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겜 보안 진짜 너무 허술한거 아니냐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3188
  • 2018-12-20 10:34:15
  • 183.101
							



관음프로그램같은것만 해도 퍼블릭상태인 아바타 블루프린트 떠버리던데


그냥 누가 퍼블릭 상태로 업로드해놓기만 하면 그 월드가 비공개건 뭐건


아바타 블루프린트 긁어오는게 가능하고


블루프린트 아이디를 안다는건 그걸 다른 월드에 아바타 세워놓거나


블루프린트에 다른걸 덮어씌우는게 가능한데


지금까지 공개적인 아바타월드가 이런거 관련 테러 당한 사례가 없나?

ㅇㅇ 보기만 해도 니 하드에 아바타가 통째로 저장되는데쑤웅? 223.62 2018.12.20 10:36:37
ㅇㅇ 우리 게이는 남의 아바타가 내 컴퓨터에서 어떻게 보이는지 생각도 안 하누? 223.62 2018.12.20 10:37:15
ㅇㅇ 알못이라 그런데 원리좀 알려줘 125.129 2018.12.20 10:38:04
ㅇㅇ 그게 진짜 가능하면 개판났지.. 112.161 2018.12.20 10:38:23
ㅇㅇ 내가 글에서 말하는건 데이터가 각 유저들 컴퓨터에 저장되는것보다는 퍼블릭 아바타를 다른사람이 수정할수있다는걸 얘기하는거 183.101 2018.12.20 10:39:07
ㅇㅇ 캐시폴더 가면 니가 봤던 모든 아바타가 저장되어 있으니 뒷북 두드리지 마렴 223.62 2018.12.20 10:39:25
ㅇㅇ 갤럼이 만든 관음 프로그램에서 다른유저가 비공개 월드에 올린 퍼블릭 아바타 눌러서 블루프린트 아이디 복제하니까 내가 만든 월드에서 그 아바타가 써짐 183.101 2018.12.20 10:39:49
ㅇㅇ 블루프린트 ID 안다고 수정이 되겄냐 화상아 223.62 2018.12.20 10:40:00
ㅇㅇ 이건 다르게 얘기하면 이 블루프린트 아이디 아바타 업로드할때 어태치 해서 참피 올려놓으면 바뀐다는말 아니냐 183.101 2018.12.20 10:40:20
ㅇㅇ 아바타 덮어씌울때 매니저에있는 Copy id 복사해서 어태치 하고 덮어씌우는식인데 이게 안된다고? 183.101 2018.12.20 10:40:56
ㅇㅇ 블루프린트만 안다고 수정이되는게 아니야 이친구야.. 222.234 2018.12.20 10:40:57
ㅇㅇ 모를수도 있지 그것좀 안다고 말꼬라지봐 125.129 2018.12.20 10:41:07
ㅇㅇ 우리 게이는 업로드할때 아이디 비밀번호는 괜히쓰누? 223.62 2018.12.20 10:42:22
ㅇㅇ 머가리텅텅 한놈더있고요~ 223.62 2018.12.20 10:42:45
ㅇㅇ 병신 평생 그러고 살아라 125.129 2018.12.20 10:43:26
ㅇㅇ 그럼 그냥 다른월드 만들어서 그 블루프린트로 아바타 세워놓는거 말고는 걱정할게 없단 소리네 183.101 2018.12.20 10:43:52
ㅇㅇ 머가리비어도 부들거리기는 할줄아노 ㅋㅋㅋㅋㅋ 223.62 2018.12.20 10:43:53
ㅇㅇ 뭐 얼마나 지식이 방대한지는 모르겠는데 세상만사 모든 일 다 알고 있는 듯한 자세네. 그 뻔뻔함이 존경스럽다 125.129 2018.12.20 10:45:21
ㅇㅇ 내가 글을 생각안하고 씀 싸움 ㄴㄴ 183.101 2018.12.20 10:46:28
ㅇㅇ 싸우는거 아님 125.129 2018.12.20 10:47:00
ㅇㅇ 알면됐다 고마 가 놀아라 223.62 2018.12.20 10:47:35
ㅇㅇ 그래. 125.129 2018.12.20 10:47:47
ㅇㅇ 이겜이 월드에 다른유저있으면 그 유저 데이터를 컴퓨터에 다운받아서 보이게되는 식인데 글에서 내가 말한 내용은 유니티에 로그인 한다는 사실을 까먹고 작성함 183.101 2018.12.20 10:48:12
xx 블루프린트 떠서 다른 월드에 세우는 거 가능한데 그거 해봤자 자기 프라이빗 월드가 될테니 그냥 옷장 월드 되는거고 그마저도 Favorite 기능 있으니까 크게 다르지 않음. 덮어씌우기는 해보면 알겠지만 안됨. 59.6 2018.12.20 10:53:04
ㅇㅇ 맞어 옷장월드마냥 다른사람 블루프린트 세워진다는거만 체험하고 혼자 설레발친거였음 183.101 2018.12.20 10:54:57
포동포도 팩트1) 블프 알아도 퍼블릭 아바타만 월드 업로드 후 사용가능, 개인 아바타는 그저 전시용으로 됨팩트2) 블프 수정하려면 블프 업로드한 Vrchat ID계정으로 SDK로그인해야 가능함.팩트3) 이전에 아바타를 복사하는 카피핵이 있었음. 이것조차도 블프 수정을 못하고 아바타를 복사하면 이전과는 다른 아예 새로운 버플릭 블프를 생성시켰음 - - dc App 2018.12.20 11:06:0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3778 일반 아바타 복사 못하는거 3 ㅇㅇ 222.108 2018-12-22 13
83777 질문 아바타업로드 오류뜨는데 2 ㅇㅇ 61.83 2018-12-22 0
83776 일반 유니티 아바타 업로드 1 ㅇㅇ 112.155 2018-12-22 1
83775 일반 구토올라온다 6 DDos 2018-12-22 0
83774 일반 혹시 이것때문에 트래킹튀는건가..? 7 적쥐 2018-12-22 0
83773 일반 스패츠가 최고야 4 Red.Coco 2018-12-22 2
83771 일반 프레젠테이션룸 Wall-E 13 으ㅡ음 2018-12-22 22
83770 일반 아바타 의자 질문좀 2 ㅇㅇ 39.7 2018-12-22 0
83769 일반 늒네 바이브 써보고 조금 실망한점 2 ㅇㅇㅇ 59.21 2018-12-22 0
83768 일반 아바타 페이버릿 개수가 3개에서 16개로 늘어남 3 pypy 2018-12-22 2
83767 일반 vrchat is not responding이거 해결방법 있음? 4 게임전도사 2018-12-22 0
83763 일반 브이알챗에서 영상은 어케찍는거임 ?? 7 ㅇㅇ 121.187 2018-12-22 0
83762 일반 현재 오큘러스혼종 문제 1 하벤하이드 2018-12-22 0
83761 일반 어제 크리스마스 아바타 만든다고 하루종일 붙들고함 ㅂㄷ 1 하벤하이드 2018-12-22 1
83760 일반 아바타 복사는 머 퍼블릭업로드한거만 대는거? 2 꼬마키` 2018-12-21 0
83759 일반 샤로 풀트는 6 2018-12-21 0
83758 일반 2 쎾쓔!!! 2018-12-21 0
83757 일반 이겜 오타쿠밖에 없음? 6 ㅇㅇ 220.70 2018-12-21 0
83756 일반 뉴비 스태프쟝 거슬리는 부분 있는데 이고 오또캐해 ㅠㅠ? 5 ㅇㅇ 124.58 2018-12-21 0
83755 일반 ㄷㄷ 친구없어서 h방 못하다가 6 ㅇㅇ 121.187 2018-12-21 10
83754 일반 역시 술 이빠이마신 사람들이 좋다 1 후라이드맛치킨 2018-12-21 0
83752 일반 저오늘 필기시험 보러가는거시에여 3 cleasky 2018-12-21 0
83749 일반 후드 미쿠 다운받으려고 하는데 누가 배포점 4 dksakdhkd 27.118 2018-12-21 0
83748 질문 폴리곤 제한숫자를 푸는과정에 대해서 1 아니 잠깐 질문하나 124.58 2018-12-21 0
83747 일반 동지인데 팥죽챙겨먹어라 2 DDos 2018-12-21 0
83746 일반 아바타에 제작자정보나온이후로 모르는 친추 막옴 6 ㄴㄴㅅ 2018-12-21 0
83744 일반 러시아애들 데스건 뭐임 3 ㅇㅇ 58.238 2018-12-21 0
83742 일반 아바타 복사한거 페이버릿이 안되네 2 DDos 2018-12-21 0
83741 일반 여캐 아바타 주문제작 가능한가요 2 캐모마일 222.114 2018-12-21 0
83740 일반 튕겨서 프렌드랑 이산가족됨 3 DDos 2018-12-21 0
83739 일반 [번역] 2018 4.4p2 패치 2 xx 183.96 2018-12-21 3
83738 일반 등급 업데이트하고 느려진거같지않음? 2 ㅇㅇ 112.151 2018-12-21 0
83737 일반 애미뒤진게임 3 Jatking 2018-12-21 1
83736 일반 업로드창까지 왔는데 반응이없음 5 다이소vr 124.60 2018-12-21 0
83735 일반 아 지랄하네 병신같은 유니티 2 다이소vr 124.60 2018-12-21 0
83734 일반 월드도 커미션댐?? 2 ㅇㅇ 121.186 2018-12-21 0
83732 일반 늒네 오큘 배송 어제 시작됐다는데 언제올까요?? 2 ㅇㅇ 220.87 2018-12-21 0
83731 일반 아바타클론좋은점 5 하루사메 2018-12-21 11
83729 일반 실효성 좆도 없는 아바타정보 왜 업뎃한건지 모르겠다 1 ㅇㅇ 175.223 2018-12-21 0
83728 일반 라무네는 개조어디까지 허용이냐 1 ㅇㅇ 203.90 2018-12-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