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겜 보안 진짜 너무 허술한거 아니냐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3188
  • 2018-12-20 10:34:15
  • 183.101
							



관음프로그램같은것만 해도 퍼블릭상태인 아바타 블루프린트 떠버리던데


그냥 누가 퍼블릭 상태로 업로드해놓기만 하면 그 월드가 비공개건 뭐건


아바타 블루프린트 긁어오는게 가능하고


블루프린트 아이디를 안다는건 그걸 다른 월드에 아바타 세워놓거나


블루프린트에 다른걸 덮어씌우는게 가능한데


지금까지 공개적인 아바타월드가 이런거 관련 테러 당한 사례가 없나?

ㅇㅇ 보기만 해도 니 하드에 아바타가 통째로 저장되는데쑤웅? 223.62 2018.12.20 10:36:37
ㅇㅇ 우리 게이는 남의 아바타가 내 컴퓨터에서 어떻게 보이는지 생각도 안 하누? 223.62 2018.12.20 10:37:15
ㅇㅇ 알못이라 그런데 원리좀 알려줘 125.129 2018.12.20 10:38:04
ㅇㅇ 그게 진짜 가능하면 개판났지.. 112.161 2018.12.20 10:38:23
ㅇㅇ 내가 글에서 말하는건 데이터가 각 유저들 컴퓨터에 저장되는것보다는 퍼블릭 아바타를 다른사람이 수정할수있다는걸 얘기하는거 183.101 2018.12.20 10:39:07
ㅇㅇ 캐시폴더 가면 니가 봤던 모든 아바타가 저장되어 있으니 뒷북 두드리지 마렴 223.62 2018.12.20 10:39:25
ㅇㅇ 갤럼이 만든 관음 프로그램에서 다른유저가 비공개 월드에 올린 퍼블릭 아바타 눌러서 블루프린트 아이디 복제하니까 내가 만든 월드에서 그 아바타가 써짐 183.101 2018.12.20 10:39:49
ㅇㅇ 블루프린트 ID 안다고 수정이 되겄냐 화상아 223.62 2018.12.20 10:40:00
ㅇㅇ 이건 다르게 얘기하면 이 블루프린트 아이디 아바타 업로드할때 어태치 해서 참피 올려놓으면 바뀐다는말 아니냐 183.101 2018.12.20 10:40:20
ㅇㅇ 아바타 덮어씌울때 매니저에있는 Copy id 복사해서 어태치 하고 덮어씌우는식인데 이게 안된다고? 183.101 2018.12.20 10:40:56
ㅇㅇ 블루프린트만 안다고 수정이되는게 아니야 이친구야.. 222.234 2018.12.20 10:40:57
ㅇㅇ 모를수도 있지 그것좀 안다고 말꼬라지봐 125.129 2018.12.20 10:41:07
ㅇㅇ 우리 게이는 업로드할때 아이디 비밀번호는 괜히쓰누? 223.62 2018.12.20 10:42:22
ㅇㅇ 머가리텅텅 한놈더있고요~ 223.62 2018.12.20 10:42:45
ㅇㅇ 병신 평생 그러고 살아라 125.129 2018.12.20 10:43:26
ㅇㅇ 그럼 그냥 다른월드 만들어서 그 블루프린트로 아바타 세워놓는거 말고는 걱정할게 없단 소리네 183.101 2018.12.20 10:43:52
ㅇㅇ 머가리비어도 부들거리기는 할줄아노 ㅋㅋㅋㅋㅋ 223.62 2018.12.20 10:43:53
ㅇㅇ 뭐 얼마나 지식이 방대한지는 모르겠는데 세상만사 모든 일 다 알고 있는 듯한 자세네. 그 뻔뻔함이 존경스럽다 125.129 2018.12.20 10:45:21
ㅇㅇ 내가 글을 생각안하고 씀 싸움 ㄴㄴ 183.101 2018.12.20 10:46:28
ㅇㅇ 싸우는거 아님 125.129 2018.12.20 10:47:00
ㅇㅇ 알면됐다 고마 가 놀아라 223.62 2018.12.20 10:47:35
ㅇㅇ 그래. 125.129 2018.12.20 10:47:47
ㅇㅇ 이겜이 월드에 다른유저있으면 그 유저 데이터를 컴퓨터에 다운받아서 보이게되는 식인데 글에서 내가 말한 내용은 유니티에 로그인 한다는 사실을 까먹고 작성함 183.101 2018.12.20 10:48:12
xx 블루프린트 떠서 다른 월드에 세우는 거 가능한데 그거 해봤자 자기 프라이빗 월드가 될테니 그냥 옷장 월드 되는거고 그마저도 Favorite 기능 있으니까 크게 다르지 않음. 덮어씌우기는 해보면 알겠지만 안됨. 59.6 2018.12.20 10:53:04
ㅇㅇ 맞어 옷장월드마냥 다른사람 블루프린트 세워진다는거만 체험하고 혼자 설레발친거였음 183.101 2018.12.20 10:54:57
포동포도 팩트1) 블프 알아도 퍼블릭 아바타만 월드 업로드 후 사용가능, 개인 아바타는 그저 전시용으로 됨팩트2) 블프 수정하려면 블프 업로드한 Vrchat ID계정으로 SDK로그인해야 가능함.팩트3) 이전에 아바타를 복사하는 카피핵이 있었음. 이것조차도 블프 수정을 못하고 아바타를 복사하면 이전과는 다른 아예 새로운 버플릭 블프를 생성시켰음 - - dc App 2018.12.20 11:06:0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5252 일반 데스건이라고 하는게 소아온 유래였냐? 5 ㅇㅇ 125.129 2018-12-26 0
85251 일반 오늘 뱅 재미있었다 2 ㅇㅇ 125.129 2018-12-26 0
85250 일반 오딧세이 쓰는데 오딧세이밖에 안써봐서 좋은건지 모르겠음 6 KoreanBural 2018-12-26 0
85249 일반 갤분위기가 무서워진 것이에요. 6 현이.ver 2018-12-26 0
85248 일반 이번 화룡점정은 이 두개 맞냐 11 초보자아 2018-12-26 15
85247 일반 비뭐시기야 14 나루호농 2018-12-26 0
85246 일반 임신테스트도구 어디서 구함? 4 아읻 118.39 2018-12-26 0
85245 일반 갤이 활활탔었네 5 하벤하이드 2018-12-26 0
85244 일반 밑밑 유동이 찾는 스태프 퍼포먼스 1 엘에르엘 2018-12-26 0
85243 일반 이 병신새끼들은 사건 정리되니까 뒷담까네 3 ㅇㅇ 223.38 2018-12-26 0
85242 질문 스태프 쓰고있는 사람들한테 질문 1 ㅇㅇ 123.142 2018-12-26 0
85241 일반 부랄챗은 시퓨빨이 심한게임? 2 울테 2018-12-26 0
85240 일반 꼬마키야 그딴식으로 살지말어 34 비이아 118.39 2018-12-26 10
85239 일반 건전하고 착하고 재미난 갤럼 없음? 4 ㅇㅇ 223.62 2018-12-26 0
85237 일반 퇴근까지 2시간 반남앗다 3 fiiter 2018-12-26 0
85234 일반 우리 디코방 이름 없는 그룹인데 4 ㅇㅇ 175.223 2018-12-26 0
85233 일반 그래서 그 갱이 뭔데 2 ㅇㅇ 223.62 2018-12-26 0
85232 일반 전초일(전국 초등학교 일진회 라는 뜻) 2 ㅇㅇ 223.38 2018-12-26 1
85230 일반 처음에 데스건 글싼 유동인데 4 1.246 2018-12-26 19
85229 일반 에휴 ㅉㅉ 1 ㅇㅇ 110.70 2018-12-26 0
85228 일반 이번일 커진이유 딴거 아님 3 ㅇㅇ 211.36 2018-12-26 2
85227 일반 회사 바빠서 지금왔는데 꿀잼 놓쳣네 ㅠ 2 쎾쓔!!! 2018-12-26 0
85226 일반 오늘 전국 초등학교 일진회 차립니다 5 ㅇㅇ 223.38 2018-12-26 0
85225 일반 딱점심시간에 불끈거보니 이건음모다 3 마요릭 2018-12-26 0
85224 일반 아이 씨발련아 하지말라고 개좆같은새끼 7 ㅇㅇ 175.223 2018-12-26 1
85223 일반 불꺼졋음?? 3 fiiter 2018-12-26 0
85222 일반 VR 갱단은 하는게 뭐냐? 1 ㅇㅇ 223.38 2018-12-26 0
85221 일반 하쿠에 군복입히니까 위화감 개쩌네 10 검은연 2018-12-26 0
85220 일반 갱도있고 카르텔도있냐? 3 Squ4d 2018-12-26 0
85219 일반 갱이고 그룹이고 확실한건 4 ㅠㅠ 220.93 2018-12-26 2
85218 일반 그럼 데스건 쏜건 그 그룹쪽인거임? 5 ㅇㅇ 1.245 2018-12-26 0
85217 일반 병신들 1절을 못하네 5 으ㅡ음 2018-12-26 2
85216 일반 그런데 kvcg는 뭔 약자냐 9 GEORGIA 2018-12-26 0
85215 일반 갱이고 데스건이고 6 ㅇㅇ 39.7 2018-12-26 0
85214 일반 방탄반사 아쉽 1 ㅇㅇ 1.243 2018-12-26 0
85213 일반 다들 오늘 저녁에 뭐해요? 8 뉴비 223.62 2018-12-26 0
85212 일반 그 그룹: KVCG 1 ㅇㅇ 223.38 2018-12-26 3
85211 일반 상황 설명좀 4 ㅇㅇ 110.70 2018-12-26 1
85210 일반 근데 갱은 진작에 있었어 1 엘에르엘 2018-12-26 0
85209 일반 갱도 있는데 전국 초등학교 일진회 같은건 없냐? 2 ㅇㅇ 223.38 2018-12-26 5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