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mr 주문했는데 이거 다른 vr게임도 다 가능한거?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3228
  • 2018-12-20 12:25:54
  • 61.78
							

스팀 vr게임들


안되는 게임들 있음?

ㅇㅇ 안되는걸 물어보는건 범위가 너무 넓다고 생각해 125.129 2018.12.20 12:27:08
ㅇㅇ 마음에 드는 게임 있으면 정보를 찾아보는게 나을듯. 아니면 VR게임갤로 125.129 2018.12.20 12:27:18
나그네 아주 가~끔 있긴 함. 뭐 그렇게 큰 체감은 안나더라구. 나 지금 세보니 스팀에 vr카테고리 게임 63개고 아마 대략 싸구려가 1/3정도에 1/3이 무료, 1/3이 그나마 좀 비싸게(최소 1만 이상 최대 6만얼마정도) 산 겜들인데. 솔직히 뭐 그중에 제일 재밌는거 한두개만 주로 하긴 함. mr이 가장 불편한 인식범위도 뭐 머리만 잘 움직여주면 딱히 지장 없고 목쪽이나 등뒤에 컨트롤러 대고 뭔가 하는 파블로프도 조금만 익숙해짐 할만함. 다만 아쉬운건 어지간한 겜들이 바이브나 오큘 친화적이라 mr 컨트롤러 스틱을 쓸일이 거의 없다는거(물론 그거도 강제로 활성화하면 다르지만). 난 갠적으로 fallout 4 vr이 스틱 지원하는게 신의 한수같음 182.228 2018.12.20 12:30:49
나그네 가끔 보면 아예 실행조차 안되는 겜이 있거나 (go guess인가 뭐시긴가), 컨트롤러가 안먹거나 하는 녀석들 있긴 한데 솔직히 안유명 겜들이나 그렇지 겜 제작사가 제정신이면 어지간해선 할순 있게 내놓음. 특히 풀프라이스 겜들이 샀는데 안됨녀 난리나지. 뭐 스팀엔 환불도 있으니 안되는거 걱정하면서 지르진 않았음. 182.228 2018.12.20 12:32:27
ㅇㅇ 대부분은 된다는소리지? ㄳㄳ 61.78 2018.12.20 12:32:55
나그네 아 맞다. ㅋㅋ 내가 바이브랑 mr로 빗세 해봤는데 빗세는... 바이브는 원하는대로 잘 그어지는데 컨트롤러가 무거웠고, mr은 컨트롤러는 무지 가벼워서 그냥 맨손으로 휘두르는기분이지만 막 시야 밖으로 팔 휘저을때 가끔 튀어서 폭탄 건드려지기도 함. 그차인 있더라. 얼굴에 너무 가까이 대도 컨트롤러가 겜안에선 부들부들 떨리고. 뭐 그렇게 지장가는 수준까진 아님. 굇수들은 바이브든 mr이든 잘함 182.228 2018.12.20 12:42:2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5053 일반 느금느금~ 1 ㅇㅇ 223.62 2018-12-26 0
85052 일반 ㅎㅇ 14 fiiter 2018-12-26 2
85051 일반 아이디어) KVCG 그룹 이미지 쇄신 방법 2 ㅇㅇ 39.118 2018-12-26 0
85050 일반 중국인 아저씨가 자꾸 결혼하재 3 Mitsu.G 2018-12-26 1
85049 일반 안히 자고 일어낫는데 나만 떡밥 놓친거같음 3 DavidJ 2018-12-26 0
85048 일반 파딱중에 좆그룹 좆목종자 하나있자너 1 ㅇㅇ 223.62 2018-12-26 1
85047 일반 빅데이터로 뭐시기 레인 닉네임 추측해본다 2 ㅇㅇ 223.62 2018-12-26 0
85046 일반 유동들이 그 그룹이랑 안싸우게 하는법 3 DavidJ 2018-12-26 0
85045 일반 교류회한번 하자 6 후라이드맛치킨 2018-12-26 0
85044 일반 할껀 좆목뿐인 겜에서 좆목을 까는 이유가..?? 7 ㅇㅇ 2018-12-26 0
85043 일반 그리고 개신기한건 싸우니까 유동존나많아짐;; 7 fiiter 2018-12-26 0
85041 일반 그자리에 있던 사람한테 듣고잇는데 꿀잼 3 JinSilly 221.153 2018-12-26 0
85040 일반 어제 처음으로 사람많은 저댄방 갔다 9 vrchat 2018-12-26 0
85039 일반 만칼1로형은 왜 좆목충인걸 끝까지 인정 못하는거지 3 ㅇㅇ 39.7 2018-12-26 6
85038 일반 다들 너무 흥분한거 같은데 6 GEORGIA 2018-12-26 0
85037 일반 싸운거 맞냐 2 DDos 2018-12-26 0
85036 일반 팩트) 처음에 떠든새낀 그 그룹에서 찐따취급이었다 1 ㅇㅇ 223.62 2018-12-26 0
85035 일반 숲속 친구들은 진짜 몇번을 봐도 띵작이다 1 으ㅡ음 2018-12-26 0
85032 일반 결국 강좌글도 사라질거다 1 ㅇㅇ 110.70 2018-12-26 2
85031 일반 근데 저 념글이후에 그그룹이라는 글은 없던거같은데 3 fiiter 2018-12-26 0
85030 일반 어둠의 그 그룹 2 ㅇㅇ 223.62 2018-12-26 0
85028 VRC일기 난사실 신사보다 연병장이 안좋은 추억이 많음 1 ㅇㅇ 39.118 2018-12-26 5
85027 일반 jatking다시기아왔네ㅂㅅ새끼 3 ㅇㅇ 110.70 2018-12-26 5
85026 일반 엥 글 짤렸네 다시 올려줌 2 데스건 39.7 2018-12-26 8
85025 일반 공론화만 시키고 팩트는 아무것도 없죠? 1 ㅇㅇ 223.62 2018-12-26 0
85024 일반 메인보드 바꿈 4 Alex7756 2018-12-26 0
85023 일반 그런데 그 그룹이라 칭해지는 그 그룹은 왤케 뚜까 맞는거임? 5 GEORGIA 2018-12-26 0
85021 일반 팩트) 알 바 아님 1 ㅇㅇ 223.62 2018-12-26 0
85020 일반 맹칼로완장내려고오라고씹새끼야 1 ㅇㅇ 175.223 2018-12-26 3
85019 일반 구린거 없는데 왜 닉을 못깜? 3 ㅇㅇ 210.94 2018-12-26 0
85017 일반 또 싸우니? 4 마요릭 2018-12-26 3
85015 일반 데스건 당하면 겜 무조건 튕김? 5 Alex7756 2018-12-26 0
85014 일반 병신드라 싸우지말고 8 ㅇㅇ 2018-12-26 2
85013 일반 아니 방금 블락대상 말한글 있었는데 3 나루호농 2018-12-26 4
85012 일반 조인탔다고?그럼그것도자기잘못이지병신아ㅋㅋ 5 ㅇㅇ 175.223 2018-12-26 0
85011 일반 왜 글짜르냐 4 과아악 2018-12-26 0
85009 일반 폰 배경 내 캐릭으로 해놨는데 5 히아기 2018-12-25 0
85008 일반 하는 짓거리가 메갈년들이랑 똑같노 5 ㅇㅇ 223.62 2018-12-25 0
85007 일반 닉만 까면 되는걸 겁나 둘러가면서 불타네 4 ㅇㅇ 58.228 2018-12-25 0
85006 일반 그냥 여기에 시간 버리는거 밖에 안되네 1 으ㅡ음 2018-12-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