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안녕하세요. Leapmotion 전 사용자들
글쓴이
Lusiet
추천
1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2995
  • 2018-12-19 18:54:30
  • 219.250
							



안녕하세요 Korean VRC유저
차렷충이어도 해보고 싶습니다 손 움직이기
But 그것은 재정의 difficult를 완벽하게 느끼게 하다 :(
그래서 나는 짐정리하다 찾아낸 Leapmotion을
사용 해보고 싶습니다.
But 코리안 VRC유저들 Leapmotion 정보 없어요?
그것은 무척이나 힘든 설정 나 혼자의 노력으로,
그래서 바란다 나는 갤럼들의 좋은 도움
도움을 줄 수 있다면 나는 기쁠것입니다.
부탁합니다 나에게 접촉하세요.
Discord: Lusiet#1737
And I also H방 조아

ㅇㅇ 컨셉이니 외국인이니 175.223 2018.12.19 18:55:25
ㅇㅇ 립모션이 뭔지는 모르지만 자기 디스코드를 공개할 때는 코드도 같이 넣자. 125.129 2018.12.19 18:55:34
Lusiet 도움에 감사합니다. 219.250 2018.12.19 18:57:50
ㅇㅇ do you wanna make leapmotion in blender or unity? 110.13 2018.12.20 00:48:0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3560 일반 당신의 컴퓨터 불타오른다 6 Luche 2018-12-21 0
83559 일반 내 아바타월드 아바타들 프리베잇으로하면 다른사람들 못쓰잖아 2 ㅇㅇ 222.234 2018-12-21 0
83558 질문 벽 뚫으면 안되는데 베이스 스테이션 어캐 설치할까 11 ㅇㅇ 211.44 2018-12-21 0
83557 일반 운행 못함 11 백당 2018-12-21 0
83556 일반 아 시발 멍때리다가 버스 놓쳤네 니미 4 꼬마키` 2018-12-21 0
83554 일반 뱅이 안디졌으면 높은확률로 탄키도 갠찮을것 4 꼬마키` 2018-12-21 0
83553 일반 십자가메타로 가자 1 DDos 2018-12-21 0
83551 일반 여러분 뱅은 안전합니다 2 ㅇㅇ 183.103 2018-12-21 0
83550 일반 업로드한거 죄다 poor 에서 very poor 인데 ㅅㅌㅊ? 2 _YS_ 2018-12-21 0
83549 일반 생각보다 빨강뜨던 별상관없는거같음 6 Nyug 2018-12-21 0
83548 일반 박스 근황 1 눈깔이 114.202 2018-12-21 1
83547 일반 망겜 그만하고 던파나 하자 4 ㅇㅇ 1.252 2018-12-21 0
83546 일반 아바타 월드에 있는건 다 퍼블릭인거지? 1 ㅇㅇ 1.177 2018-12-21 0
83545 일반 지금 애니메이션 되는 사람 있음? 1 백당 2018-12-21 0
83544 일반 머임 갤 분위기 왜이럼? 3 vrmr 210.94 2018-12-21 0
83543 일반 파티클쇼 용 아바타인데 미디엄임 4 MANKALO 2018-12-21 0
83542 일반 아바타기준 너무 빡쌘거아니냐? 2 꼬마키` 2018-12-21 0
83540 일반 다빼고 표정만 남기니 미디움이야 1 ㅇㅇ 1.177 2018-12-21 0
83539 일반 모야 겜 망한 분위기야 왜 2 AQ 110.70 2018-12-21 0
83537 일반 아바타 베리푸어면 불이익있음? 6 ㅇㅇ 110.9 2018-12-21 0
83535 일반 very poor 딱 4항목임 2 ㅇㅇ 112.151 2018-12-21 0
83534 일반 매우 똥 2 차가비 2018-12-21 0
83532 일반 오큘러스 소프트웨어 깔고있는데 1 ㅇㅇ 49.173 2018-12-21 0
83531 일반 내가 보기엔 조만간 브알챗 망할거같음 2 ㅇㅇ 223.62 2018-12-21 0
83530 일반 곧 생길 미래 2 Nyug 2018-12-21 0
83529 일반 이정도면 클린한 압타 4 Nyug 2018-12-21 0
83528 일반 즐기다 죽자 1 DDos 2018-12-21 0
83527 일반 아바타 복사생기고나서 사람들이변해가고잇음 1 ??(,,???,,)?? 2018-12-21 1
83526 일반 그런데 아바타등급 의미있어? 4 ㅇㅇ 1.252 2018-12-21 1
83524 질문 님들 로그인됨 ? 2 핵냥이 14.42 2018-12-21 0
83523 일반 염병 씨발 이틀전에 탄키 고쳤다는 소식들어왔는데 12 꼬마키` 2018-12-21 0
83522 일반 아니 갑자기 오픈챗에 카톡와서 갤럼인줄 알았는데 11 DavidJ 2018-12-21 20
83521 일반 VRchat 안들어가져요.. 1 익명E 49.167 2018-12-21 0
83520 일반 퍼그 근황 1 눈깔이 114.202 2018-12-21 0
83519 일반 내가 하반신 마비라니 시발... 내가 하반신 마비라니 시발!!! 4 GEORGIA 2018-12-21 0
83518 일반 이제 이모트 온오프 쓰거나 월드 오브젝트쓰면 빨갱이구만 2 검은연 2018-12-21 0
83517 일반 영어권은 아마 큰 반발 없지 않을까 1 xx 183.96 2018-12-21 0
83516 일반 신사 근황 1 눈깔이 114.202 2018-12-21 0
83515 일반 이거 자기들 운영으로 겜 말아먹는거아님? 1 ㅇㅇ 112.151 2018-12-21 1
83514 일반 샤로는 첨부터 빨간색뜨네 2 ㅇㅇ 2018-12-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