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컨트롤러 진동 고장난거 고쳤다 개꿀 ㅋㅋㅋㅋㅋ
글쓴이
레콘
추천
18
댓글
2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3156
  • 2018-12-20 08:42:32
							

서랍에 있던 외장 진동모듈 글루건으로 붙임
전보다 진동이 10배는 넘게 강해서 꽤나 기분좋다
그림갑 ㅆㅅㅌㅊ임 ㄹㅇ
진동도 내가 원할때 끄고 켤수있다

- dc official App
ㅇㅇ 이걸 외장 진동 모듈이라고 표현하다니 신기한 발상일세 125.129 2018.12.20 08:43:06
ㅇㅇ 근데 이거 실존하는 물건이었냐; 125.129 2018.12.20 08:43:15
ㅁㄹㄴㅌㅁㅈ 미친놈아 2018.12.20 08:43:55
레콘 이제 나도 바이브 유저야! - dc App 2018.12.20 08:44:01
반타블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2.20 08:44:11
ㅇㅇ 외장 진동 모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09 2018.12.20 08:44:13
ㅇㅇ 저걸 왜 가지고 있는거 ??????? 223.39 2018.12.20 08:46:04
반타블랙 아니 근데 왜 남자가 저걸 가지고있는거냐? 너 혹시... 2018.12.20 08:46:31
ㅇㅇ 미친놈이 222.234 2018.12.20 08:46:56
레콘 아니야 이거 병신친구들이 작년 크리스마스 선물로 준거야 - dc App 2018.12.20 08:47:00
ㅇㅇ 응.. 알았어.. 125.129 2018.12.20 08:47:36
ㅇㅇ 어우똥냄새 223.38 2018.12.20 08:48:44
ㅎㅈㅁ 퍄퍄 183.103 2018.12.20 08:51:13
하루사메 아니저게왜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2.20 08:52:47
클린한무플방지위원장 내 댓글을 실현시키다니 이새퀴 뭐하는새퀴지ㄷㄷ 2018.12.20 08:53:31
AeRing 2018.12.20 08:53:50
ㅇㅇ ㅡㅡ미친놈이 210.117 2018.12.20 08:54:11
레콘 고맙다 덕분에 즐거운 VRC 경험이 될거같아 - dc App 2018.12.20 08:55:44
아메히 혀엉... - dc App 2018.12.20 08:56:29
NK08 실사용 몇번인가요 2018.12.20 08:56:51
ㅇㅇ 윈도우즈 바이브(vibe) 14.39 2018.12.20 08:56:56
??(,,???,,)?? 저기요 미친놈씨 2018.12.20 09:15:10
히아기 외장 진동 모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2.20 09:16:48
히아기 오른손이 고간에 가있으면 한발 빼는걸로 알겟읍니다 2018.12.20 09:18:36
히비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랏노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2.20 09:27:13
Viver 그걸 왜가지고 있는거냐 대체 - dc App 2018.12.20 13:43:34
러닝머신러닝 2018.12.20 13:45:13
vrchat 응 그렇게 믿어야 되는거지? 2018.12.21 04:57:1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4333 일반 Vr챗 와서 바깥 이야기 하는 이유가 뭐냐 34 ㅇㅇ 39.7 2018-12-24 13
84332 일반 (양심고백) 수비 연기 잘한다고 칭찬받은적 있음 4 GEORGIA 2018-12-24 0
84331 일반 내일 클스라서 h방가려고 트래커 주문하려는데 퀵배송 되나 2 ㅇㅇ 118.32 2018-12-24 0
84330 일반 H방 수비역활 좋아하는 애들 한테 바라는점 2 ㅇㅇ 211.36 2018-12-24 0
84329 일반 앉았는데 아바타가 계속 서있는걸로 보이면 뭐가 문제입니까 9 ㅇㅇ 39.114 2018-12-24 0
84328 일반 가끔 초미니캐릭터 보면 귀엽더라 1 차가비 2018-12-24 0
84327 일반 클스마그 별느낌 없었는대 2 쎾쓔!!! 2018-12-24 0
84326 일반 어제오늘 계속 블렌더 만지니까 손목아프다 5 yooo 153.163 2018-12-24 1
84325 일반 네푸의자보고 움짤찾아봤는데 제대로된게 안보임 1 엘에르엘 2018-12-24 0
84324 일반 사쿠라 텍스쳐 찾길래 올림 4 GEORGIA 2018-12-24 0
84323 일반 이 팻말 진짜 들고다니고 싶다 8 초보고양이 2018-12-24 0
84322 일반 캐릭터 만들거니까 설치부터 완성까지 설명서 다 가져와 5 ㅇㅇ 223.62 2018-12-24 0
84321 일반 양키쉑 계속 디스코드 보내고 있음 12 ㅇㅇ 218.38 2018-12-24 6
84320 일반 아바타 복사 어찌막음? 4 123 121.155 2018-12-24 0
84319 일반 라무네는 귀여운 크기가 어느정도야? 1 ㅇㅇ 211.107 2018-12-24 0
84318 일반 트래커 샀다 공홈 463000원 2 ㅇㅇ 1.249 2018-12-24 0
84317 질문 아바타 주변에 효과넣는 법좀 1 Mr.Roach 118.46 2018-12-24 0
84316 일반 핑크퐁 3 koper2004 2018-12-24 0
84315 일반 VRC 씹게이 똥겜인 이유 7 후라이드맛치킨 2018-12-24 9
84312 일반 풀트래킹 조율에 과몰입하니까 3 ㅇㅇ 223.38 2018-12-24 0
84311 일반 치마에 본 넣을 수 있는 커미션 능력자 있어? 7 세인。 2018-12-24 0
84309 일반 오늘 갤 크리스마스 파티 하냐?? 1 ㅇㅇ 175.223 2018-12-24 0
84308 일반 크리스마스 늒네 교류회 어느 맵에서 여는게 좋을까? 5 GEORGIA 2018-12-24 0
84307 일반 공홈에서 트래커 오늘 주문하면 내일옴 ? 4 ㅇㅇ 1.249 2018-12-24 0
84306 일반 이러니저러니 해도 브갤럼은 아직 순수하다 느낀게 5 ㅇㅇ 175.223 2018-12-24 0
84305 거래 오쿨러스 풀박이랑 개조키넥 v2 처분함니다 6 22222220k 2018-12-24 0
84304 일반 본웨이팅 수정 한번 해보려고 블렌더켰는데 1 yooo 153.163 2018-12-24 0
84303 일반 부스는 볼때마다 새모델 나와있네.. 4 ㅇㅇ 2018-12-24 1
84302 일반 이거 무슨쉐이더임 ??? 6 ㅇㅇ 2018-12-24 0
84301 일반 탄키 월드 다고치고 업로드 됫냐? 1 ㅇㅇ 211.36 2018-12-24 0
84300 일반 도망가지마 이 자식들아 1 프레니아 218.156 2018-12-24 1
84299 일반 친구가 나 엄청 좋아한다고 말해주면 기분 좋음ㅋㅋ 5 ㅇㅇ 223.38 2018-12-24 1
84298 일반 이모델은 모냐 한번도본적없는데 4 Nyug 2018-12-24 1
84297 일반 도대체 H방 사쿠라찾는 새끼는 뭐하는놈이냐 16 yooo 153.163 2018-12-24 13
84296 일반 어쩌다보니 만든 라무네인데. 2 ㅇㅇ 211.107 2018-12-24 0
84295 일반 아조시들 뉴네랑 비밀친구헤요 2 뉴네쟝 106.102 2018-12-24 2
84294 일반 트래커살 여유돈 생겼는데 5 ㅇㅇ 175.223 2018-12-24 0
84293 일반 근데 다들 취미가 어떻게되나요 23 RuFF 9 2 110.13 2018-12-24 0
84292 일반 오늘 늒네들 모여서 크리스마스 교류회 열까? 7 GEORGIA 2018-12-24 0
84291 일반 차렷을 위한 하트 배포 22 백당 2018-12-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