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레딧에 올라온 바이브 라이젠 무선 오류 원인 및 해결법
글쓴이
vrchat
추천
1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3024
  • 2018-12-20 00:40:56
							



https://www.reddit.com/r/Vive/comments/a63mc0/solution_to_htc_wireless_adapter_problem_on_ryzen/


Irq 문제라는거 같은데 뭔가 채널 바꾸면 해결 된다는거 같음
눈치로 번역하면 실행도중 다른 pcie에 있는 디바이스 인터럽트..? 하는게 실행이 되는게 문제이기 때문에 그것을 사전 방지 해야한다는거 같음

보통 블스 뜨는 증상이 이 상황과 유사한거 같고.. 문제는 msi쪽에 irq 관련 문서는 못본거 같은데..

능력자가 번역해줄거라 믿고 일단 심심하면 검색하는 사람으로서 정보를 가져와봣음. 난 참고로 무선은 아님 다만 같이 겜하는 사람들이 문제 가진거 해결책 주는건 좋아함

3줄요약
레딧에서 바이브 무선 오류나는 원인 추정을 분석한 글이 작성됨

그리고 그 글에 해결책도 잇음

다만 매인보드마다 현재 당장 지원안되는건 각 메인보드 제조사에 요청해야한다고 함


늑대소녀 '애자락'을 쓰면 해결되는 일...... 2018.12.20 00:45:05
비이아 인텔을쓰면되는일... 211.36 2018.12.20 00:48:31
브창 나 애자락인디 안돼는디... - dc App 2018.12.20 00:53:06
늑대소녀 서밋릿지야? 2018.12.20 01:02:42
브창 뭐야그게... 처음들어보는대 검색해도 잘 모르겠음 애즈락 z370 taichi 쓰는데 - dc App 2018.12.20 07:33:57
vrchat 라이젠 1세대인지 물어본거임 1600 1700 같은 모델 2018.12.20 09:54: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5261 일반 근데 싸우는것도 싸우는건데 좀 딴데가서 싸워라 4 ㅇㅇ 125.129 2018-12-26 2
85260 일반 비틱 근첩 트위타 다 여기 모였네 2 ㅇㅇ 223.38 2018-12-26 1
85259 일반 2차전 포탈 1 ㅇㅇ 175.223 2018-12-26 0
85258 일반 데스건인지 사총인지 그거 쓰면 그렇게 뭐 있어보이나 2 ㅇㅇ 125.129 2018-12-26 0
85257 일반 그래서 데스건 반사는 공유 안함? 8 ㅇㅇ 223.38 2018-12-26 0
85256 일반 데스건 뒤로 맞아도 팅김? 3 REMIL 2018-12-26 1
85255 일반 오! 2차전 다시 불붙냐 ㅋㅋㅋ 5 ㅇㅇ 175.223 2018-12-26 0
85254 일반 응가+브갤+담배 이조합으로 오전 뚝딱 1 ㅇㅇ 223.62 2018-12-26 0
85252 일반 데스건이라고 하는게 소아온 유래였냐? 5 ㅇㅇ 125.129 2018-12-26 0
85251 일반 오늘 뱅 재미있었다 2 ㅇㅇ 125.129 2018-12-26 0
85250 일반 오딧세이 쓰는데 오딧세이밖에 안써봐서 좋은건지 모르겠음 6 KoreanBural 2018-12-26 0
85249 일반 갤분위기가 무서워진 것이에요. 6 현이.ver 2018-12-26 0
85248 일반 이번 화룡점정은 이 두개 맞냐 11 초보자아 2018-12-26 15
85247 일반 비뭐시기야 14 나루호농 2018-12-26 0
85246 일반 임신테스트도구 어디서 구함? 4 아읻 118.39 2018-12-26 0
85245 일반 갤이 활활탔었네 5 하벤하이드 2018-12-26 0
85244 일반 밑밑 유동이 찾는 스태프 퍼포먼스 1 엘에르엘 2018-12-26 0
85243 일반 이 병신새끼들은 사건 정리되니까 뒷담까네 3 ㅇㅇ 223.38 2018-12-26 0
85242 질문 스태프 쓰고있는 사람들한테 질문 1 ㅇㅇ 123.142 2018-12-26 0
85241 일반 부랄챗은 시퓨빨이 심한게임? 2 울테 2018-12-26 0
85240 일반 꼬마키야 그딴식으로 살지말어 34 비이아 118.39 2018-12-26 10
85239 일반 건전하고 착하고 재미난 갤럼 없음? 4 ㅇㅇ 223.62 2018-12-26 0
85237 일반 퇴근까지 2시간 반남앗다 3 fiiter 2018-12-26 0
85234 일반 우리 디코방 이름 없는 그룹인데 4 ㅇㅇ 175.223 2018-12-26 0
85233 일반 그래서 그 갱이 뭔데 2 ㅇㅇ 223.62 2018-12-26 0
85232 일반 전초일(전국 초등학교 일진회 라는 뜻) 2 ㅇㅇ 223.38 2018-12-26 1
85230 일반 처음에 데스건 글싼 유동인데 4 1.246 2018-12-26 19
85229 일반 에휴 ㅉㅉ 1 ㅇㅇ 110.70 2018-12-26 0
85228 일반 이번일 커진이유 딴거 아님 3 ㅇㅇ 211.36 2018-12-26 2
85227 일반 회사 바빠서 지금왔는데 꿀잼 놓쳣네 ㅠ 2 쎾쓔!!! 2018-12-26 0
85226 일반 오늘 전국 초등학교 일진회 차립니다 5 ㅇㅇ 223.38 2018-12-26 0
85225 일반 딱점심시간에 불끈거보니 이건음모다 3 마요릭 2018-12-26 0
85224 일반 아이 씨발련아 하지말라고 개좆같은새끼 7 ㅇㅇ 175.223 2018-12-26 1
85223 일반 불꺼졋음?? 3 fiiter 2018-12-26 0
85222 일반 VR 갱단은 하는게 뭐냐? 1 ㅇㅇ 223.38 2018-12-26 0
85221 일반 하쿠에 군복입히니까 위화감 개쩌네 10 검은연 2018-12-26 0
85220 일반 갱도있고 카르텔도있냐? 3 Squ4d 2018-12-26 0
85219 일반 갱이고 그룹이고 확실한건 4 ㅠㅠ 220.93 2018-12-26 2
85218 일반 그럼 데스건 쏜건 그 그룹쪽인거임? 5 ㅇㅇ 1.245 2018-12-26 0
85217 일반 병신들 1절을 못하네 5 으ㅡ음 2018-12-26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