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mr 주문했는데 이거 다른 vr게임도 다 가능한거?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3228
  • 2018-12-20 12:25:54
  • 61.78
							

스팀 vr게임들


안되는 게임들 있음?

ㅇㅇ 안되는걸 물어보는건 범위가 너무 넓다고 생각해 125.129 2018.12.20 12:27:08
ㅇㅇ 마음에 드는 게임 있으면 정보를 찾아보는게 나을듯. 아니면 VR게임갤로 125.129 2018.12.20 12:27:18
나그네 아주 가~끔 있긴 함. 뭐 그렇게 큰 체감은 안나더라구. 나 지금 세보니 스팀에 vr카테고리 게임 63개고 아마 대략 싸구려가 1/3정도에 1/3이 무료, 1/3이 그나마 좀 비싸게(최소 1만 이상 최대 6만얼마정도) 산 겜들인데. 솔직히 뭐 그중에 제일 재밌는거 한두개만 주로 하긴 함. mr이 가장 불편한 인식범위도 뭐 머리만 잘 움직여주면 딱히 지장 없고 목쪽이나 등뒤에 컨트롤러 대고 뭔가 하는 파블로프도 조금만 익숙해짐 할만함. 다만 아쉬운건 어지간한 겜들이 바이브나 오큘 친화적이라 mr 컨트롤러 스틱을 쓸일이 거의 없다는거(물론 그거도 강제로 활성화하면 다르지만). 난 갠적으로 fallout 4 vr이 스틱 지원하는게 신의 한수같음 182.228 2018.12.20 12:30:49
나그네 가끔 보면 아예 실행조차 안되는 겜이 있거나 (go guess인가 뭐시긴가), 컨트롤러가 안먹거나 하는 녀석들 있긴 한데 솔직히 안유명 겜들이나 그렇지 겜 제작사가 제정신이면 어지간해선 할순 있게 내놓음. 특히 풀프라이스 겜들이 샀는데 안됨녀 난리나지. 뭐 스팀엔 환불도 있으니 안되는거 걱정하면서 지르진 않았음. 182.228 2018.12.20 12:32:27
ㅇㅇ 대부분은 된다는소리지? ㄳㄳ 61.78 2018.12.20 12:32:55
나그네 아 맞다. ㅋㅋ 내가 바이브랑 mr로 빗세 해봤는데 빗세는... 바이브는 원하는대로 잘 그어지는데 컨트롤러가 무거웠고, mr은 컨트롤러는 무지 가벼워서 그냥 맨손으로 휘두르는기분이지만 막 시야 밖으로 팔 휘저을때 가끔 튀어서 폭탄 건드려지기도 함. 그차인 있더라. 얼굴에 너무 가까이 대도 컨트롤러가 겜안에선 부들부들 떨리고. 뭐 그렇게 지장가는 수준까진 아님. 굇수들은 바이브든 mr이든 잘함 182.228 2018.12.20 12:42:2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4779 일반 크리스마스 이브날 생일이었슴 2 Nyug 2018-12-25 0
84778 일반 이게임 생각보다 재미없었음 2 늒네 222.114 2018-12-25 0
84777 일반 어제 친구가 바이브 HMD만 줬다고 했던 넘이다 5 스크롤크 2018-12-25 0
84775 일반 윈도우 손전등 업데이트 하니까 스팀 vr이 안됨; 3 레몬무 2018-12-25 0
84773 일반 크리스마스에 배포한 캐릭터 사용 어케하는거지 3 RonMaca 2018-12-25 0
84772 강좌/정보 그 뭐냐..아바타중 코타츠같은거 꺼내는 효과 질문인데 1 ㅇㅇ 121.168 2018-12-25 0
84770 일반 이거 가만보니 배틀필드 3, 4 캐릭터 포팅한거네 7 Titanium 2018-12-25 0
84769 일반 핑크탈출 스도쿠 풀엇는데 1 ㅇㅇ 114.199 2018-12-25 0
84768 일반 sdk업데이트된거 덮어쓰기하면되는건가요 4 ㅇㅇ 150.31 2018-12-25 0
84767 일반 차렷 셋이서 놀기좋은곳 어디없냐 4 ㅇㅇ 218.236 2018-12-25 0
84766 일반 과몰입이라도 해보고싶다 1 yooo 153.235 2018-12-25 0
84765 일반 과몰입 몇번 하니까 이젠 그냥 안하게됨ㅋㅋ 1 ㅎㅈㅁ 221.164 2018-12-25 0
84764 일반 이거 어떻게 해?? 5 호잉 2018-12-25 0
84763 일반 핑크탈출 3 ㅇㅇ 114.199 2018-12-25 0
84761 질문 리쿠 쓰려면 직접 아바타 디스크립터 설정해줘야함? 1 ㅇㅇ 125.180 2018-12-25 0
84760 질문 오큘러스로는 다리 아예 못움직여? 7 ㅇㅇ 223.62 2018-12-25 0
84759 질문 바이브로 버튜버 같은 것도 할 수 있음??? 5 ㅇㅇ 14.37 2018-12-25 0
84757 VRC일기 크리스마스 교류회 후기 4 도도새 211.177 2018-12-25 5
84756 일반 sos 페이버리 아바타 저장한거 지워도 그대로 남아있음 1 헬프미 sos 112.166 2018-12-25 0
84755 일반 크리스마스에는 리깅을 ~ 6 검은연 2018-12-25 0
84754 질문 VR/MR 통틀어서 점유율 젤 높은 기기가 뭐야 6 ㅇㅇ 223.62 2018-12-25 0
84753 일반 파티클 달고다니는놈들 관종 맞는거같다 2 ㅇㅇ 125.180 2018-12-25 2
84752 일반 크리스마스에 외로운 너희들을 위한 환상의 고추파티 짤 1 쎾쓔!!! 2018-12-25 1
84750 일반 공포맵이나 친구들과 놀수있는 맵좀 추천해줘양 4 vr챗초심자 175.198 2018-12-25 0
84748 일반 과몰입하는 사람들한테 궁금한 게 있다 3 ㅇㅇ 125.129 2018-12-25 0
84747 일반 미코약관 변경됐대 7 MANKALO 2018-12-25 20
84746 일반 교류회를 다음기회에 가라고요? 3 늒네 222.114 2018-12-25 0
84745 일반 이쯤되면 VRChat 고민상담갤 있어야되는거 아니냐 1 ㅇㅇ 125.129 2018-12-25 0
84744 일반 첫뚜따 성공했다 귀여워 ㅋㅋㅋ 10 ㅇㅇ 2018-12-25 0
84741 일반 파티클쓰는애들 = 관종아니냐? 6 ㅇㅇ 223.38 2018-12-25 0
84740 일반 H방 vs 저댄 2 ㅇㅇ 125.180 2018-12-25 0
84739 질문 나도 여렇게 하고 싶음 4 Mr.Roach 118.46 2018-12-25 0
84738 일반 애기램쥐 3 백당 2018-12-25 1
84737 일반 늅류회 재밌었당 6 ㅇㅇ 211.213 2018-12-25 12
84736 일반 크리스마스엔 혀 끌끌 차면서 국제경제 뉴스로 봐줘야 진짜 아재지 1 사이프 2018-12-25 3
84735 일반 오늘 교류회에서 만난 칭구랑 H방 다녀옴 3 늑대소녀 2018-12-25 1
84733 일반 눈 온다.. 4 나냠 2018-12-25 0
84730 일반 모델판매도 경쟁이 강해지고 있는건가 1 JJY 2018-12-25 0
84729 일반 리큐모델 얘 지금pc방이라서 메일에 저장하고 집에서 할라는데 13 글자 2018-12-25 0
84728 일반 뭔가 보여줄 퍼포먼스 있는 아바타도 만들까 싶긴한데 5 아루라테 2018-12-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