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1500시간짼데 처음으로든고민
글쓴이
ㅇㅇ
추천
1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3059
  • 2018-12-20 03:16:43
  • 223.38
							

현재 과몰입 진행중임...혼자 앓는중인데

과몰입하다가 주변에 피해갈까봐

아이디 새로파서 새시작할까 고민임

친구들한테 아직 피해준건 없지만

나 혼자 집착하고 상처받고

주변사람들마저 우울하게 만들어버리게 될까

나를 싫어하게 되어버리는 건 아닌지 무서움

박수칠때 떠나라는 말이 있듯이 그저 홀연히 떠나버릴까 하는 생각.

표면적으로 주변에서의 지금 내 평가는 이제껏 해왔던 시간중 최고를 달리고 있지만

강한 빛엔 강한 어둠이 드리운다고

완벽주의적 성향 때문에 그것을 지키고자 하는 압박감이라던가. 하는게 상당함

다른사람이 날 어떻게 생각하는지 매우매우 중요하게 여기고 있어서...

아 머르겠다 갤에 이런거 쓰는건 처음인데 어디든 풀고싶어서 걍써봄

ㄹㄹㅋ 부캐파서 미친짓 하고다니자 121.162 2018.12.20 03:18:55
늑대소녀 도망가진 말자 2018.12.20 03:18:55
ㅇㅇ 나도 그런 생각 많이 했었는데 그렇게 생각하고 도망치려고 하니까 붙잡아주는 사람 만나서 너무 행복하다. 125.129 2018.12.20 03:19:42
ㅇㅇ 새로 파자 나도 요즘 과몰입되더라 별거아닌일에 우울하고 나만 빼고 노는것 같아서 그래서 친한 지인이랑 새로파자고 말까지 꺼냇음 222.108 2018.12.20 03:21:35
ㅇㅇ 그사람도 문제때문에 스트레스 많이 받나봐 새로파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함 ㅇㅇ 222.108 2018.12.20 03:21:56
ㅇㅇ 그래 도망치친 말아야겠다... 시간이 지나면 괜찮아지겠지 여태까지 그래왔고 앞으로도 계속 223.38 2018.12.20 03:27:08
ㅇㅇ 붙잡아주는사람 나도 있는데 걔한테 스트레스주는것같아 미안해서.... 223.38 2018.12.20 03:28:03
쎾쓔!!! 도망가면 친구들이 엄청 걱정할거야 웬만하면 계속 좋아해줄테니 자신감을 갖자 2018.12.20 03:28:25
ㅇㅇ 고마워 ㅜㅜ 223.38 2018.12.20 03:32:58
DavidJ 그러지마 2018.12.20 04:28: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4346 일반 그리고 H방에서 자괴감 든다 뭐다 하지만 결국 이거임 2 GEORGIA 2018-12-24 8
84345 일반 으.. 오큘러스 마이크 음질이 너무안좋아요..ㅠ 6 현이.ver 211.208 2018-12-24 0
84344 일반 우울할때 보는글 5 ㅇㅇ 119.201 2018-12-24 6
84343 질문 vr기기 처음샀는데 질문좀 6 ㅇㅇ 58.232 2018-12-24 0
84342 일반 지금 아바타 즐겨찾기랑 업로드 2 ㅇㅇ 121.171 2018-12-24 0
84341 일반 에휴~ 하여튼 뭔가 옹호를 하면 본인들이 높아지는 줄 알아 16 ㅇㅇ 39.7 2018-12-24 9
84340 일반 어제 H방 갔는데 1 ㅇㅇ 223.38 2018-12-24 2
84339 일반 크리스마스 아바타완성 1 JJY 2018-12-24 1
84338 일반 이것만 따라하면 된다! H방 수비역할 전수 및 팁! 12 GEORGIA 2018-12-24 22
84336 일반 찐따들 모인 게임인데 찐따라고 딜넣는건 무엇? 15 ㅇㅇ 39.7 2018-12-24 1
84335 일반 초딩때 이 노래 들으면서 뭔가 경험해보고 싶다 생각했는데 1 yooo 153.163 2018-12-24 0
84334 일반 샤로 다이나믹본 6 necozeta 182.216 2018-12-24 0
84333 일반 Vr챗 와서 바깥 이야기 하는 이유가 뭐냐 34 ㅇㅇ 39.7 2018-12-24 13
84332 일반 (양심고백) 수비 연기 잘한다고 칭찬받은적 있음 4 GEORGIA 2018-12-24 0
84331 일반 내일 클스라서 h방가려고 트래커 주문하려는데 퀵배송 되나 2 ㅇㅇ 118.32 2018-12-24 0
84330 일반 H방 수비역활 좋아하는 애들 한테 바라는점 2 ㅇㅇ 211.36 2018-12-24 0
84329 일반 앉았는데 아바타가 계속 서있는걸로 보이면 뭐가 문제입니까 9 ㅇㅇ 39.114 2018-12-24 0
84328 일반 가끔 초미니캐릭터 보면 귀엽더라 1 차가비 2018-12-24 0
84327 일반 클스마그 별느낌 없었는대 2 쎾쓔!!! 2018-12-24 0
84326 일반 어제오늘 계속 블렌더 만지니까 손목아프다 5 yooo 153.163 2018-12-24 1
84325 일반 네푸의자보고 움짤찾아봤는데 제대로된게 안보임 1 엘에르엘 2018-12-24 0
84324 일반 사쿠라 텍스쳐 찾길래 올림 4 GEORGIA 2018-12-24 0
84323 일반 이 팻말 진짜 들고다니고 싶다 8 초보고양이 2018-12-24 0
84322 일반 캐릭터 만들거니까 설치부터 완성까지 설명서 다 가져와 5 ㅇㅇ 223.62 2018-12-24 0
84321 일반 양키쉑 계속 디스코드 보내고 있음 12 ㅇㅇ 218.38 2018-12-24 6
84320 일반 아바타 복사 어찌막음? 4 123 121.155 2018-12-24 0
84319 일반 라무네는 귀여운 크기가 어느정도야? 1 ㅇㅇ 211.107 2018-12-24 0
84318 일반 트래커 샀다 공홈 463000원 2 ㅇㅇ 1.249 2018-12-24 0
84317 질문 아바타 주변에 효과넣는 법좀 1 Mr.Roach 118.46 2018-12-24 0
84316 일반 핑크퐁 3 koper2004 2018-12-24 0
84315 일반 VRC 씹게이 똥겜인 이유 7 후라이드맛치킨 2018-12-24 9
84312 일반 풀트래킹 조율에 과몰입하니까 3 ㅇㅇ 223.38 2018-12-24 0
84311 일반 치마에 본 넣을 수 있는 커미션 능력자 있어? 7 세인。 2018-12-24 0
84309 일반 오늘 갤 크리스마스 파티 하냐?? 1 ㅇㅇ 175.223 2018-12-24 0
84308 일반 크리스마스 늒네 교류회 어느 맵에서 여는게 좋을까? 5 GEORGIA 2018-12-24 0
84307 일반 공홈에서 트래커 오늘 주문하면 내일옴 ? 4 ㅇㅇ 1.249 2018-12-24 0
84306 일반 이러니저러니 해도 브갤럼은 아직 순수하다 느낀게 5 ㅇㅇ 175.223 2018-12-24 0
84305 거래 오쿨러스 풀박이랑 개조키넥 v2 처분함니다 6 22222220k 2018-12-24 0
84304 일반 본웨이팅 수정 한번 해보려고 블렌더켰는데 1 yooo 153.163 2018-12-24 0
84303 일반 부스는 볼때마다 새모델 나와있네.. 4 ㅇㅇ 2018-12-24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