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보이스로이드 어떤거 사는게 좋음..?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3064
  • 2018-12-20 03:32:19
  • 222.109
							

한국어...안됨...?
늑대소녀 한국어론 없지... 2018.12.20 03:36:11
ㅇㅇ 추천할만한거 뭐 있어? 유료라도 됨 222.109 2018.12.20 03:36:41
ㅇㅇ 한국어 좋은 tts 없나 구글 파파고 같은거 말고 124.58 2018.12.20 03:37:43
늑대소녀 노라캿토도 쓰는 키즈나 아카리 쓰쉴...? 2018.12.20 03:38:57
늑대소녀 한국엔 아무래도 그런 쪽 수요가 적다보니 정말 머뜩찮은게 없서... 2018.12.20 03:39:25
ㅇㅇ 유카리가 예쁘더라 125.129 2018.12.20 03:39:30
엘에르엘 난 아카리씀 - dc App 2018.12.20 03:41:20
히아기 보이스로이드가 자기 말을 읽어줄 수도 있긴 한데 기본적으로 대사 써놓고 읽게 하는걸로 암. 목소리 변조 프로그램이랑은 좀 다르다 2018.12.20 05:10:26
ㅇㅇ 그럼 장난치기 좋은 변조 프로그램 뭐 있어? 211.36 2018.12.20 05:15:51
히아기 안써서 몰랑.. 2018.12.20 07:05:2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3573 일반 나도 차라리 치마를 다리본 하위로 넣을까 1 ㅎㅈㅁ 1.215 2018-12-21 0
83571 일반 ? ㅋㅋㅋㅋㅋ 애니메이터도 비활성화시키면 카운트 안되네 6 검은연 2018-12-21 0
83570 질문 님들 vr챗에서만 소리가 안나요ㅠㅜ 1 ㅇㅇ 175.120 2018-12-21 0
83569 일반 크리스마스 이브 갤 글리젠 특징 2 아루라테 2018-12-21 0
83568 일반 ㅋㅋㅋㅋㅋ 슬슬 퍼블릭 안가겠다는사람들이 보이네 5 ㅎㅈㅁ 1.215 2018-12-21 0
83567 일반 엌 시밬ㅋㅋㅋㅋ 엑설런트 아바타 찾았다 ㅋㅋㅋ 3 ㅇㅇ 211.229 2018-12-21 0
83565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은 이렇게 해보렴 3 ㅇㅇ 222.102 2018-12-21 1
83564 일반 ㅇㄴ 로그인 왜 안되는데 몇시간째야 1 시크시이 49.164 2018-12-21 0
83563 일반 뼈를 깎는 노력...! 2 xx 183.96 2018-12-21 0
83562 일반 Medium 으로 만족 1 ㅎㅈㅁ 1.215 2018-12-21 0
83561 일반 유동닉 고닉으로 바꿨다 1 레몬무 2018-12-21 0
83560 일반 당신의 컴퓨터 불타오른다 6 Luche 2018-12-21 0
83559 일반 내 아바타월드 아바타들 프리베잇으로하면 다른사람들 못쓰잖아 2 ㅇㅇ 222.234 2018-12-21 0
83558 질문 벽 뚫으면 안되는데 베이스 스테이션 어캐 설치할까 11 ㅇㅇ 211.44 2018-12-21 0
83557 일반 운행 못함 11 백당 2018-12-21 0
83556 일반 아 시발 멍때리다가 버스 놓쳤네 니미 4 꼬마키` 2018-12-21 0
83554 일반 뱅이 안디졌으면 높은확률로 탄키도 갠찮을것 4 꼬마키` 2018-12-21 0
83553 일반 십자가메타로 가자 1 DDos 2018-12-21 0
83551 일반 여러분 뱅은 안전합니다 2 ㅇㅇ 183.103 2018-12-21 0
83550 일반 업로드한거 죄다 poor 에서 very poor 인데 ㅅㅌㅊ? 2 _YS_ 2018-12-21 0
83549 일반 생각보다 빨강뜨던 별상관없는거같음 6 Nyug 2018-12-21 0
83548 일반 박스 근황 1 눈깔이 114.202 2018-12-21 1
83547 일반 망겜 그만하고 던파나 하자 4 ㅇㅇ 1.252 2018-12-21 0
83546 일반 아바타 월드에 있는건 다 퍼블릭인거지? 1 ㅇㅇ 1.177 2018-12-21 0
83545 일반 지금 애니메이션 되는 사람 있음? 1 백당 2018-12-21 0
83544 일반 머임 갤 분위기 왜이럼? 3 vrmr 210.94 2018-12-21 0
83543 일반 파티클쇼 용 아바타인데 미디엄임 4 MANKALO 2018-12-21 0
83542 일반 아바타기준 너무 빡쌘거아니냐? 2 꼬마키` 2018-12-21 0
83540 일반 다빼고 표정만 남기니 미디움이야 1 ㅇㅇ 1.177 2018-12-21 0
83539 일반 모야 겜 망한 분위기야 왜 2 AQ 110.70 2018-12-21 0
83537 일반 아바타 베리푸어면 불이익있음? 6 ㅇㅇ 110.9 2018-12-21 0
83535 일반 very poor 딱 4항목임 2 ㅇㅇ 112.151 2018-12-21 0
83534 일반 매우 똥 2 차가비 2018-12-21 0
83532 일반 오큘러스 소프트웨어 깔고있는데 1 ㅇㅇ 49.173 2018-12-21 0
83531 일반 내가 보기엔 조만간 브알챗 망할거같음 2 ㅇㅇ 223.62 2018-12-21 0
83530 일반 곧 생길 미래 2 Nyug 2018-12-21 0
83529 일반 이정도면 클린한 압타 4 Nyug 2018-12-21 0
83528 일반 즐기다 죽자 1 DDos 2018-12-21 0
83527 일반 아바타 복사생기고나서 사람들이변해가고잇음 1 ??(,,???,,)?? 2018-12-21 1
83526 일반 그런데 아바타등급 의미있어? 4 ㅇㅇ 1.252 2018-12-21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