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VR챗 난생 처음 해보는데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2992
  • 2018-12-19 18:36:36
  • 220.120
							

아바타 적용해보려고 유니티 부랴부랴 설치하고 

최신 버전이 2018.3.0f2 인거같던데.. 그거 설치하고 

SDK 2018.12.04 어쩌구 저쩌구 등록하려고 드래그 했는데 

소리만 띠링 나고 아무반응이없던데.. 

어떻게 해야 등록이 되나요? 

다른걸 받아야하나;

백당 브알챗에서 쓰는 최신 유니티 버전은 2017.4.15f1 이얌 2018.12.19 18:39:51
USSEP 맞어 유니티 다시 깔아요 저 버젼 한글자라도 틀리면 업로드 안되니 조심하구 - dc App 2018.12.19 18:41:25
ㅇㅇ 아까 4.15 받고나서도 띠링 소리만 나길래. 삭제하고 유니티 사이트에서 받았는데 ..뭐지 ㄷ 220.120 2018.12.19 18:44:31
ㅇㅇ 아까 깔아도 안되던데 ㅜ 다시 깔아봐야지..ㅜㅜ 220.120 2018.12.19 18:44:49
백당 띠링소리 나고 임포트 하라고 따로 작은 창 안떠?? 2018.12.19 18:48:54
ㅇㅇ ㅇㅇ 안떠 ㅜ 지금 또 2017.4.15f1 버전 설치하고 sdk 넣었는데 220.120 2018.12.19 18:56:06
ㅇㅇ 띠링 소리만 나고 읽는듯하면서 창이 바로 꺼지네.. 반응이없어 ㅜ 220.120 2018.12.19 18:56:26
백당 잉 모지 ㅠㅠ 유니티 최신버전 설치하고 프로젝트 만든 다음에 에셋에 넣은거 맞지? 작은 창 한 번 다시 찾아볼래? 2018.12.19 18:56:51
ㅇㅇ 내가 한 순서가 2017.4.15f1 설치 파일 실행하고 계속 넥스트 눌러서 설치 다 끝내고 220.120 2018.12.19 18:59:13
ㅇㅇ 프로젝트 new로 새로 만들고 sdk를 드래그 해서 넣으려고 하니까 반응이없는거야 그래서 유니티 끄고 sdk 실행하고 4.15버전 프로젝트 클릭해서 열었는데 반응이없더라.. 아무것도 안뜨네.. 아까 예전 버전으로 넣을때는 clear cache and playerprefs 라는 문구 뜨기라도 했지.. ㅜ 220.120 2018.12.19 19:00:19
백당 내가 이런 문제가 없어서 잘 모르겠다 도움 못 줘서 미아냉.... 2018.12.19 19:14: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3708 일반 양키들이 자주쓰는 이 아바타 어디에 있어? 1 ㅇㅇ 175.202 2018-12-21 0
83707 질문 그 가끔 보이는 아바타인데 5 ㅇㅇ 124.50 2018-12-21 0
83706 일반 서버 아직 이상함?? 2 ㅎㅈㅁ 221.164 2018-12-21 0
83704 일반 신사 한눈에 보이네 1 ㅇㅇ 49.167 2018-12-21 0
83703 일반 cloning 해제해야 복사 안되는거지? 2 DDos 2018-12-21 0
83702 일반 아 씨 어 하 아니 꼬시는..건가? 4 히아기 2018-12-21 0
83700 일반 헬기 압타 쓰고있는데 ... 4 삐약 211.222 2018-12-21 0
83698 일반 섭 터진건가요? 무한 로딩에 자꾸 팅기네요..? 3 겜터진거? 211.222 2018-12-21 0
83697 일반 자꾸 Disconnect뜬다 1 ㅇㅇ 125.180 2018-12-21 0
83695 일반 친구를 만들고싶다면 1 DDos 2018-12-21 0
83694 일반 트래커 케이블 타이로 고정하면 안되나요? 2 ㅇㅇ 1.243 2018-12-21 0
83693 질문 유니티 분홍텍스쳐현상 해결방법좀.. 4 MiseMenzi 2018-12-21 0
83692 일반 새로운 유니티 새로운sdk인데 왜 2만제한걸려있지 3 적쥐 2018-12-21 0
83691 일반 요즘들어 한국인 질 더 떨어진거 같네 6 리키 221.142 2018-12-21 0
83690 일반 의자써서 자꾸 서버 튕기나 1 ㅇㅇ 125.180 2018-12-21 0
83689 일반 지금 아바타에 의자넣는거 1 ㅇㅇ 39.7 2018-12-21 0
83688 일반 VIVE 오늘 첨쓰는데 1 ㅇㅇ 1.240 2018-12-21 0
83687 일반 근데 의자 애니메이션 적용 어캐 하는거임 2 USSEP 2018-12-21 0
83686 일반 나만 무한로딩임?? 2 ㅇㅇ 112.151 2018-12-21 0
83685 일반 유료아바타 퍼블릭으로 업로드 가능? 2 ㅇㅇ 210.117 2018-12-21 3
83684 일반 남자아바타 미남캐릭터 월드좀 어디없음? 3 ㅇㅇ 175.209 2018-12-21 0
83683 일반 이번엔 게임탭이 사라졌네ㅋㅋ 1 ㅇㅇ 211.216 2018-12-21 0
83682 일반 게임맵만든거 테스트같이할사람 어떻게구함? 5 ㅇㅇ 116.121 2018-12-21 0
83681 일반 그 고양이 장갑 모델 어디있는지 아는분 8 초보고양이 2018-12-21 0
83680 일반 문신 넣음 감사합니다 6 유티 2018-12-21 11
83679 질문 페어링 반지를 샀는데 레이저가 이상한 곳으로 가 4 ㅇㅇ 182.225 2018-12-21 0
83678 일반 아 아바타에 의자넣으면 원래 보이는거야? 1 ㅇㅇ 219.250 2018-12-21 0
83677 일반 저번에 자궁문신 뿌린글 안보이는데 어디있음? 2 유티 2018-12-21 0
83675 일반 언제부턴가 풀트하는데 헤드셋따라 다리도 움직임 2 ㅎㅈㅁ 221.164 2018-12-21 0
83674 일반 혹시 최신 SDK 올려줄수있어? 3 ㅇㅇ 211.211 2018-12-21 0
83673 일반 이 아바타 뭔지 아시는분? 2 적쥐 2018-12-21 0
83672 일반 다리트레커 좌우 바꿀 수 있나? 2 쉔가오랜 117.111 2018-12-21 0
83671 일반 복귀하니까 트래킹이 부드러워진거같은데 2 ㅇㄴㅇㄴ 221.141 2018-12-21 0
83670 일반 의자 날라가는오류 해결방법좀 5 ㅇㅇ 175.202 2018-12-21 0
83669 일반 나만안되냐 3 Yua 2018-12-21 0
83668 일반 브얄챗 찍은 사진 벽에 붙이는거 어떻게 하는거? 2 ㅇㅇ 211.225 2018-12-21 0
83667 일반 폴리곤제한 7만으로 바꼇음? 2 댕타 2018-12-21 0
83666 일반 트리거로 찍은 사진 저장경로 못 바꿈? 1 ㅇㅇ 1.245 2018-12-21 0
83665 일반 의자 왜 넣으면 앉는순간 둘이 날라가냐? 1 ㅇㅇ 175.202 2018-12-21 0
83664 일반 이제 부스에서 아바타 파는 애들 본 보여주고 팔아야할 듯 1 xx 183.96 2018-12-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