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컨트롤러 진동 고장난거 고쳤다 개꿀 ㅋㅋㅋㅋㅋ
글쓴이
레콘
추천
18
댓글
2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3156
  • 2018-12-20 08:42:32
							

서랍에 있던 외장 진동모듈 글루건으로 붙임
전보다 진동이 10배는 넘게 강해서 꽤나 기분좋다
그림갑 ㅆㅅㅌㅊ임 ㄹㅇ
진동도 내가 원할때 끄고 켤수있다

- dc official App
ㅇㅇ 이걸 외장 진동 모듈이라고 표현하다니 신기한 발상일세 125.129 2018.12.20 08:43:06
ㅇㅇ 근데 이거 실존하는 물건이었냐; 125.129 2018.12.20 08:43:15
ㅁㄹㄴㅌㅁㅈ 미친놈아 2018.12.20 08:43:55
레콘 이제 나도 바이브 유저야! - dc App 2018.12.20 08:44:01
반타블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2.20 08:44:11
ㅇㅇ 외장 진동 모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09 2018.12.20 08:44:13
ㅇㅇ 저걸 왜 가지고 있는거 ??????? 223.39 2018.12.20 08:46:04
반타블랙 아니 근데 왜 남자가 저걸 가지고있는거냐? 너 혹시... 2018.12.20 08:46:31
ㅇㅇ 미친놈이 222.234 2018.12.20 08:46:56
레콘 아니야 이거 병신친구들이 작년 크리스마스 선물로 준거야 - dc App 2018.12.20 08:47:00
ㅇㅇ 응.. 알았어.. 125.129 2018.12.20 08:47:36
ㅇㅇ 어우똥냄새 223.38 2018.12.20 08:48:44
ㅎㅈㅁ 퍄퍄 183.103 2018.12.20 08:51:13
하루사메 아니저게왜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2.20 08:52:47
클린한무플방지위원장 내 댓글을 실현시키다니 이새퀴 뭐하는새퀴지ㄷㄷ 2018.12.20 08:53:31
AeRing 2018.12.20 08:53:50
ㅇㅇ ㅡㅡ미친놈이 210.117 2018.12.20 08:54:11
레콘 고맙다 덕분에 즐거운 VRC 경험이 될거같아 - dc App 2018.12.20 08:55:44
아메히 혀엉... - dc App 2018.12.20 08:56:29
NK08 실사용 몇번인가요 2018.12.20 08:56:51
ㅇㅇ 윈도우즈 바이브(vibe) 14.39 2018.12.20 08:56:56
??(,,???,,)?? 저기요 미친놈씨 2018.12.20 09:15:10
히아기 외장 진동 모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2.20 09:16:48
히아기 오른손이 고간에 가있으면 한발 빼는걸로 알겟읍니다 2018.12.20 09:18:36
히비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랏노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2.20 09:27:13
Viver 그걸 왜가지고 있는거냐 대체 - dc App 2018.12.20 13:43:34
러닝머신러닝 2018.12.20 13:45:13
vrchat 응 그렇게 믿어야 되는거지? 2018.12.21 04:57:1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3769 일반 늒네 바이브 써보고 조금 실망한점 2 ㅇㅇㅇ 59.21 2018-12-22 0
83768 일반 아바타 페이버릿 개수가 3개에서 16개로 늘어남 3 pypy 2018-12-22 2
83767 일반 vrchat is not responding이거 해결방법 있음? 4 게임전도사 2018-12-22 0
83763 일반 브이알챗에서 영상은 어케찍는거임 ?? 7 ㅇㅇ 121.187 2018-12-22 0
83762 일반 현재 오큘러스혼종 문제 1 하벤하이드 2018-12-22 0
83761 일반 어제 크리스마스 아바타 만든다고 하루종일 붙들고함 ㅂㄷ 1 하벤하이드 2018-12-22 1
83760 일반 아바타 복사는 머 퍼블릭업로드한거만 대는거? 2 꼬마키` 2018-12-21 0
83759 일반 샤로 풀트는 6 2018-12-21 0
83758 일반 2 쎾쓔!!! 2018-12-21 0
83757 일반 이겜 오타쿠밖에 없음? 6 ㅇㅇ 220.70 2018-12-21 0
83756 일반 뉴비 스태프쟝 거슬리는 부분 있는데 이고 오또캐해 ㅠㅠ? 5 ㅇㅇ 124.58 2018-12-21 0
83755 일반 ㄷㄷ 친구없어서 h방 못하다가 6 ㅇㅇ 121.187 2018-12-21 10
83754 일반 역시 술 이빠이마신 사람들이 좋다 1 후라이드맛치킨 2018-12-21 0
83752 일반 저오늘 필기시험 보러가는거시에여 3 cleasky 2018-12-21 0
83749 일반 후드 미쿠 다운받으려고 하는데 누가 배포점 4 dksakdhkd 27.118 2018-12-21 0
83748 질문 폴리곤 제한숫자를 푸는과정에 대해서 1 아니 잠깐 질문하나 124.58 2018-12-21 0
83747 일반 동지인데 팥죽챙겨먹어라 2 DDos 2018-12-21 0
83746 일반 아바타에 제작자정보나온이후로 모르는 친추 막옴 6 ㄴㄴㅅ 2018-12-21 0
83744 일반 러시아애들 데스건 뭐임 3 ㅇㅇ 58.238 2018-12-21 0
83742 일반 아바타 복사한거 페이버릿이 안되네 2 DDos 2018-12-21 0
83741 일반 여캐 아바타 주문제작 가능한가요 2 캐모마일 222.114 2018-12-21 0
83740 일반 튕겨서 프렌드랑 이산가족됨 3 DDos 2018-12-21 0
83739 일반 [번역] 2018 4.4p2 패치 2 xx 183.96 2018-12-21 3
83738 일반 등급 업데이트하고 느려진거같지않음? 2 ㅇㅇ 112.151 2018-12-21 0
83737 일반 애미뒤진게임 3 Jatking 2018-12-21 1
83736 일반 업로드창까지 왔는데 반응이없음 5 다이소vr 124.60 2018-12-21 0
83735 일반 아 지랄하네 병신같은 유니티 2 다이소vr 124.60 2018-12-21 0
83734 일반 월드도 커미션댐?? 2 ㅇㅇ 121.186 2018-12-21 0
83732 일반 늒네 오큘 배송 어제 시작됐다는데 언제올까요?? 2 ㅇㅇ 220.87 2018-12-21 0
83731 일반 아바타클론좋은점 5 하루사메 2018-12-21 11
83729 일반 실효성 좆도 없는 아바타정보 왜 업뎃한건지 모르겠다 1 ㅇㅇ 175.223 2018-12-21 0
83728 일반 라무네는 개조어디까지 허용이냐 1 ㅇㅇ 203.90 2018-12-21 0
83726 질문 표정 애니메이션 지금 적용안됨?? 1 Lakenls 2018-12-21 0
83725 일반 아바타 정보 보여주는것까진 좋음. 1 MANKALO 2018-12-21 0
83724 질문 메이드복에 단발이고 키작은 아바타 이름이 머임? 5 ㅇㅇ 220.95 2018-12-21 0
83723 일반 좆같은 스팀VR씨발 12 MANKALO 2018-12-21 11
83722 일반 18일날산 mr이제야 발송되는거 실화? 1 ㅇㅇ 116.42 2018-12-21 0
83721 일반 차렷충도 사고싶은압타있는데추천점 9 ㅇㅇ 203.90 2018-12-21 1
83720 일반 너무 애들이 답답하다 2 타나토스시스템 2018-12-21 0
83719 일반 아바타등급 진짜 병신같다 1 ㅇㅇ 58.123 2018-12-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