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브얄챗 최적화 안된다는게 폴리곤 때문이라고?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3425
  • 2018-12-21 05:44:30
  • 58.123


PS3만해 초당 2억7천5백만 폴리곤이고 xbox360s이 초당 5억 폴리곤을 처리하는데?


ㅇㅇ 최적화 ㅈ망겜이라 어쩔수없음 223.62 2018.12.21 05:46:25
Luche 폴리곤 높아도 원메쉬 마테리얼 하나면 렉안걸림 2018.12.21 05:50:59
ㅇㅇ 아녀 draw call을 줄일수가 없어서 그래여. 그 뭐냐 텍스쳐 한장에 머리카락/얼굴/눈/목 같은거 한장에 꾸겨박는 이유가 그림을 그리는 것"이 엄청나게 리소스가 소모되기 때문임. 그래서 한 장 그리고 위치 적절하게 잘라 붙이는게 리소스 소모가 적어염. 많은 AAA급 게임들이 텍스쳐를 돌려쓰거나 최대한 한 장에 몰아넣고 그리지만 브얄챗은 각자각자 223.62 2018.12.21 05:53:14
ㅇㅇ 자기꺼 쓰니 그런 최적화가 어려움. 이외에도 다이나믹본 때문에 객체 갱신이 수없이 걸린다던가, 다이나믹본을 대부분 갱신레이트 60fps 붙인다던가 그런 것도 있는데 폴리곤 외에도 수많은 문제가 있어요. 문장 이상해서 댓글 새로달음 223.62 2018.12.21 05:54:33
ㅇㅇ 그니까 그래픽보다 cpu성능이 문제라는거 맞음? 58.123 2018.12.21 05:58:17
ㅇㅇ 음 정확히는 다이나믹본은 씨피유를 조지고 드로우콜은 그래픽카드를 조짐 223.62 2018.12.21 06:01:16
ㅇㅇ 드로우콜이 cpu가 gpu가 알아먹게 변환해야되서 cpu에 부담가는 문제라는데 58.123 2018.12.21 06:17:14
ㅇㅇ https://docs.unity3d.com/kr/530/Manual/DrawCallBatching.html 스크린에 오브젝트를 렌더링하기 위해 렌더링 엔진은 OpenGL이나 Direct3D 그래픽 API에 그리기 요청(draw call)을 해야 합니다. 그래픽 API 모든 그리기 요청(draw call)은 CPU 상의 상당한 퍼포먼스 오버헤드를 일으 223.62 2018.12.21 06:25:13
ㅇㅇ 그러네 드로우콜 나쁘다는것만 알고 시피유 문젠줄은 모르고있었음 결국 브얄하려면 시피유를 사야하는군 223.62 2018.12.21 06:25:50
ㅇㅇ 아무튼 인텔이 잘못함 58.123 2018.12.21 06:28:0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4041 질문 아바타 시점이 문제가 있는데 질문드려요 ㅠㅠ 1 ㅇㅇ 59.5 2018-12-23 0
84040 일반 여목 이지랄 하는 새끼들아 6 ㅇㅇ 175.223 2018-12-23 24
84039 일반 안에 아저씨 있어요 1 초보고양이 2018-12-23 1
84038 일반 여자목소리 내는 새끼들은 못배운 놈들임 4 ㅇㅇ 110.70 2018-12-23 2
84037 일반 갤주좀 그만빨아재껴라 5 JinSilly 2018-12-23 0
84036 일반 이건 어케하는겜이에요 2 ㅇㅇ 119.192 2018-12-23 0
84035 일반 남자가 여자목소리 내는거 개꼴리네 ㄹㅇ 1 ㅇㅇ 125.180 2018-12-23 1
84034 일반 송년회 안함? 2 tntnt 2018-12-23 0
84033 일반 남자가 여자목소리 내려는 이유가 뭐야? 4 ㅇㅇ 175.223 2018-12-23 3
84031 일반 여목이 뭔데 대체 2 magicatz 2018-12-23 2
84029 일반 이케멘 아바타 입는놈들 블락하고다니는중 2 ㅇㅇ 223.62 2018-12-23 4
84028 일반 왜 여목 유튜버 영상에 VRC유튜버들의 댓글이 있을까요. 3 현이.ver 2018-12-23 0
84027 일반 컨트롤러 블루투스 페어링 문제 해결방법좀.. 2 ㅇㅇ 110.46 2018-12-23 0
84026 일반 아바타 팔다리 길이 줄이는거 3 ㅇㅇ 211.246 2018-12-23 0
84025 질문 블렌더 질문좀요! 4 ㅇㅇ 183.104 2018-12-23 0
84024 질문 선생님들 이거 눈썹은 뭐가 문제일까요 5 CirrusLogic 2018-12-23 0
84023 질문 블렌더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1 휴루 2018-12-23 0
84022 일반 아직까지는 뭐 그냥저냥 괜찮은거 같다.. 1 vrchat 2018-12-23 0
84021 일반 대낮부터 할놈 3 초보자아 2018-12-23 0
84020 일반 H방이 머가 꼴림ㅋㅋ 5 후라이드맛치킨 2018-12-23 14
84019 일반 핑크퐁 이거 어케풀어? 3 ㅇㅇ 110.9 2018-12-23 0
84018 질문 뉴비 계정 질문있어요 4 1324 175.119 2018-12-23 0
84017 일반 왜 초소형 저소음 저폴리곤 전차아바타를 블락하는지 모르겠네요 9 L85A2 110.70 2018-12-23 0
84016 일반 흠 어제 한글 가르쳐봤는데 5 하벤하이드 2018-12-23 0
84014 일반 이쁜 샤로 1 2018-12-22 0
84013 일반 아 쫌 ㅆ비ㅏㄹ 니들이 사람이냐 3 ㅇㅇ 14.53 2018-12-22 1
84012 일반 핑크퐁 이스케이프 꿀팁 2 DDos 2018-12-22 0
84010 일반 H방이 Let's Just H!!!! 월드 맞지 !? 3 메디큐보이드 2018-12-22 0
84008 일반 너희도 트래커 충전할때 led색 안바뀌니? 9 꼬마키` 2018-12-22 0
84007 일반 왠지 지금 친구페이버릿이 안되는데 2 늑대소녀 2018-12-22 0
84006 VRC일기 오늘의 일기 (12/23) 5 JinSilly 2018-12-22 0
84004 일반 크리스마스.... .... 월드 좋네요 어허헣/ 4 끄ㅂㅇㄴ 218.154 2018-12-22 1
84003 일반 체조는 어디로 가?? 2 ㅇㅇ 211.109 2018-12-22 0
84002 일반 오늘 H할때 딸 안친거 걸림 7 DavidJ 2018-12-22 7
84001 일반 지금 접속한 사람중에 이 아바타 쓰는사람 있냐 1 DDos 2018-12-22 0
83997 일반 퍼블릭 h방 열었는데 올분 7 ㅎㅇ 221.164 2018-12-22 0
83996 일반 이런아바타 끼고다니면 사람들이 뒤에 탈까요 8 RuFF 9 2 110.13 2018-12-22 1
83994 일반 pink escape 깼다 2 깼다 175.112 2018-12-22 0
83993 일반 좀 특이한 인바타 갖고싶다 3 ㅇㄴ 218.239 2018-12-22 0
83991 질문 블랜더에서 mmd 모델 픽스 모델에서 오류가 뜨는대 1 아니 잠깐 질문하나 124.58 2018-12-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