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브얄챗 최적화 안된다는게 폴리곤 때문이라고?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3425
  • 2018-12-21 05:44:30
  • 58.123


PS3만해 초당 2억7천5백만 폴리곤이고 xbox360s이 초당 5억 폴리곤을 처리하는데?


ㅇㅇ 최적화 ㅈ망겜이라 어쩔수없음 223.62 2018.12.21 05:46:25
Luche 폴리곤 높아도 원메쉬 마테리얼 하나면 렉안걸림 2018.12.21 05:50:59
ㅇㅇ 아녀 draw call을 줄일수가 없어서 그래여. 그 뭐냐 텍스쳐 한장에 머리카락/얼굴/눈/목 같은거 한장에 꾸겨박는 이유가 그림을 그리는 것"이 엄청나게 리소스가 소모되기 때문임. 그래서 한 장 그리고 위치 적절하게 잘라 붙이는게 리소스 소모가 적어염. 많은 AAA급 게임들이 텍스쳐를 돌려쓰거나 최대한 한 장에 몰아넣고 그리지만 브얄챗은 각자각자 223.62 2018.12.21 05:53:14
ㅇㅇ 자기꺼 쓰니 그런 최적화가 어려움. 이외에도 다이나믹본 때문에 객체 갱신이 수없이 걸린다던가, 다이나믹본을 대부분 갱신레이트 60fps 붙인다던가 그런 것도 있는데 폴리곤 외에도 수많은 문제가 있어요. 문장 이상해서 댓글 새로달음 223.62 2018.12.21 05:54:33
ㅇㅇ 그니까 그래픽보다 cpu성능이 문제라는거 맞음? 58.123 2018.12.21 05:58:17
ㅇㅇ 음 정확히는 다이나믹본은 씨피유를 조지고 드로우콜은 그래픽카드를 조짐 223.62 2018.12.21 06:01:16
ㅇㅇ 드로우콜이 cpu가 gpu가 알아먹게 변환해야되서 cpu에 부담가는 문제라는데 58.123 2018.12.21 06:17:14
ㅇㅇ https://docs.unity3d.com/kr/530/Manual/DrawCallBatching.html 스크린에 오브젝트를 렌더링하기 위해 렌더링 엔진은 OpenGL이나 Direct3D 그래픽 API에 그리기 요청(draw call)을 해야 합니다. 그래픽 API 모든 그리기 요청(draw call)은 CPU 상의 상당한 퍼포먼스 오버헤드를 일으 223.62 2018.12.21 06:25:13
ㅇㅇ 그러네 드로우콜 나쁘다는것만 알고 시피유 문젠줄은 모르고있었음 결국 브얄하려면 시피유를 사야하는군 223.62 2018.12.21 06:25:50
ㅇㅇ 아무튼 인텔이 잘못함 58.123 2018.12.21 06:28:0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3976 일반 님들 이 갤 좆목갤임? 1 ㅇㅇ 119.70 2018-12-22 0
83975 일반 사진 몇장 2 ㅇㅇ 1.240 2018-12-22 0
83974 일반 바이브 더럽게 꽃을 꺼 많네 3 AQ 58.77 2018-12-22 0
83973 일반 유니티에서 하트눈 따로 빼서 걸어도 눈 텍스처에 씹히네 1 아루라테 2018-12-22 1
83972 일반 슈샘이 뭐죠? 2 유젤 2018-12-22 0
83970 일반 나도 이쁜 아바타 갖고싶은데 2 ㅇㅇ 49.173 2018-12-22 0
83969 질문 bong님 이거에요 9 님둘!! 113.192 2018-12-22 0
83968 VRC일기 신사에나타난 1 JinSilly 221.153 2018-12-22 0
83967 일반 노말 뒤집힌거 어떻게 다시 돌려? 1 ㅇㅇ 1.245 2018-12-22 0
83966 일반 친구가 자꾸 핑크 이스케이프 하자그런다 1 ㅇㅇ 220.95 2018-12-22 0
83965 일반 핑크퐁 클리어했다...... 6 bong_ 2018-12-22 0
83963 일반 사진 엄청 찍었다 7 Red.Coco 2018-12-22 3
83960 질문 오큘러스 터치 컨트롤러질문 1 람람 2018-12-22 0
83959 일반 님들 핑크퐁 이거 한번만더 ㅠㅠㅠㅠㅠ알려주세여 3 님둘!! 113.192 2018-12-22 0
83957 일반 여기 엔딩은 언제쯤 볼까 3 너랑안놀거야 2018-12-22 0
83956 일반 핑크퐁 탈출맵 X+Z x Y머임 6 ㅇㅇ 222.108 2018-12-22 0
83955 질문 질문! 아바타 헤어 바꾸고싶은데 2 ㅇㅇ 125.185 2018-12-22 0
83954 질문 월드 favorite 다 어디갔어..? 3 클루 2018-12-22 0
83953 일반 메테리얼 어떻게 합쳐요? 1 dksakdhkd 27.118 2018-12-22 0
83952 일반 거울에 파티클 안나오는거 너무 답답하다... 2 큐리스 2018-12-22 0
83951 일반 게임하다 끌려나왔다 2 ㅇㅇ 223.62 2018-12-22 0
83950 질문 pink's Escape 이거 ㅠ GR 뭐죠... 6 님둘!! 113.192 2018-12-22 0
83949 일반 과몰입썰 2 유티 2018-12-22 1
83948 질문 데바데 마이클마이어스 아바타 찾고있는데 1 ㅇㅇㅇ 58.127 2018-12-22 0
83946 일반 너희는 디씨놈들치고 참 따듯하구나 6 ㅇㅇ 125.129 2018-12-22 0
83944 일반 친구들와서 친구들 앞에서 VRC했다 1 포도초콜렛 2018-12-22 0
83943 일반 ㅗㅜㅑ 2 Alex7756 2018-12-22 6
83941 일반 트래커 펌웨어 낮출수있냐? 풀충되도 빨간불인데... 1 ㄹㄹㅋ 121.162 2018-12-22 0
83940 일반 이거 짤릴려나 4 Alex7756 2018-12-22 0
83939 일반 오른쪽 렌즈에 점같은거 보이는데 as되나? 1 ㅇㅇ 112.151 2018-12-22 0
83938 일반 VR기기 하나 추천해보셈 5 ㅇㅇ 223.62 2018-12-22 0
83937 질문 풀트 하면 장애인같은데 어떻게함 2 ㅊㅌㅌ 121.65 2018-12-22 0
83935 일반 오큘러스 실사용 후기 1 LN8 2018-12-22 0
83934 일반 밑에 글에 유니티 에셋 final IK 라는거 7 ㄴㅁㄹ 220.124 2018-12-22 0
83933 일반 친구들은 어떻게 사귀는거에요?? 4 ㅇㅇ 49.173 2018-12-22 0
83931 강좌/정보 VRSEX v0.03c (관음 프로그램) 25 pypy 2018-12-22 38
83930 일반 라무네 헤어 바꾸려면 어케함? 2 ㅇㅇ 175.223 2018-12-22 0
83929 일반 트래커 배터리 보는거 말인데 1 ㄹㄹㅋ 121.162 2018-12-22 0
83928 일반 모쿠리 사실 대머리네 1 ㅇㅇ 125.180 2018-12-22 0
83927 일반 로그인에서 안넘어가는거 개빡치네 1 ㅇㅇ 27.126 2018-12-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