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레딧에 올라온 바이브 라이젠 무선 오류 원인 및 해결법
글쓴이
vrchat
추천
1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3024
  • 2018-12-20 00:40:56
							



https://www.reddit.com/r/Vive/comments/a63mc0/solution_to_htc_wireless_adapter_problem_on_ryzen/


Irq 문제라는거 같은데 뭔가 채널 바꾸면 해결 된다는거 같음
눈치로 번역하면 실행도중 다른 pcie에 있는 디바이스 인터럽트..? 하는게 실행이 되는게 문제이기 때문에 그것을 사전 방지 해야한다는거 같음

보통 블스 뜨는 증상이 이 상황과 유사한거 같고.. 문제는 msi쪽에 irq 관련 문서는 못본거 같은데..

능력자가 번역해줄거라 믿고 일단 심심하면 검색하는 사람으로서 정보를 가져와봣음. 난 참고로 무선은 아님 다만 같이 겜하는 사람들이 문제 가진거 해결책 주는건 좋아함

3줄요약
레딧에서 바이브 무선 오류나는 원인 추정을 분석한 글이 작성됨

그리고 그 글에 해결책도 잇음

다만 매인보드마다 현재 당장 지원안되는건 각 메인보드 제조사에 요청해야한다고 함


늑대소녀 '애자락'을 쓰면 해결되는 일...... 2018.12.20 00:45:05
비이아 인텔을쓰면되는일... 211.36 2018.12.20 00:48:31
브창 나 애자락인디 안돼는디... - dc App 2018.12.20 00:53:06
늑대소녀 서밋릿지야? 2018.12.20 01:02:42
브창 뭐야그게... 처음들어보는대 검색해도 잘 모르겠음 애즈락 z370 taichi 쓰는데 - dc App 2018.12.20 07:33:57
vrchat 라이젠 1세대인지 물어본거임 1600 1700 같은 모델 2018.12.20 09:54: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5153 일반 분탕들이 진짜 분탕칠맛 나겟다. 4 Huntere 2018-12-26 0
85152 일반 엘또 맘에 안들었는데 꼬시다 1 ㅇㅇ 211.36 2018-12-26 2
85150 일반 데스건 최초글은 왜 념글 내려갔냐 8 과아악 2018-12-26 4
85147 일반 또또 로갓충들 기어나오죠? 1 ㅇㅇ 223.62 2018-12-26 0
85146 일반 티를 안냈으면 그 그룹이 있는걸 몰랐을지 않았을까 1 ㅇㅇ 125.134 2018-12-26 0
85145 일반 그 갱 출신 새끼들이 역겨운점ㅋㅋ 6 ㅇㅇ 175.223 2018-12-26 1
85144 일반 이번 데스건 사건 까면안됨 8 ㅇㅇ 223.62 2018-12-26 18
85142 일반 정말 이갤은 면역력이라는게없네 7 꿀뚤 2018-12-26 2
85141 질문 애니메이션 다시 질문 7 백당 2018-12-26 0
85140 일반 뭐임 아침부터왜 데스건으로 불탐? 2 ??(,,???,,)?? 2018-12-26 0
85139 일반 갤에 암약하는 ‘그새끼’들 때문에 그그룹 샌드백 됐네ㅋㅋㅋ 3 ㅇㅇ 175.223 2018-12-26 0
85136 일반 갤꼬라지 ㅅㅌㅊ 1 ㅇㅇ 223.62 2018-12-26 0
85135 일반 KVCG인지 먼지 갤보고있으면 존나똥같음 7 ㅇㅇ 175.223 2018-12-26 6
85134 일반 야짤푼다 7 기무대띠 2018-12-26 2
85133 일반 얘들아 싸우지마 5 ㅇㅇ 175.223 2018-12-26 0
85132 일반 엘또인가 그 사람 유투브에 나오는 사람 아니냐 2 ㅇㅇ 211.36 2018-12-26 1
85131 질문 표정 느리게 바뀌는 거 6 백당 2018-12-26 0
85130 일반 ㅇㄸ는 누구고 ㄴㅂㄹㅇ은 누군데 2 감자 2018-12-26 1
85129 일반 왜 념글 하나는 또 날라갔냐ㅋㅋㅋ 5 과아악 2018-12-26 3
85128 일반 난 성선설을 믿는 사람이었는데 여기 오고나서 성박설로 교체함 1 GEORGIA 2018-12-26 0
85127 일반 갤 불타는거 개재밌네 1 KI_N 2018-12-26 0
85126 일반 그 갱 출신 새끼들 주딱이랑 그그룹 왤케 싫어하냐?ㅋㅋㅋㅋㅋ 3 ㅇㅇ 175.223 2018-12-26 2
85125 일반 싸우지말고 1 skein 175.223 2018-12-26 0
85124 일반 방어한게 엘또고 나비레인이 쏜거아님? 10 ㅇㅇ 175.223 2018-12-26 11
85123 일반 데스건 쏘면 아이돌? 1 1.243 2018-12-26 1
85122 일반 왜 싸움? 14 하피핏 2018-12-26 0
85120 일반 미친놈들아 싸우지말고 3 Kcalb02 2018-12-26 0
85119 일반 구글에 데스건 검색하면 만화 나오는데 1 ㅇㅇ 125.135 2018-12-26 3
85118 일반 데스건 쏜게 일단 그 그룹은 아닌거네? 1 GEORGIA 2018-12-26 0
85117 일반 그래서 데스건 방어한쪽은 그 그룹인거 맞긴함? 3 ㅇㅇ 223.52 2018-12-26 0
85116 일반 여러분 도가 지나치다고 생각하지 않으십니까? 5 ㅇㅇ 113.192 2018-12-26 4
85114 일반 ㄱㅐㄹ주건 그 그룹이건 4 Red.Coco 2018-12-26 3
85113 일반 완장도 로갓하고 지 실드치는 갤에서 이정도가지고 1 ㅇㅇ 223.62 2018-12-26 6
85111 일반 친구들아 싸우지말고 섹스해 3 GEORGIA 2018-12-26 0
85110 일반 223.62는 뭐하는 새끼길래 저렇게 불타냐? 9 DavidJ 2018-12-26 4
85109 일반 부랄챗 정상인 / 찐따 분간하는법 7 ㅇㅇ 223.62 2018-12-26 0
85108 일반 이 갤은 공기부터 매우 더럽군 3 xegns 2018-12-26 0
85107 일반 그래서 갤0주가 누군게 이렇게 욕먹는거야 1 fiiter 2018-12-26 0
85106 일반 갤ㅇ주야 이제진짜 그만하고 네캎이나 트윗으로 가라 2 ㅇㅇ 175.223 2018-12-26 2
85105 일반 근데 데스건 한동안 잠잠하더니 최근에 자주보이게됨 6 엘에르엘 2018-12-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