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브얄챗 최적화 안된다는게 폴리곤 때문이라고?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3425
  • 2018-12-21 05:44:30
  • 58.123


PS3만해 초당 2억7천5백만 폴리곤이고 xbox360s이 초당 5억 폴리곤을 처리하는데?


ㅇㅇ 최적화 ㅈ망겜이라 어쩔수없음 223.62 2018.12.21 05:46:25
Luche 폴리곤 높아도 원메쉬 마테리얼 하나면 렉안걸림 2018.12.21 05:50:59
ㅇㅇ 아녀 draw call을 줄일수가 없어서 그래여. 그 뭐냐 텍스쳐 한장에 머리카락/얼굴/눈/목 같은거 한장에 꾸겨박는 이유가 그림을 그리는 것"이 엄청나게 리소스가 소모되기 때문임. 그래서 한 장 그리고 위치 적절하게 잘라 붙이는게 리소스 소모가 적어염. 많은 AAA급 게임들이 텍스쳐를 돌려쓰거나 최대한 한 장에 몰아넣고 그리지만 브얄챗은 각자각자 223.62 2018.12.21 05:53:14
ㅇㅇ 자기꺼 쓰니 그런 최적화가 어려움. 이외에도 다이나믹본 때문에 객체 갱신이 수없이 걸린다던가, 다이나믹본을 대부분 갱신레이트 60fps 붙인다던가 그런 것도 있는데 폴리곤 외에도 수많은 문제가 있어요. 문장 이상해서 댓글 새로달음 223.62 2018.12.21 05:54:33
ㅇㅇ 그니까 그래픽보다 cpu성능이 문제라는거 맞음? 58.123 2018.12.21 05:58:17
ㅇㅇ 음 정확히는 다이나믹본은 씨피유를 조지고 드로우콜은 그래픽카드를 조짐 223.62 2018.12.21 06:01:16
ㅇㅇ 드로우콜이 cpu가 gpu가 알아먹게 변환해야되서 cpu에 부담가는 문제라는데 58.123 2018.12.21 06:17:14
ㅇㅇ https://docs.unity3d.com/kr/530/Manual/DrawCallBatching.html 스크린에 오브젝트를 렌더링하기 위해 렌더링 엔진은 OpenGL이나 Direct3D 그래픽 API에 그리기 요청(draw call)을 해야 합니다. 그래픽 API 모든 그리기 요청(draw call)은 CPU 상의 상당한 퍼포먼스 오버헤드를 일으 223.62 2018.12.21 06:25:13
ㅇㅇ 그러네 드로우콜 나쁘다는것만 알고 시피유 문젠줄은 모르고있었음 결국 브얄하려면 시피유를 사야하는군 223.62 2018.12.21 06:25:50
ㅇㅇ 아무튼 인텔이 잘못함 58.123 2018.12.21 06:28:0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4438 일반 마론개좋음 1 Nyug 2018-12-24 1
84434 일반 부스에서 아바타샀음 8 Nyug 2018-12-24 4
84433 질문 사쿠라 뚜따 원래 이럼? 4 ㅇㅇ 183.103 2018-12-24 0
84432 일반 가끔 서있을 때 쩍벌하는 아바타 있던데 2 ㅇㅇ 124.57 2018-12-24 0
84431 일반 브갤러들의 현실 7 ㅇㅇ 2018-12-24 4
84430 일반 근데 T포즈버그 얘기가없네 3 JinSily 175.223 2018-12-24 0
84429 일반 매년 이날의 고민 3 생각없는곰 2018-12-24 0
84428 일반 아 스태프 사야되나...ㅜㄴ 1 ㅇㅇ 110.70 2018-12-24 0
84427 일반 풀트래킹 시선 높이 맞추는 팁좀 ㅜㅜ 5 ㄹㄹㅋ 121.162 2018-12-24 0
84426 일반 퍄 이브라그런가 2호선개쩜 2 ㅇㅇ 2018-12-24 0
84425 질문 바이브 HMD만은 안팔리는거 같으니 질문한다 4 스크롤크 2018-12-24 0
84424 일반 현실에서도 사본적없는 크리스마스 선물 브알에서 걱정해야하네 4 ㅎㅈㅁ 39.7 2018-12-24 0
84423 일반 이번 뚜따 아바타는 귀엽게 잘 뽑힌것같다. 2 JJY 2018-12-24 0
84422 일반 뉴비 VRCHAT H방 썰 낼풀어봅니다 3 ㅇㅇ 121.172 2018-12-24 2
84421 질문 월드에서 유튜브 영상 띄운거 1 00 221.152 2018-12-24 0
84420 일반 mr hdmi 5 앙라카띠 2018-12-24 0
84419 일반 맵추천 받습니다 15 tntnt 2018-12-24 0
84417 일반 VRc 시야 3인칭처럼 변한거 어떻게 바꿈 1 1234 58.239 2018-12-24 0
84416 일반 바이브 뭐가 이지랄이냐? 애플임? 4 스크롤크 2018-12-24 0
84415 일반 놀로 펌웨어 다운그레이드 강좌와 파일 2 다이소vr 124.60 2018-12-24 5
84414 질문 vr게임 플레이하는거 유튜브하려는데 질문좀 1 ㅇㅇ 58.232 2018-12-24 0
84413 질문 업로드 핼프미... 3 ㅇㅇ 211.211 2018-12-24 0
84411 일반 아 글고 옷없어지는거 질문 1 LowTempo 2018-12-24 0
84410 일반 라무네 양쪽 트윈테일 길이조절 질문! 1 루유 221.151 2018-12-24 0
84409 일반 라무네 기여어 1 ㅇㅇ 110.70 2018-12-24 0
84408 일반 바이브 전면카메라 2 YuHa 2018-12-24 0
84407 일반 320시간 친구90 월드2 아바타17 주딱 2 _YS_ 2018-12-24 0
84406 일반 핑크퐁 도와줘 4 ㅇㅇㅇㅇ 39.7 2018-12-24 0
84405 일반 나만 favorite 안댐..? ㅠ 3 LowTempo 2018-12-24 0
84404 일반 자괴감이고 뭐고.. 2 vrchat 2018-12-24 0
84401 일반 나는..따먹의 화신.. 1 ㅇㅇ 125.180 2018-12-24 1
84400 일반 갤에서 모집하는 뉴비교류회 예상 상황 4 yooo 153.163 2018-12-24 0
84399 일반 핑크탈출 문제쉬움? 1 ㅇㅇ 116.121 2018-12-24 0
84397 일반 아니 친구랑 처음 만나려면 어떻게해야하냐 6 Demona♬ 2018-12-24 0
84396 일반 ~~~ 12월 25일 뉴비 교류회 하자 ~~~ 19 ㅇㅇ 123.142 2018-12-24 13
84395 일반 가끔 이렇게 걸어다니는얘들 있는데 20 카디아. 2018-12-24 0
84394 일반 블랜더에서 본지우려면 어떻게해야해요? 5 ㅇㅇ 183.99 2018-12-24 0
84392 일반 다이나믹본 사려는데 4 운동좀하자 2018-12-24 0
84391 일반 변환젠더 질문 3 앙라카띠 2018-12-24 0
84390 질문 자기월드 페이버릿 몇명이나 했는지 어케봄 2 레모네이드 2018-12-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