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사요나라는 어떤 느낌이야?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2954
  • 2018-12-19 14:56:01
  • 211.229
							

평소에는 쟈네 마타네 바이바이 하다가

최근들어서 인사가 사요나라넣어서 끝나는데

느낌 정말 이상하다

ㅇㅇ 사라바 지큐요 125.129 2018.12.19 14:56:53
DDos 다른사람의 경우는 잘 모르겠는데 내 친구들중에 여럿은 말하는 의도는 알겠지만 그래도 좀 사람을 멀리 두는 느낌이래 - dc App 2018.12.19 15:01:45
ㅇㅇ 사람을 멀리 두는 느낌..? 뭔가 실수해도 보통 말을 잘안해주는가? 이렇게 들으니까 당황스럽네 친하다고 생각했는데 멀리 두는 느낌이라니 211.229 2018.12.19 15:04:41
DDos 마타네, 마타 아시타 하면 똑같이 인사를 받을수있는데 사요나라 하면 어...음.. 하면서 맞반응을 할수없는 느낌 - dc App 2018.12.19 15:05:05
DDos 듣는 입장에선 작별인사라기엔 멀게 느낄수도 있다는거지. 내 주위에서 그럴수도 있다는 반응이라 케바케라고 생각하면돼 - dc App 2018.12.19 15:07:49
DDos 무조건 그렇다 라는것도 아니고 그런 느낌으로 들릴수도 있다 라고 하는거니까 - dc App 2018.12.19 15:09:06
ㅇㅇ 다른 사람들도 다들 쟈, 마타, 바이바이 아무튼 뭘 들어도 그냥 ㅂㅂ같은 느낌인데 얘가 안 그러다가 최근 그러니까 가슴이 답답하다 211.229 2018.12.19 15:11:25
ㅇㅇ 하..암튼 어떤 느낌인지는 잘알겠다 고맙네 211.229 2018.12.19 15:13:01
DDos 다른사람에게도 그리하는지, 넌 그냥 하던 인사 그대로 하면서 파악하는게 낫다 싶은데. - dc App 2018.12.19 15:13:51
ㅇㅇ 개인메시지니까 다른사람한테는 뭐라고 보내는지 모르겠어, 인겜에서는 평범하게 ㅂㅂ하는데 쟈네 마타 등등 겜 끄고 메시지 하다가 끝날때 인사가 한 1주일 됐나 안 그러다가 수고했어 그럼 사요나라 이러니까 211.229 2018.12.19 15:17:47
DDos 평소 커뮤니케이션에 변화없으면 딱히 얽매일 필욘 없어보이는데. 의심은 사람을 잡아먹는 괴물이라 했음. 걱정되는게 있으면 그게 확정적으로 드러날때 행동하면 됨. 괜히 혼자 마음쓰다 혼자 고생하는거야 - dc App 2018.12.19 15:26:47
ㅇㅇ 그렇네, 내가 뭘 잘못했을까 뭔가 실수한게 있을까 자꾸 생각하다 보니까 아무래도 뭐든 부정적으로 보이게 되는거 같다. 지금와서 보면 이게 과몰입의 시작이지 않을까 싶네 이렇게 끙끙대고..겨우 말 한마디에 너무 과민반응하지 않는게 스스로에게 좋을거 같다. 조언 고마워 175.223 2018.12.19 15:34:50
idiot 내가 당신의 상황을 잘 모르지만 그사람이 바빠서 플레이 하기까지의 텀이 어느정도 있어서 그런거 아니야? 2018.12.19 15:57: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3780 일반 친구들 전부 밤새 브랄챗켜놓고 있어서 1 JJY 2018-12-22 0
83779 일반 바이브 구매후 컴업글 질문인데 여기에 해도되요? 9 2018-12-22 1
83778 일반 아바타 복사 못하는거 3 ㅇㅇ 222.108 2018-12-22 13
83777 질문 아바타업로드 오류뜨는데 2 ㅇㅇ 61.83 2018-12-22 0
83776 일반 유니티 아바타 업로드 1 ㅇㅇ 112.155 2018-12-22 1
83775 일반 구토올라온다 6 DDos 2018-12-22 0
83774 일반 혹시 이것때문에 트래킹튀는건가..? 7 적쥐 2018-12-22 0
83773 일반 스패츠가 최고야 4 Red.Coco 2018-12-22 2
83771 일반 프레젠테이션룸 Wall-E 13 으ㅡ음 2018-12-22 22
83770 일반 아바타 의자 질문좀 2 ㅇㅇ 39.7 2018-12-22 0
83769 일반 늒네 바이브 써보고 조금 실망한점 2 ㅇㅇㅇ 59.21 2018-12-22 0
83768 일반 아바타 페이버릿 개수가 3개에서 16개로 늘어남 3 pypy 2018-12-22 2
83767 일반 vrchat is not responding이거 해결방법 있음? 4 게임전도사 2018-12-22 0
83763 일반 브이알챗에서 영상은 어케찍는거임 ?? 7 ㅇㅇ 121.187 2018-12-22 0
83762 일반 현재 오큘러스혼종 문제 1 하벤하이드 2018-12-22 0
83761 일반 어제 크리스마스 아바타 만든다고 하루종일 붙들고함 ㅂㄷ 1 하벤하이드 2018-12-22 1
83760 일반 아바타 복사는 머 퍼블릭업로드한거만 대는거? 2 꼬마키` 2018-12-21 0
83759 일반 샤로 풀트는 6 2018-12-21 0
83758 일반 2 쎾쓔!!! 2018-12-21 0
83757 일반 이겜 오타쿠밖에 없음? 6 ㅇㅇ 220.70 2018-12-21 0
83756 일반 뉴비 스태프쟝 거슬리는 부분 있는데 이고 오또캐해 ㅠㅠ? 5 ㅇㅇ 124.58 2018-12-21 0
83755 일반 ㄷㄷ 친구없어서 h방 못하다가 6 ㅇㅇ 121.187 2018-12-21 10
83754 일반 역시 술 이빠이마신 사람들이 좋다 1 후라이드맛치킨 2018-12-21 0
83752 일반 저오늘 필기시험 보러가는거시에여 3 cleasky 2018-12-21 0
83749 일반 후드 미쿠 다운받으려고 하는데 누가 배포점 4 dksakdhkd 27.118 2018-12-21 0
83748 질문 폴리곤 제한숫자를 푸는과정에 대해서 1 아니 잠깐 질문하나 124.58 2018-12-21 0
83747 일반 동지인데 팥죽챙겨먹어라 2 DDos 2018-12-21 0
83746 일반 아바타에 제작자정보나온이후로 모르는 친추 막옴 6 ㄴㄴㅅ 2018-12-21 0
83744 일반 러시아애들 데스건 뭐임 3 ㅇㅇ 58.238 2018-12-21 0
83742 일반 아바타 복사한거 페이버릿이 안되네 2 DDos 2018-12-21 0
83741 일반 여캐 아바타 주문제작 가능한가요 2 캐모마일 222.114 2018-12-21 0
83740 일반 튕겨서 프렌드랑 이산가족됨 3 DDos 2018-12-21 0
83739 일반 [번역] 2018 4.4p2 패치 2 xx 183.96 2018-12-21 3
83738 일반 등급 업데이트하고 느려진거같지않음? 2 ㅇㅇ 112.151 2018-12-21 0
83737 일반 애미뒤진게임 3 Jatking 2018-12-21 1
83736 일반 업로드창까지 왔는데 반응이없음 5 다이소vr 124.60 2018-12-21 0
83735 일반 아 지랄하네 병신같은 유니티 2 다이소vr 124.60 2018-12-21 0
83734 일반 월드도 커미션댐?? 2 ㅇㅇ 121.186 2018-12-21 0
83732 일반 늒네 오큘 배송 어제 시작됐다는데 언제올까요?? 2 ㅇㅇ 220.87 2018-12-21 0
83731 일반 아바타클론좋은점 5 하루사메 2018-12-21 1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