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1500시간짼데 처음으로든고민
글쓴이
ㅇㅇ
추천
1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3059
  • 2018-12-20 03:16:43
  • 223.38
							

현재 과몰입 진행중임...혼자 앓는중인데

과몰입하다가 주변에 피해갈까봐

아이디 새로파서 새시작할까 고민임

친구들한테 아직 피해준건 없지만

나 혼자 집착하고 상처받고

주변사람들마저 우울하게 만들어버리게 될까

나를 싫어하게 되어버리는 건 아닌지 무서움

박수칠때 떠나라는 말이 있듯이 그저 홀연히 떠나버릴까 하는 생각.

표면적으로 주변에서의 지금 내 평가는 이제껏 해왔던 시간중 최고를 달리고 있지만

강한 빛엔 강한 어둠이 드리운다고

완벽주의적 성향 때문에 그것을 지키고자 하는 압박감이라던가. 하는게 상당함

다른사람이 날 어떻게 생각하는지 매우매우 중요하게 여기고 있어서...

아 머르겠다 갤에 이런거 쓰는건 처음인데 어디든 풀고싶어서 걍써봄

ㄹㄹㅋ 부캐파서 미친짓 하고다니자 121.162 2018.12.20 03:18:55
늑대소녀 도망가진 말자 2018.12.20 03:18:55
ㅇㅇ 나도 그런 생각 많이 했었는데 그렇게 생각하고 도망치려고 하니까 붙잡아주는 사람 만나서 너무 행복하다. 125.129 2018.12.20 03:19:42
ㅇㅇ 새로 파자 나도 요즘 과몰입되더라 별거아닌일에 우울하고 나만 빼고 노는것 같아서 그래서 친한 지인이랑 새로파자고 말까지 꺼냇음 222.108 2018.12.20 03:21:35
ㅇㅇ 그사람도 문제때문에 스트레스 많이 받나봐 새로파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함 ㅇㅇ 222.108 2018.12.20 03:21:56
ㅇㅇ 그래 도망치친 말아야겠다... 시간이 지나면 괜찮아지겠지 여태까지 그래왔고 앞으로도 계속 223.38 2018.12.20 03:27:08
ㅇㅇ 붙잡아주는사람 나도 있는데 걔한테 스트레스주는것같아 미안해서.... 223.38 2018.12.20 03:28:03
쎾쓔!!! 도망가면 친구들이 엄청 걱정할거야 웬만하면 계속 좋아해줄테니 자신감을 갖자 2018.12.20 03:28:25
ㅇㅇ 고마워 ㅜㅜ 223.38 2018.12.20 03:32:58
DavidJ 그러지마 2018.12.20 04:28: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3732 일반 늒네 오큘 배송 어제 시작됐다는데 언제올까요?? 2 ㅇㅇ 220.87 2018-12-21 0
83731 일반 아바타클론좋은점 5 하루사메 2018-12-21 11
83729 일반 실효성 좆도 없는 아바타정보 왜 업뎃한건지 모르겠다 1 ㅇㅇ 175.223 2018-12-21 0
83728 일반 라무네는 개조어디까지 허용이냐 1 ㅇㅇ 203.90 2018-12-21 0
83726 질문 표정 애니메이션 지금 적용안됨?? 1 Lakenls 2018-12-21 0
83725 일반 아바타 정보 보여주는것까진 좋음. 1 MANKALO 2018-12-21 0
83724 질문 메이드복에 단발이고 키작은 아바타 이름이 머임? 5 ㅇㅇ 220.95 2018-12-21 0
83723 일반 좆같은 스팀VR씨발 12 MANKALO 2018-12-21 11
83722 일반 18일날산 mr이제야 발송되는거 실화? 1 ㅇㅇ 116.42 2018-12-21 0
83721 일반 차렷충도 사고싶은압타있는데추천점 9 ㅇㅇ 203.90 2018-12-21 1
83720 일반 너무 애들이 답답하다 2 타나토스시스템 2018-12-21 0
83719 일반 아바타등급 진짜 병신같다 1 ㅇㅇ 58.123 2018-12-21 0
83718 일반 풀트레킹 조쿠먼 2 쉔가오랜 117.111 2018-12-21 0
83717 일반 아 해결했당 2 죽은참새 2018-12-21 0
83716 일반 도망친 곳에 낙원은 없었다 8 mak6v31 223.62 2018-12-21 0
83715 일반 인사 하러갔다가 배틀붙음 2 Dochi 2018-12-21 0
83714 일반 고사양 그래픽 쓰는 친구들아 vr high 설정쓰냐 1 유티 2018-12-21 0
83713 일반 한쪽 베이스 스테이션이 허리 트래커만 인식을 못해요... 2 죽은참새 2018-12-21 0
83712 질문 대기모션 변경 강좌 있어? 1 ㅇㅇ 221.155 2018-12-21 0
83711 일반 유니티 브알 로그할려하는데 글씨 사라지면서 깜박거리는데 웨이램? 1 ㅇㅇㅇㅇㅇ 124.56 2018-12-21 0
83710 일반 vr챗 뭘로 로그인할지 선택하는곳에서 안넘어가지는데 왜이럼? 1 cruz1000 1.177 2018-12-21 0
83709 일반 이거왜 쉐이더가 안바뀌어?? 1 마요릭 2018-12-21 0
83708 일반 양키들이 자주쓰는 이 아바타 어디에 있어? 1 ㅇㅇ 175.202 2018-12-21 0
83707 질문 그 가끔 보이는 아바타인데 5 ㅇㅇ 124.50 2018-12-21 0
83706 일반 서버 아직 이상함?? 2 ㅎㅈㅁ 221.164 2018-12-21 0
83704 일반 신사 한눈에 보이네 1 ㅇㅇ 49.167 2018-12-21 0
83703 일반 cloning 해제해야 복사 안되는거지? 2 DDos 2018-12-21 0
83702 일반 아 씨 어 하 아니 꼬시는..건가? 4 히아기 2018-12-21 0
83700 일반 헬기 압타 쓰고있는데 ... 4 삐약 211.222 2018-12-21 0
83698 일반 섭 터진건가요? 무한 로딩에 자꾸 팅기네요..? 3 겜터진거? 211.222 2018-12-21 0
83697 일반 자꾸 Disconnect뜬다 1 ㅇㅇ 125.180 2018-12-21 0
83695 일반 친구를 만들고싶다면 1 DDos 2018-12-21 0
83694 일반 트래커 케이블 타이로 고정하면 안되나요? 2 ㅇㅇ 1.243 2018-12-21 0
83693 질문 유니티 분홍텍스쳐현상 해결방법좀.. 4 MiseMenzi 2018-12-21 0
83692 일반 새로운 유니티 새로운sdk인데 왜 2만제한걸려있지 3 적쥐 2018-12-21 0
83691 일반 요즘들어 한국인 질 더 떨어진거 같네 6 리키 221.142 2018-12-21 0
83690 일반 의자써서 자꾸 서버 튕기나 1 ㅇㅇ 125.180 2018-12-21 0
83689 일반 지금 아바타에 의자넣는거 1 ㅇㅇ 39.7 2018-12-21 0
83688 일반 VIVE 오늘 첨쓰는데 1 ㅇㅇ 1.240 2018-12-21 0
83687 일반 근데 의자 애니메이션 적용 어캐 하는거임 2 USSEP 2018-12-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