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컨트롤러 진동 고장난거 고쳤다 개꿀 ㅋㅋㅋㅋㅋ
글쓴이
레콘
추천
18
댓글
2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3156
  • 2018-12-20 08:42:32
							

서랍에 있던 외장 진동모듈 글루건으로 붙임
전보다 진동이 10배는 넘게 강해서 꽤나 기분좋다
그림갑 ㅆㅅㅌㅊ임 ㄹㅇ
진동도 내가 원할때 끄고 켤수있다

- dc official App
ㅇㅇ 이걸 외장 진동 모듈이라고 표현하다니 신기한 발상일세 125.129 2018.12.20 08:43:06
ㅇㅇ 근데 이거 실존하는 물건이었냐; 125.129 2018.12.20 08:43:15
ㅁㄹㄴㅌㅁㅈ 미친놈아 2018.12.20 08:43:55
레콘 이제 나도 바이브 유저야! - dc App 2018.12.20 08:44:01
반타블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2.20 08:44:11
ㅇㅇ 외장 진동 모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09 2018.12.20 08:44:13
ㅇㅇ 저걸 왜 가지고 있는거 ??????? 223.39 2018.12.20 08:46:04
반타블랙 아니 근데 왜 남자가 저걸 가지고있는거냐? 너 혹시... 2018.12.20 08:46:31
ㅇㅇ 미친놈이 222.234 2018.12.20 08:46:56
레콘 아니야 이거 병신친구들이 작년 크리스마스 선물로 준거야 - dc App 2018.12.20 08:47:00
ㅇㅇ 응.. 알았어.. 125.129 2018.12.20 08:47:36
ㅇㅇ 어우똥냄새 223.38 2018.12.20 08:48:44
ㅎㅈㅁ 퍄퍄 183.103 2018.12.20 08:51:13
하루사메 아니저게왜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2.20 08:52:47
클린한무플방지위원장 내 댓글을 실현시키다니 이새퀴 뭐하는새퀴지ㄷㄷ 2018.12.20 08:53:31
AeRing 2018.12.20 08:53:50
ㅇㅇ ㅡㅡ미친놈이 210.117 2018.12.20 08:54:11
레콘 고맙다 덕분에 즐거운 VRC 경험이 될거같아 - dc App 2018.12.20 08:55:44
아메히 혀엉... - dc App 2018.12.20 08:56:29
NK08 실사용 몇번인가요 2018.12.20 08:56:51
ㅇㅇ 윈도우즈 바이브(vibe) 14.39 2018.12.20 08:56:56
??(,,???,,)?? 저기요 미친놈씨 2018.12.20 09:15:10
히아기 외장 진동 모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2.20 09:16:48
히아기 오른손이 고간에 가있으면 한발 빼는걸로 알겟읍니다 2018.12.20 09:18:36
히비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랏노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2.20 09:27:13
Viver 그걸 왜가지고 있는거냐 대체 - dc App 2018.12.20 13:43:34
러닝머신러닝 2018.12.20 13:45:13
vrchat 응 그렇게 믿어야 되는거지? 2018.12.21 04:57:1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5202 일반 음무 1 딜런 2018-12-26 0
85201 일반 글 읽고와도 하나 남는 의문 7 엘에르엘 2018-12-26 0
85197 일반 데스건 반사 오픈소스 공유하면 인정한다 ㅇㅇ 2 ㅇㅇ 223.38 2018-12-26 0
85196 일반 불타도 화력이 이정도인거보니... 2 ㅇㅇ 219.251 2018-12-26 0
85195 일반 근데 데스건 반사 좀 더 개조하면 쓸만할듯 2 ㅇㅇ 223.38 2018-12-26 0
85194 일반 뉴비 무슨소리인지 1도 모르겠음;; 8 뉴비 223.62 2018-12-26 0
85193 일반 데스 미사일 4 하피핏 2018-12-26 0
85192 일반 나비레인 사과문 15 군청비 2018-12-26 18
85190 일반 그 갱 이거 아님? 6 Kcalb02 2018-12-26 0
85189 일반 데스건 인식좀 바꾸자 제발 슇바 4 KoreanBural 2018-12-26 31
85186 질문 유튜브방 질문입니다.. 10 ㅇㅇ 121.168 2018-12-26 0
85185 일반 끝난줄알았는데 오전일과동안 또 불탔었네 2 엘에르엘 2018-12-26 0
85183 일반 그래서 그 갱이 뭐냐고 2 ㅇㅇ 223.62 2018-12-26 0
85182 일반 엘또 사과문 15 엘또 2018-12-26 16
85181 일반 갤 불타니깐 글리젠봐랔ㅋ 1 토터스 2018-12-26 0
85180 일반 갱들보면 문신하고다니던데 4 Kcalb02 2018-12-26 0
85179 일반 윾비소프트 생각나는 갤이로다. 1 DeLruty 2018-12-26 0
85178 일반 나비레인 데스건으로 협박하고 다닌다고 1 ㅇㅇ 175.223 2018-12-26 1
85175 일반 니넨 직업도 없냐? 이시간에 뭐하냐; 2 ㅇㅇ 219.251 2018-12-26 0
85174 일반 정말 대단하군 ㅋㅋㅋ아침부터 ㅈㄹ들이네 6 ㅇㅇ 211.21 2018-12-26 0
85173 일반 뜬금없는 질문 4 ㅇㅇ 175.223 2018-12-26 0
85170 일반 오늘 윾동갱 만듭니다 ^^ 1 ㅇㅇ 223.62 2018-12-26 0
85169 일반 sal facial auto rig이걸로 페이셜 리깅하는 사람 있음? 1 asdf 121.157 2018-12-26 0
85168 일반 갱이 뭔데 2 ㅇㅇ 175.223 2018-12-26 1
85167 일반 꺼구로 보일러틀면 올겨울 참따듯할듯. 1 DeLruty 2018-12-26 0
85166 일반 아침부터 고생이많다. 1 Huntere 2018-12-26 0
85165 일반 그 그룹은 이름 팍 튀어 나오는데 2 ㅇㅇ 223.62 2018-12-26 2
85164 일반 그 갱이라는거 없다 전부 그그룹이 분탕치는거임 5 ㅇㅇ 175.223 2018-12-26 1
85163 일반 도대체 그 그룹이 부르짖는 그 갱이 무엇인가 1 ㅇㅇ 223.62 2018-12-26 0
85162 일반 KVCG인가 거기 잘못 아닌 증거 가져옴 6 ㅇㅇ 211.36 2018-12-26 5
85161 일반 팩트)KVCG소속 '나비레인'이 데스건쏨 10 ㅇㅇ 175.223 2018-12-26 13
85160 일반 솔직히 뉴네 뭔소린지 하나도 모르겠음 11 Kcalb02 2018-12-26 0
85159 일반 위험한 물건은 공공장소에서 꺼내는게 아니에요 1 GEORGIA 2018-12-26 0
85158 일반 들켰노 이기야ㅋㅋㅋㅋ 2 ㅇㅇ 175.223 2018-12-26 0
85157 일반 그 그룹은 주작이 없으면 2 ㅇㅇ 223.62 2018-12-26 1
85156 일반 ㅋㅋㅋㅋㅋㅋ 유동분신술수준급인데 1 마요릭 2018-12-26 0
85155 일반 그 갱이 뭐야 나도 알려줘 2 ㅇㅇ 223.62 2018-12-26 0
85153 일반 분탕들이 진짜 분탕칠맛 나겟다. 4 Huntere 2018-12-26 0
85152 일반 엘또 맘에 안들었는데 꼬시다 1 ㅇㅇ 211.36 2018-12-26 2
85150 일반 데스건 최초글은 왜 념글 내려갔냐 8 과아악 2018-12-26 4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