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보라색들은 친추조건 메뉴얼있음?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3459
  • 2018-12-21 06:51:44
  • 219.251
							

4시간쯤 놀았으면 친추좀 받아줄수 있자너!!! 


3일이상 5회이상 대화한후에 친추달라는건 뭔데 !!!!!!! 뺴에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

디씨해파리5년차 네덕이니까 거르자 58.126 2018.12.21 06:52:05
ㅎㅈㅁ 우왓 네덕냄새 183.103 2018.12.21 06:52:59
DavidJ 걸러 2018.12.21 06:53:36
ㅁㄹㄴㅌㅁㅈ 그런애들은걸러... - dc App 2018.12.21 06:53:53
ㅇㅇ ?? : 친구비용입니다 210.106 2018.12.21 06:54:01
ㅇㅇ 차라리 대기업 면접을 보는게 더 붙기쉬울걸 손절ㄱ - dc App 211.36 2018.12.21 06:54:06
백당 니가 마음에 안 드는데 대뜸 싫다고하면 맘 아파할까봐 적당히 둘러대는거임 2018.12.21 06:54:43
늑대소녀 난 걸린 친추는 다 받아준다...... 2018.12.21 06:55:03
백당 마음에 들었으면 30분만 놀아도 콜함 2018.12.21 06:55:23
하나요 잘걸러진듯 2018.12.21 06:57:21
Huntere 2018.12.21 07:02:55
우콘쨩 오는 친추 거절 안 하는데... 물론 무언에 본 적도 없는 친추는 거르지만... 121.170 2018.12.21 07:03:06
xx 친추 조건 : 손 흔들기 인사 한번 이상 했으면 받음 183.96 2018.12.21 07:05:13
ㅇㅇ ㅅ...ㅂ....이건가? 219.251 2018.12.21 07:09:46
백당 난 솔직히 얼마나 놀든 상관 없이 내가 당장 좋은 사람이라고 판단 못하면 다음에 더 만나서 놀아보자고 말하는 편임 ㅇㅇ; 워낙 이 게임 하다보면 처음 봤을 땐 정사잉여도 그 다음부턴 개또라이인 새끼들 많다보니까 데인게 많은수록 자주 그러는 듯 2018.12.21 07:32:25
vrchat 버려 2018.12.21 09:44:48
민핀 개초뒷북인대 코레일 기관사 채용과정이 더쉬울걸 저거보다 - dc App 2019.02.01 14:14:0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5193 일반 데스 미사일 4 하피핏 2018-12-26 0
85192 일반 나비레인 사과문 15 군청비 2018-12-26 18
85190 일반 그 갱 이거 아님? 6 Kcalb02 2018-12-26 0
85189 일반 데스건 인식좀 바꾸자 제발 슇바 4 KoreanBural 2018-12-26 31
85186 질문 유튜브방 질문입니다.. 10 ㅇㅇ 121.168 2018-12-26 0
85185 일반 끝난줄알았는데 오전일과동안 또 불탔었네 2 엘에르엘 2018-12-26 0
85183 일반 그래서 그 갱이 뭐냐고 2 ㅇㅇ 223.62 2018-12-26 0
85182 일반 엘또 사과문 15 엘또 2018-12-26 16
85181 일반 갤 불타니깐 글리젠봐랔ㅋ 1 토터스 2018-12-26 0
85180 일반 갱들보면 문신하고다니던데 4 Kcalb02 2018-12-26 0
85179 일반 윾비소프트 생각나는 갤이로다. 1 DeLruty 2018-12-26 0
85178 일반 나비레인 데스건으로 협박하고 다닌다고 1 ㅇㅇ 175.223 2018-12-26 1
85175 일반 니넨 직업도 없냐? 이시간에 뭐하냐; 2 ㅇㅇ 219.251 2018-12-26 0
85174 일반 정말 대단하군 ㅋㅋㅋ아침부터 ㅈㄹ들이네 6 ㅇㅇ 211.21 2018-12-26 0
85173 일반 뜬금없는 질문 4 ㅇㅇ 175.223 2018-12-26 0
85170 일반 오늘 윾동갱 만듭니다 ^^ 1 ㅇㅇ 223.62 2018-12-26 0
85169 일반 sal facial auto rig이걸로 페이셜 리깅하는 사람 있음? 1 asdf 121.157 2018-12-26 0
85168 일반 갱이 뭔데 2 ㅇㅇ 175.223 2018-12-26 1
85167 일반 꺼구로 보일러틀면 올겨울 참따듯할듯. 1 DeLruty 2018-12-26 0
85166 일반 아침부터 고생이많다. 1 Huntere 2018-12-26 0
85165 일반 그 그룹은 이름 팍 튀어 나오는데 2 ㅇㅇ 223.62 2018-12-26 2
85164 일반 그 갱이라는거 없다 전부 그그룹이 분탕치는거임 5 ㅇㅇ 175.223 2018-12-26 1
85163 일반 도대체 그 그룹이 부르짖는 그 갱이 무엇인가 1 ㅇㅇ 223.62 2018-12-26 0
85162 일반 KVCG인가 거기 잘못 아닌 증거 가져옴 6 ㅇㅇ 211.36 2018-12-26 5
85161 일반 팩트)KVCG소속 '나비레인'이 데스건쏨 10 ㅇㅇ 175.223 2018-12-26 13
85160 일반 솔직히 뉴네 뭔소린지 하나도 모르겠음 11 Kcalb02 2018-12-26 0
85159 일반 위험한 물건은 공공장소에서 꺼내는게 아니에요 1 GEORGIA 2018-12-26 0
85158 일반 들켰노 이기야ㅋㅋㅋㅋ 2 ㅇㅇ 175.223 2018-12-26 0
85157 일반 그 그룹은 주작이 없으면 2 ㅇㅇ 223.62 2018-12-26 1
85156 일반 ㅋㅋㅋㅋㅋㅋ 유동분신술수준급인데 1 마요릭 2018-12-26 0
85155 일반 그 갱이 뭐야 나도 알려줘 2 ㅇㅇ 223.62 2018-12-26 0
85153 일반 분탕들이 진짜 분탕칠맛 나겟다. 4 Huntere 2018-12-26 0
85152 일반 엘또 맘에 안들었는데 꼬시다 1 ㅇㅇ 211.36 2018-12-26 2
85150 일반 데스건 최초글은 왜 념글 내려갔냐 8 과아악 2018-12-26 4
85147 일반 또또 로갓충들 기어나오죠? 1 ㅇㅇ 223.62 2018-12-26 0
85146 일반 티를 안냈으면 그 그룹이 있는걸 몰랐을지 않았을까 1 ㅇㅇ 125.134 2018-12-26 0
85145 일반 그 갱 출신 새끼들이 역겨운점ㅋㅋ 6 ㅇㅇ 175.223 2018-12-26 1
85144 일반 이번 데스건 사건 까면안됨 8 ㅇㅇ 223.62 2018-12-26 18
85142 일반 정말 이갤은 면역력이라는게없네 7 꿀뚤 2018-12-26 2
85141 질문 애니메이션 다시 질문 7 백당 2018-12-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