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1500시간짼데 처음으로든고민
글쓴이
ㅇㅇ
추천
1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3059
  • 2018-12-20 03:16:43
  • 223.38
							

현재 과몰입 진행중임...혼자 앓는중인데

과몰입하다가 주변에 피해갈까봐

아이디 새로파서 새시작할까 고민임

친구들한테 아직 피해준건 없지만

나 혼자 집착하고 상처받고

주변사람들마저 우울하게 만들어버리게 될까

나를 싫어하게 되어버리는 건 아닌지 무서움

박수칠때 떠나라는 말이 있듯이 그저 홀연히 떠나버릴까 하는 생각.

표면적으로 주변에서의 지금 내 평가는 이제껏 해왔던 시간중 최고를 달리고 있지만

강한 빛엔 강한 어둠이 드리운다고

완벽주의적 성향 때문에 그것을 지키고자 하는 압박감이라던가. 하는게 상당함

다른사람이 날 어떻게 생각하는지 매우매우 중요하게 여기고 있어서...

아 머르겠다 갤에 이런거 쓰는건 처음인데 어디든 풀고싶어서 걍써봄

ㄹㄹㅋ 부캐파서 미친짓 하고다니자 121.162 2018.12.20 03:18:55
늑대소녀 도망가진 말자 2018.12.20 03:18:55
ㅇㅇ 나도 그런 생각 많이 했었는데 그렇게 생각하고 도망치려고 하니까 붙잡아주는 사람 만나서 너무 행복하다. 125.129 2018.12.20 03:19:42
ㅇㅇ 새로 파자 나도 요즘 과몰입되더라 별거아닌일에 우울하고 나만 빼고 노는것 같아서 그래서 친한 지인이랑 새로파자고 말까지 꺼냇음 222.108 2018.12.20 03:21:35
ㅇㅇ 그사람도 문제때문에 스트레스 많이 받나봐 새로파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함 ㅇㅇ 222.108 2018.12.20 03:21:56
ㅇㅇ 그래 도망치친 말아야겠다... 시간이 지나면 괜찮아지겠지 여태까지 그래왔고 앞으로도 계속 223.38 2018.12.20 03:27:08
ㅇㅇ 붙잡아주는사람 나도 있는데 걔한테 스트레스주는것같아 미안해서.... 223.38 2018.12.20 03:28:03
쎾쓔!!! 도망가면 친구들이 엄청 걱정할거야 웬만하면 계속 좋아해줄테니 자신감을 갖자 2018.12.20 03:28:25
ㅇㅇ 고마워 ㅜㅜ 223.38 2018.12.20 03:32:58
DavidJ 그러지마 2018.12.20 04:28: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4311 일반 치마에 본 넣을 수 있는 커미션 능력자 있어? 7 세인。 2018-12-24 0
84309 일반 오늘 갤 크리스마스 파티 하냐?? 1 ㅇㅇ 175.223 2018-12-24 0
84308 일반 크리스마스 늒네 교류회 어느 맵에서 여는게 좋을까? 5 GEORGIA 2018-12-24 0
84307 일반 공홈에서 트래커 오늘 주문하면 내일옴 ? 4 ㅇㅇ 1.249 2018-12-24 0
84306 일반 이러니저러니 해도 브갤럼은 아직 순수하다 느낀게 5 ㅇㅇ 175.223 2018-12-24 0
84305 거래 오쿨러스 풀박이랑 개조키넥 v2 처분함니다 6 22222220k 2018-12-24 0
84304 일반 본웨이팅 수정 한번 해보려고 블렌더켰는데 1 yooo 153.163 2018-12-24 0
84303 일반 부스는 볼때마다 새모델 나와있네.. 4 ㅇㅇ 2018-12-24 1
84302 일반 이거 무슨쉐이더임 ??? 6 ㅇㅇ 2018-12-24 0
84301 일반 탄키 월드 다고치고 업로드 됫냐? 1 ㅇㅇ 211.36 2018-12-24 0
84300 일반 도망가지마 이 자식들아 1 프레니아 218.156 2018-12-24 1
84299 일반 친구가 나 엄청 좋아한다고 말해주면 기분 좋음ㅋㅋ 5 ㅇㅇ 223.38 2018-12-24 1
84298 일반 이모델은 모냐 한번도본적없는데 4 Nyug 2018-12-24 1
84297 일반 도대체 H방 사쿠라찾는 새끼는 뭐하는놈이냐 16 yooo 153.163 2018-12-24 13
84296 일반 어쩌다보니 만든 라무네인데. 2 ㅇㅇ 211.107 2018-12-24 0
84295 일반 아조시들 뉴네랑 비밀친구헤요 2 뉴네쟝 106.102 2018-12-24 2
84294 일반 트래커살 여유돈 생겼는데 5 ㅇㅇ 175.223 2018-12-24 0
84293 일반 근데 다들 취미가 어떻게되나요 23 RuFF 9 2 110.13 2018-12-24 0
84292 일반 오늘 늒네들 모여서 크리스마스 교류회 열까? 7 GEORGIA 2018-12-24 0
84291 일반 차렷을 위한 하트 배포 22 백당 2018-12-24 0
84290 일반 블락 이거 버그임??... 2 DD 211.195 2018-12-24 0
84289 일반 같이 놀 사람이 없어...... 2 ㅇㅇ 125.185 2018-12-24 1
84288 질문 VR챗하면서 디스코드 하는법 있어? 5 ㅇㅇ 115.40 2018-12-24 0
84287 일반 크리스마스를 비웃는 VR갤러.jpg 5 GEORGIA 2018-12-24 22
84286 일반 오늘 신사에서 개인아바타 쓰게해달라는 말 들음 5 ㅇㅇ 175.223 2018-12-24 2
84284 일반 오늘도 H방에서 아무것도못햇어 7 블프 2018-12-24 0
84282 질문 vr챗 해보려고하는데 4 코네코쨩 125.135 2018-12-24 0
84281 일반 오늘 밤 12시에 알바면접갔다오는데 2 ㅇㅇ 175.223 2018-12-24 0
84280 일반 H방 기다리고잇어요 9 블프 2018-12-24 0
84279 일반 트래커 배터리 보는 프로그램 말인데 4 ㄹㄹㅋ 121.162 2018-12-24 0
84278 일반 오늘 케이크 사와서 vr끼고 먹으면 됨? 4 아루라테 2018-12-24 0
84277 일반 어느덧 튜토리얼을 끝냈다 2 늑대소녀 2018-12-24 0
84276 일반 브얄 좁구나.. 2 레쓰비님 2018-12-24 0
84275 VRC일기 나홀로 춤춘영상 : 무선킷 사고싶다 1 엘에르엘 2018-12-24 0
84274 일반 조교당하고싶다 2 Squ4d 2018-12-24 0
84272 일반 어제 브얄에서 이브파티 계획짯는데.. 1 ㅇㅇ 175.223 2018-12-24 0
84271 일반 프렌드링 샀는데 2 히아기 2018-12-24 0
84270 일반 이브 출근 죽고싶다 10 DavidJ 2018-12-24 0
84269 일반 샤로 치마는 7 eee 220.126 2018-12-24 0
84268 일반 혹시 놀로 펌웨어 다운그레이드 파일이랑 강좌글 필요한사람? 7 다이소vr 211.36 2018-12-24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