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1500시간짼데 처음으로든고민
글쓴이
ㅇㅇ
추천
1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3059
  • 2018-12-20 03:16:43
  • 223.38
							

현재 과몰입 진행중임...혼자 앓는중인데

과몰입하다가 주변에 피해갈까봐

아이디 새로파서 새시작할까 고민임

친구들한테 아직 피해준건 없지만

나 혼자 집착하고 상처받고

주변사람들마저 우울하게 만들어버리게 될까

나를 싫어하게 되어버리는 건 아닌지 무서움

박수칠때 떠나라는 말이 있듯이 그저 홀연히 떠나버릴까 하는 생각.

표면적으로 주변에서의 지금 내 평가는 이제껏 해왔던 시간중 최고를 달리고 있지만

강한 빛엔 강한 어둠이 드리운다고

완벽주의적 성향 때문에 그것을 지키고자 하는 압박감이라던가. 하는게 상당함

다른사람이 날 어떻게 생각하는지 매우매우 중요하게 여기고 있어서...

아 머르겠다 갤에 이런거 쓰는건 처음인데 어디든 풀고싶어서 걍써봄

ㄹㄹㅋ 부캐파서 미친짓 하고다니자 121.162 2018.12.20 03:18:55
늑대소녀 도망가진 말자 2018.12.20 03:18:55
ㅇㅇ 나도 그런 생각 많이 했었는데 그렇게 생각하고 도망치려고 하니까 붙잡아주는 사람 만나서 너무 행복하다. 125.129 2018.12.20 03:19:42
ㅇㅇ 새로 파자 나도 요즘 과몰입되더라 별거아닌일에 우울하고 나만 빼고 노는것 같아서 그래서 친한 지인이랑 새로파자고 말까지 꺼냇음 222.108 2018.12.20 03:21:35
ㅇㅇ 그사람도 문제때문에 스트레스 많이 받나봐 새로파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함 ㅇㅇ 222.108 2018.12.20 03:21:56
ㅇㅇ 그래 도망치친 말아야겠다... 시간이 지나면 괜찮아지겠지 여태까지 그래왔고 앞으로도 계속 223.38 2018.12.20 03:27:08
ㅇㅇ 붙잡아주는사람 나도 있는데 걔한테 스트레스주는것같아 미안해서.... 223.38 2018.12.20 03:28:03
쎾쓔!!! 도망가면 친구들이 엄청 걱정할거야 웬만하면 계속 좋아해줄테니 자신감을 갖자 2018.12.20 03:28:25
ㅇㅇ 고마워 ㅜㅜ 223.38 2018.12.20 03:32:58
DavidJ 그러지마 2018.12.20 04:28: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3636 일반 집근처에 돈부리집 새로생겼는데 ㅆㅅㅌㅊ다 14 꼬마키` 2018-12-21 2
83635 일반 Pink's escape 많이 무섭냐? 5 ㅇㅇ 218.236 2018-12-21 0
83634 질문 SDK 업겟 후 업로드 오류 질문 1 휴루 2018-12-21 0
83633 일반 VRchat for Kakao짤보고 생각났는데 6 라찌 2018-12-21 3
83631 일반 0풀트레킹할때 깔아야할거 뭐였징.. 9 쉔가오랜 117.111 2018-12-21 0
83630 일반 로그인시 Unauthorized 라고 뜸 2 ㅇㅇㅇ 49.173 2018-12-21 0
83629 일반 의자에 앉으면 아바타 작아지게 못만듬? 1 ㅇㅇ 125.180 2018-12-21 0
83628 일반 오큘 빠밤폼 개조할때 기존 찍찍이 잘 떼는 법 없냐 2 우메코 2018-12-21 0
83627 일반 풀트 허리위치는 맞는데 다리쪽 공이 무릎가까이 있으면 어떻게해야하나요 ㅠ 3 현이.ver 2018-12-21 0
83626 일반 늒네 바이브 도착했어오 2 ㅇㅇㅇ 59.21 2018-12-21 0
83625 일반 라무네 이쁘네요 3 RuFF 9 2 110.13 2018-12-21 3
83624 일반 팬티만 벗긴게 좋음? 14 유티 2018-12-21 10
83623 일반 월드 텔포트리거 도움! 4 ㅇㅇ 116.121 2018-12-21 0
83622 질문 이건 뭔 문제임? 1 KINIX 2018-12-21 0
83621 일반 늒네.. 마이크가 안켜져오 2 ㅇㅇ 175.212 2018-12-21 0
83620 일반 아바타 favorite 나만안됌? 1 ㅇㅇ 182.224 2018-12-21 2
83619 일반 나랑같이 모바일 저댄할 갤럼있어 ? 7 ㅇㅇ 220.92 2018-12-21 0
83618 일반 액설런트 아바타 테러범 10 새벽 2018-12-21 11
83616 일반 부스 커플링낀 사람은 매우나쁨임 1 가사이_유노 2018-12-21 0
83615 일반 의자아바타가 의자아바타에 앉으면 1 JJY 2018-12-21 0
83614 일반 아바타 다이나믹본 등급 조언바람. 2 ㅇㅇ 175.196 2018-12-21 0
83613 일반 아바타에 의자넣는거 꼭 Armature에만 넣어야해? 2 ㅇㅇ 125.180 2018-12-21 0
83612 일반 빠밤폼 오큘러스에 붙일때 뭘로 붙여?? 3 우메코 2018-12-21 0
83611 일반 스태프 빵댕이 2 유티 2018-12-21 3
83610 일반 풀트래킹 누우면 바이브 헤드셋이 꺼져요 4 vrchat 2018-12-21 0
83608 일반 걍 다이나믹본 지워버림 1 쎾쓔!!! 2018-12-21 0
83607 일반 뻐킹 블렌더... 1 xx 183.96 2018-12-21 0
83606 일반 아바타는 많이 안만들지만 갠적으로 이번에 너무 한듯.. 2 oo 175.206 2018-12-21 0
83605 일반 요즘 '그 위원회' 일 안하는듯 1 ㅇㅇ 125.180 2018-12-21 0
83604 일반 거울만그런게아니라 vr카메라도 파티클안보이네 1 ㅇㅇ 222.234 2018-12-21 0
83603 일반 월드 퍼블릭신청하고 승인나면 재신청쿨타임있음? 3 ㅇㅇ 116.121 2018-12-21 0
83602 질문 완장만드는 것 질문! 5 차가비 2018-12-21 0
83600 일반 크리스마스용 아바타 완성 1 쉔가오랜 117.111 2018-12-21 0
83599 일반 어째 내월드 의자도고장나고 거울도 파티클이안보인다? 1 ㅇㅇ 222.234 2018-12-21 0
83598 일반 기본아바타가 poor인디 4 하거 2018-12-21 1
83597 일반 빨강이라고 블락할게요? 1 Yanagi 2018-12-21 0
83596 일반 나 조인해서 와주는 인싸친구가 이제는 불편하게 느껴짐(고민글) 22 ㅇㅇ 110.70 2018-12-21 5
83595 일반 계정 등급은 생길때 부터 보라색이던데 1 Yanagi 2018-12-21 0
83594 일반 풀트래킹 쓴지 얼마 안되었는데... 2 vrchat 2018-12-21 0
83593 일반 아바타 등급은 뭐고 빨강은 뭐고 굿은뭐고 엑셀런트는 뭐고 1 Yanagi 2018-12-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