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브얄챗 최적화 안된다는게 폴리곤 때문이라고?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3425
  • 2018-12-21 05:44:30
  • 58.123


PS3만해 초당 2억7천5백만 폴리곤이고 xbox360s이 초당 5억 폴리곤을 처리하는데?


ㅇㅇ 최적화 ㅈ망겜이라 어쩔수없음 223.62 2018.12.21 05:46:25
Luche 폴리곤 높아도 원메쉬 마테리얼 하나면 렉안걸림 2018.12.21 05:50:59
ㅇㅇ 아녀 draw call을 줄일수가 없어서 그래여. 그 뭐냐 텍스쳐 한장에 머리카락/얼굴/눈/목 같은거 한장에 꾸겨박는 이유가 그림을 그리는 것"이 엄청나게 리소스가 소모되기 때문임. 그래서 한 장 그리고 위치 적절하게 잘라 붙이는게 리소스 소모가 적어염. 많은 AAA급 게임들이 텍스쳐를 돌려쓰거나 최대한 한 장에 몰아넣고 그리지만 브얄챗은 각자각자 223.62 2018.12.21 05:53:14
ㅇㅇ 자기꺼 쓰니 그런 최적화가 어려움. 이외에도 다이나믹본 때문에 객체 갱신이 수없이 걸린다던가, 다이나믹본을 대부분 갱신레이트 60fps 붙인다던가 그런 것도 있는데 폴리곤 외에도 수많은 문제가 있어요. 문장 이상해서 댓글 새로달음 223.62 2018.12.21 05:54:33
ㅇㅇ 그니까 그래픽보다 cpu성능이 문제라는거 맞음? 58.123 2018.12.21 05:58:17
ㅇㅇ 음 정확히는 다이나믹본은 씨피유를 조지고 드로우콜은 그래픽카드를 조짐 223.62 2018.12.21 06:01:16
ㅇㅇ 드로우콜이 cpu가 gpu가 알아먹게 변환해야되서 cpu에 부담가는 문제라는데 58.123 2018.12.21 06:17:14
ㅇㅇ https://docs.unity3d.com/kr/530/Manual/DrawCallBatching.html 스크린에 오브젝트를 렌더링하기 위해 렌더링 엔진은 OpenGL이나 Direct3D 그래픽 API에 그리기 요청(draw call)을 해야 합니다. 그래픽 API 모든 그리기 요청(draw call)은 CPU 상의 상당한 퍼포먼스 오버헤드를 일으 223.62 2018.12.21 06:25:13
ㅇㅇ 그러네 드로우콜 나쁘다는것만 알고 시피유 문젠줄은 모르고있었음 결국 브얄하려면 시피유를 사야하는군 223.62 2018.12.21 06:25:50
ㅇㅇ 아무튼 인텔이 잘못함 58.123 2018.12.21 06:28:0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4143 일반 게이도 눈이 있지ㅋㅋ 걸레같이 생긴새끼들이 뭔ㅋㅋ 9 ㅇㅇ 223.62 2018-12-23 0
84141 일반 도와 주십시요 이 아바타를 찾고싶습니다. 3 아바타를 찾고싶어요 125.182 2018-12-23 0
84140 일반 월드에 펜넣는강좌 혹시 어딨는지 알앙..? 1 eiriaspill 2018-12-23 0
84139 일반 컬라이더 점프 넣어서 하늘 날아다니는거 넣었는데 1 ㅇㅇ 61.78 2018-12-23 0
84138 일반 오늘 일본에서 우타우집회가 있다는데 3 JJY 2018-12-23 0
84136 일반 H방 가고싶은데 부끄러워ㅠㅠ 1 ㅇㅇ 211.109 2018-12-23 0
84135 일반 HDMI 연장케이블 추천좀 2 ㅇㅇ 220.81 2018-12-23 0
84132 일반 커미션맞길려하는데 1 ㅇㅇ 223.39 2018-12-23 0
84131 일반 핑크 이스케이프 공략글 같은건 업나... 5 레몬무 2018-12-23 0
84130 일반 이런 리본 아바타는 어서 구하냐 1 바나나커피우유 2018-12-23 0
84129 일반 너클콘 개발자버전 한국에서 살수나 있음? 2 유티 2018-12-23 0
84128 일반 이건 뭔 경우지 3 아메히 2018-12-23 0
84127 일반 과몰입 개꿀잼인데 1 ㅇㅇ 125.180 2018-12-23 0
84124 일반 헤드셋 오류해결점 ㅍ 7 じんじん 2018-12-23 0
84123 일반 근데 과몰입글들 보면 실친한테도 그렇게까지 집착하진 않을거같은데 5 ㅇㅇ 211.33 2018-12-23 0
84122 일반 스태프 커미션으로 귀엽게 꾸며주실분?? 2 비이아 118.39 2018-12-23 0
84121 질문 아바타 시야에 문제가 있는데 우째야 될까요 ㅠㅠ 2 ㅇㅇ 59.5 2018-12-23 0
84120 일반 개십간지나는 아바타 없나 3 한소희 2018-12-23 0
84119 일반 여목충은 또 뭐야 2 ㅇㅇ 125.129 2018-12-23 0
84117 일반 뉴비 질문) 과몰입이라는게 정확히 어떤거임? 5 ㅇㅇ 1.231 2018-12-23 0
84116 일반 갤이 날이 가면 갈수록 역겨워지냐 5 ㅇㅇ 211.36 2018-12-23 0
84115 일반 이거보고 아바타 키세팅제대로 안했네라고 생각해버림 1 Nyug 2018-12-23 2
84114 질문 이거 홈 설정 어떻게 함? 1 한소희 2018-12-23 0
84113 일반 유니티 sdk업그레이드 4 yooo 153.163 2018-12-23 0
84111 질문 유니티 아바타에 의자넣기질문 3 MiseMenzi 2018-12-23 0
84110 일반 이캐릭하니까 친추 많이 받는다 8 바나나커피우유 2018-12-23 9
84109 일반 바이브가 트래커를 제외하고 오큘보다 나은점이 대체뭐임? 11 123 121.188 2018-12-23 0
84108 질문 아바타 의자넣기 질문입니다 4 유동닉 116.46 2018-12-23 0
84107 질문 trusted user 조건 혹시 알려주실 분 있나요? 8 ㅇㅇ 110.76 2018-12-23 0
84106 일반 박수치는 넵튠 아바타월드 아는사람있음? 2 ㅇㅇ 121.158 2018-12-23 0
84105 질문 MMD맵 적용시키는 방법도 있음? 6 ㅇㅇ 221.155 2018-12-23 0
84104 일반 이제 헬기로도 사람들 태워다닐수 있다 4 KINIX 2018-12-23 0
84103 일반 이거 mr 손꾸락 어케움직임?? 2 콘파 2018-12-23 0
84102 일반 님들 토가월드 없어졌어요? 2 ㅇㅇ 59.14 2018-12-23 0
84101 일반 이케멘 뚜따하려하는데 2 dd 220.126 2018-12-23 0
84100 일반 넘모 귀찮다 2 yooo 153.163 2018-12-23 0
84099 일반 바닥에 콜라이더 넣는법좀.... 11 카디아. 2018-12-23 0
84098 일반 머야 이제 업로드 존나 오래걸림? 6 바나나커피우유 2018-12-23 0
84097 일반 게임 키면 바이브 카메라 요런식으로 같이 켜지는데 머냐이거 ?? 1 ㅇㅇ 118.37 2018-12-23 0
84096 일반 뉴비 뚜따하다 머리에서 스팀나는거임 ㅠㅠ 2 ㅇㅇ 211.36 2018-12-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