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컨트롤러 진동 고장난거 고쳤다 개꿀 ㅋㅋㅋㅋㅋ
글쓴이
레콘
추천
18
댓글
2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3156
  • 2018-12-20 08:42:32
							

서랍에 있던 외장 진동모듈 글루건으로 붙임
전보다 진동이 10배는 넘게 강해서 꽤나 기분좋다
그림갑 ㅆㅅㅌㅊ임 ㄹㅇ
진동도 내가 원할때 끄고 켤수있다

- dc official App
ㅇㅇ 이걸 외장 진동 모듈이라고 표현하다니 신기한 발상일세 125.129 2018.12.20 08:43:06
ㅇㅇ 근데 이거 실존하는 물건이었냐; 125.129 2018.12.20 08:43:15
ㅁㄹㄴㅌㅁㅈ 미친놈아 2018.12.20 08:43:55
레콘 이제 나도 바이브 유저야! - dc App 2018.12.20 08:44:01
반타블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2.20 08:44:11
ㅇㅇ 외장 진동 모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09 2018.12.20 08:44:13
ㅇㅇ 저걸 왜 가지고 있는거 ??????? 223.39 2018.12.20 08:46:04
반타블랙 아니 근데 왜 남자가 저걸 가지고있는거냐? 너 혹시... 2018.12.20 08:46:31
ㅇㅇ 미친놈이 222.234 2018.12.20 08:46:56
레콘 아니야 이거 병신친구들이 작년 크리스마스 선물로 준거야 - dc App 2018.12.20 08:47:00
ㅇㅇ 응.. 알았어.. 125.129 2018.12.20 08:47:36
ㅇㅇ 어우똥냄새 223.38 2018.12.20 08:48:44
ㅎㅈㅁ 퍄퍄 183.103 2018.12.20 08:51:13
하루사메 아니저게왜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2.20 08:52:47
클린한무플방지위원장 내 댓글을 실현시키다니 이새퀴 뭐하는새퀴지ㄷㄷ 2018.12.20 08:53:31
AeRing 2018.12.20 08:53:50
ㅇㅇ ㅡㅡ미친놈이 210.117 2018.12.20 08:54:11
레콘 고맙다 덕분에 즐거운 VRC 경험이 될거같아 - dc App 2018.12.20 08:55:44
아메히 혀엉... - dc App 2018.12.20 08:56:29
NK08 실사용 몇번인가요 2018.12.20 08:56:51
ㅇㅇ 윈도우즈 바이브(vibe) 14.39 2018.12.20 08:56:56
??(,,???,,)?? 저기요 미친놈씨 2018.12.20 09:15:10
히아기 외장 진동 모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2.20 09:16:48
히아기 오른손이 고간에 가있으면 한발 빼는걸로 알겟읍니다 2018.12.20 09:18:36
히비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랏노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2.20 09:27:13
Viver 그걸 왜가지고 있는거냐 대체 - dc App 2018.12.20 13:43:34
러닝머신러닝 2018.12.20 13:45:13
vrchat 응 그렇게 믿어야 되는거지? 2018.12.21 04:57:1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2186 일반 근데 진짜 그 케모노갱인가 하는거 뭐임? 4 123 211.59 2019-01-06 0
92184 일반 이야기하다보면 자꾸 네거티브해진다 RMellon 2019-01-06 0
92183 일반 개발자 옵션에 절때끄지 않음 해놧는데 자꾸 1초검사로 되돌아가는거냐 ㅇㅇ 118.37 2019-01-06 0
92182 일반 와 오큘 존나 싸게 삿다 ㅋㅋㅋㅋㅋㅋ개이득 호구아닌부분 4 ㅇㅇ 59.31 2019-01-06 0
92181 일반 다믹본을 줄여야하는데... 엘에르엘 2019-01-06 0
92180 일반 Kemono gang은 Kemono를 사랑하며 2 ㅇㅇ 110.70 2019-01-06 1
92179 일반 나도 친구커미션 무료로 해준다 4 카디아. 2019-01-06 0
92178 일반 직구로 이거 샀는데 제대로 산건지좀 봐주라.. 1 ㅇㅇ 59.31 2019-01-06 0
92177 일반 브얄갤 난교류회 후기 4 ㅇㅇ 183.99 2019-01-06 3
92175 일반 풀트 바닥 높이 관련 글 있지 않았어요? 2 레몬무 2019-01-06 0
92173 일반 뱁새 아바타중에 죄수복이나 교도관 컨셉은 없나? ㅇㅇ 106.102 2019-01-06 0
92172 VRC일기 분위기 좋은 맵 & 태보맵 4 도도새도도 2019-01-06 1
92171 질문 형들 웹사이트에서 vr챗 맵 어떻게 들어가나요 Retrika 2019-01-06 0
92170 일반 현타오면 12 하루사메 2019-01-06 1
92169 일반 네덕주의, 장문주의) 과몰입글 14 JinSilly 2019-01-06 14
92168 일반 작년 2월에 vr샀는데 플탐 200시간못넘긴호구새끼가있다? 키라라카 2019-01-06 0
92167 일반 덕분에 판매자와 소통완료되었숩니다 :) 13 적쥐 2019-01-06 1
92166 일반 친구 있는방에 누구누구 있는진 못봐? 2 ㅇㅇ 223.33 2019-01-06 0
92165 일반 "커미션 결과물에 문제가 있으면 환불해야지" 1 Simomo 121.134 2019-01-06 3
92164 일반 금형노래방 채미정 223.39 2019-01-06 2
92163 일반 퍼블릭이 좋아☆ ㅇㅇ 175.206 2019-01-06 1
92162 일반 방금 어떤맵 2층에서 툭 떨어졌는데 여자 두명잇엇음 1 ㅇㅇ 106.102 2019-01-06 0
92161 일반 님들아 저 이거 해보려구 하는뎅 4 ㅇㅇ 223.33 2019-01-06 0
92160 일반 과몰입글 3 JinSilly 2019-01-06 1
92159 일반 표정인식도 되는거야? 2 ㅇㅇ 211.246 2019-01-06 0
92158 일반 이거 마이크 킬때마다 v키 누르니까 귀찮어 1 ㅇㅇ 106.102 2019-01-06 0
92157 일반 데스건 쓰는애들 관리 불가능하나 5 Mitsu.G 2019-01-06 0
92155 일반 mmd ecchi room 부활좀 17 2 부활좀 59.31 2019-01-06 6
92154 일반 하반신 마비 고쳤다 3 엘에르엘 2019-01-06 0
92151 일반 자로감 10 Kcalb02 2019-01-06 0
92150 일반 갤럼이만든 호러맵 리뉴얼됬더라 9 하루사메 2019-01-06 0
92149 일반 님들왤케귀여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ㅎㅇ 221.164 2019-01-06 1
92148 일반 아리가또!! 2 마요네즈 2019-01-06 0
92147 일반 VR같은 네다씹겜으로 과몰입하는 새끼들은 왜사냐 ㅋㅋ 4 ㅇㅇ 211.225 2019-01-06 25
92146 일반 은평수 시팔 4 마요네즈 2019-01-06 0
92145 일반 와 밑에 쵸콜릿 받아먹으러갔는데 1 ㅇㅇ 2019-01-06 0
92144 질문 영잘알들아, 이렇게 쓰면 판매자가 이해할까? 3 적쥐 2019-01-06 0
92143 일반 lets just zzz #82960 3 ㅎㅇ 221.164 2019-01-06 1
92142 질문 본 없는 옷 입히려면 웨이트 다 칠해줘야되용? 2 디씨해파리5년차 211.195 2019-01-06 0
92141 일반 너네가 원하는 과몰입글 2 ㅇㅇ 211.237 2019-01-06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