅇ 110.70 2018-12-25 3
84995 일반 겁나불타네 실북갤올라간거보면 3 fiiter 2018-12-25 0
84994 일반 크리스마스 다음날부터 무슨일이세요들 1 티피 2018-12-25 0
84993 일반 닉까면 예상되는 댓글 8 ㅇㅇ 110.70 2018-12-25 4
84992 일반 진짜 이해가 안가서 그러는데 5 나루호농 2018-12-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