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mr 주문했는데 이거 다른 vr게임도 다 가능한거?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3228
  • 2018-12-20 12:25:54
  • 61.78
							

스팀 vr게임들


안되는 게임들 있음?

ㅇㅇ 안되는걸 물어보는건 범위가 너무 넓다고 생각해 125.129 2018.12.20 12:27:08
ㅇㅇ 마음에 드는 게임 있으면 정보를 찾아보는게 나을듯. 아니면 VR게임갤로 125.129 2018.12.20 12:27:18
나그네 아주 가~끔 있긴 함. 뭐 그렇게 큰 체감은 안나더라구. 나 지금 세보니 스팀에 vr카테고리 게임 63개고 아마 대략 싸구려가 1/3정도에 1/3이 무료, 1/3이 그나마 좀 비싸게(최소 1만 이상 최대 6만얼마정도) 산 겜들인데. 솔직히 뭐 그중에 제일 재밌는거 한두개만 주로 하긴 함. mr이 가장 불편한 인식범위도 뭐 머리만 잘 움직여주면 딱히 지장 없고 목쪽이나 등뒤에 컨트롤러 대고 뭔가 하는 파블로프도 조금만 익숙해짐 할만함. 다만 아쉬운건 어지간한 겜들이 바이브나 오큘 친화적이라 mr 컨트롤러 스틱을 쓸일이 거의 없다는거(물론 그거도 강제로 활성화하면 다르지만). 난 갠적으로 fallout 4 vr이 스틱 지원하는게 신의 한수같음 182.228 2018.12.20 12:30:49
나그네 가끔 보면 아예 실행조차 안되는 겜이 있거나 (go guess인가 뭐시긴가), 컨트롤러가 안먹거나 하는 녀석들 있긴 한데 솔직히 안유명 겜들이나 그렇지 겜 제작사가 제정신이면 어지간해선 할순 있게 내놓음. 특히 풀프라이스 겜들이 샀는데 안됨녀 난리나지. 뭐 스팀엔 환불도 있으니 안되는거 걱정하면서 지르진 않았음. 182.228 2018.12.20 12:32:27
ㅇㅇ 대부분은 된다는소리지? ㄳㄳ 61.78 2018.12.20 12:32:55
나그네 아 맞다. ㅋㅋ 내가 바이브랑 mr로 빗세 해봤는데 빗세는... 바이브는 원하는대로 잘 그어지는데 컨트롤러가 무거웠고, mr은 컨트롤러는 무지 가벼워서 그냥 맨손으로 휘두르는기분이지만 막 시야 밖으로 팔 휘저을때 가끔 튀어서 폭탄 건드려지기도 함. 그차인 있더라. 얼굴에 너무 가까이 대도 컨트롤러가 겜안에선 부들부들 떨리고. 뭐 그렇게 지장가는 수준까진 아님. 굇수들은 바이브든 mr이든 잘함 182.228 2018.12.20 12:42:2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3928 일반 모쿠리 사실 대머리네 1 ㅇㅇ 125.180 2018-12-22 0
83927 일반 로그인에서 안넘어가는거 개빡치네 1 ㅇㅇ 27.126 2018-12-22 0
83926 일반 오랜만에 댄스방가니까 너무 힘들어 5 하나요 2018-12-22 2
83925 일반 이런 문틈 방음하려면 뭐로 막아야되? 5 ㅇㅇ 122.35 2018-12-22 0
83924 일반 한 아바타에 이것저것 바꾸고싶을때 3 F 125.188 2018-12-22 0
83923 질문 아바타에 사람 어떻개 태움? 1 재택근무 220.81 2018-12-22 0
83921 일반 뱅 사진중 가장 잘찍혔다 생각하는 사진 2 차가비 2018-12-22 3
83920 일반 라무네는 모자 뭐가어울림? 2 ㅇㅇ 175.223 2018-12-22 0
83918 일반 이 게임 정공겜임? 2 ㅇㅇ 223.38 2018-12-22 0
83917 일반 유니티고수들아 이거 어떻게 한 거라고 보냐 1 ㅇㅇ 110.12 2018-12-22 0
83916 일반 [과몰입] 정신적으로 힘든데 VR챗 접는게 나을까... 22 ㅇㅇ 118.34 2018-12-22 0
83915 일반 나한테줄 크리스마스 선물을 샀따 3 검은연 2018-12-22 1
83914 일반 뉴비 쇼크 먹은설 4 ㅇㅇ 218.51 2018-12-22 0
83913 일반 꼬리 자동으로 흔드는 애니 질문좀... 2 쉔가오랜 117.111 2018-12-22 0
83912 일반 MR은 스샷 못찍음?? 1 ㅇㄴㅇㄴ 221.141 2018-12-22 0
83911 일반 오늘 오랜만에 퍼블릭에서 노출증 플레이를 해버림 4 유티 2018-12-22 2
83909 일반 애니메니션으로 표정 넣는거 질문좀... 2 쉔가오랜 117.111 2018-12-22 0
83908 일반 아직 뱅 있음? 2 백당 2018-12-22 0
83907 VRC일기 (스압) 즐거운 토요일의 잠깐동안의 신사탐방 3 차가비 2018-12-22 5
83906 일반 스태프 홍조 유니티쨩툰쉐이더아니면 다 가면이 되던데 1 현이.ver 2018-12-22 0
83905 일반 이거 오류맞죠? 1 늅ㅇㅅㅇ 113.192 2018-12-22 0
83904 질문 오류해결좀 도와줘 3 ㅇㄴㅇㄴ 221.141 2018-12-22 0
83903 일반 머더 처럼 그 리스폰 하는법 아시는분 2 ㅇㅇ 58.238 2018-12-22 0
83902 일반 빅브라더스 할로윈맵 멈추네요 저만그런가요 ㅠㅠ 8 늅ㅇㅅㅇ 113.192 2018-12-22 0
83901 일반 vrcmods처럼 아바타 정리해놓은 곳 없나 1 ㅇㅇ 125.180 2018-12-22 0
83900 일반 다이나믹본 질문좀 2 ㅇㅇ 1.245 2018-12-22 0
83899 일반 신사말고 어디가야 한국인있냐 5 ㅇㅇ 175.209 2018-12-22 0
83898 일반 사쿠라가 머지 4 아메히 2018-12-22 0
83897 일반 퍼블릭아바타 복사 팩트 4 ㅇㅇ 110.70 2018-12-22 0
83896 일반 드디어 너클콘 출시한다네 존나 기달렸다 ㅋㅋㅋㅋㅋ 3 김야기 2018-12-22 0
83895 일반 시발 귀여워지고싶다 6 쉔가오랜 117.111 2018-12-22 0
83894 일반 월드카테고리에 페이버릿이랑 게임탭 나만안보임? 1 ㅇㅇ 116.121 2018-12-22 0
83893 일반 오늘 들었던 말중 가장 재밌는건 8 JinSilly 2018-12-22 0
83892 일반 난 아바타 복사시켜달라고 하면 좋을거 같은데 1 yooo 153.163 2018-12-22 0
83891 질문 이건 또 뭐지 14 minku/민쿠 2018-12-22 0
83890 일반 캐릭터 복사 못하게하는법 뭐 눌러야해? 5 ㅇㅇ 211.109 2018-12-22 0
83889 일반 최근에 보니까 오갸포스라는것도 있던데 3 JJY 2018-12-22 0
83887 일반 근데 다들 쓰지말라는거 씀? 6 아메히 2018-12-22 0
83886 일반 으아아 그 양키가 디스코드 메세지 보낸다 4 ㅇㅇ 218.38 2018-12-22 1
83885 일반 저 오큘러스 쓰고있는데 2 ㅇㅇ 49.173 2018-12-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