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사요나라는 어떤 느낌이야?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2954
  • 2018-12-19 14:56:01
  • 211.229
							

평소에는 쟈네 마타네 바이바이 하다가

최근들어서 인사가 사요나라넣어서 끝나는데

느낌 정말 이상하다

ㅇㅇ 사라바 지큐요 125.129 2018.12.19 14:56:53
DDos 다른사람의 경우는 잘 모르겠는데 내 친구들중에 여럿은 말하는 의도는 알겠지만 그래도 좀 사람을 멀리 두는 느낌이래 - dc App 2018.12.19 15:01:45
ㅇㅇ 사람을 멀리 두는 느낌..? 뭔가 실수해도 보통 말을 잘안해주는가? 이렇게 들으니까 당황스럽네 친하다고 생각했는데 멀리 두는 느낌이라니 211.229 2018.12.19 15:04:41
DDos 마타네, 마타 아시타 하면 똑같이 인사를 받을수있는데 사요나라 하면 어...음.. 하면서 맞반응을 할수없는 느낌 - dc App 2018.12.19 15:05:05
DDos 듣는 입장에선 작별인사라기엔 멀게 느낄수도 있다는거지. 내 주위에서 그럴수도 있다는 반응이라 케바케라고 생각하면돼 - dc App 2018.12.19 15:07:49
DDos 무조건 그렇다 라는것도 아니고 그런 느낌으로 들릴수도 있다 라고 하는거니까 - dc App 2018.12.19 15:09:06
ㅇㅇ 다른 사람들도 다들 쟈, 마타, 바이바이 아무튼 뭘 들어도 그냥 ㅂㅂ같은 느낌인데 얘가 안 그러다가 최근 그러니까 가슴이 답답하다 211.229 2018.12.19 15:11:25
ㅇㅇ 하..암튼 어떤 느낌인지는 잘알겠다 고맙네 211.229 2018.12.19 15:13:01
DDos 다른사람에게도 그리하는지, 넌 그냥 하던 인사 그대로 하면서 파악하는게 낫다 싶은데. - dc App 2018.12.19 15:13:51
ㅇㅇ 개인메시지니까 다른사람한테는 뭐라고 보내는지 모르겠어, 인겜에서는 평범하게 ㅂㅂ하는데 쟈네 마타 등등 겜 끄고 메시지 하다가 끝날때 인사가 한 1주일 됐나 안 그러다가 수고했어 그럼 사요나라 이러니까 211.229 2018.12.19 15:17:47
DDos 평소 커뮤니케이션에 변화없으면 딱히 얽매일 필욘 없어보이는데. 의심은 사람을 잡아먹는 괴물이라 했음. 걱정되는게 있으면 그게 확정적으로 드러날때 행동하면 됨. 괜히 혼자 마음쓰다 혼자 고생하는거야 - dc App 2018.12.19 15:26:47
ㅇㅇ 그렇네, 내가 뭘 잘못했을까 뭔가 실수한게 있을까 자꾸 생각하다 보니까 아무래도 뭐든 부정적으로 보이게 되는거 같다. 지금와서 보면 이게 과몰입의 시작이지 않을까 싶네 이렇게 끙끙대고..겨우 말 한마디에 너무 과민반응하지 않는게 스스로에게 좋을거 같다. 조언 고마워 175.223 2018.12.19 15:34:50
idiot 내가 당신의 상황을 잘 모르지만 그사람이 바빠서 플레이 하기까지의 텀이 어느정도 있어서 그런거 아니야? 2018.12.19 15:57: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4699 일반 친구들 커플됫다고 안놀아준다 십년들 1 ㅇㅇ 121.152 2018-12-25 2
84698 일반 H방은 또 뭐냐. 2 ㅇㅇ 39.7 2018-12-25 0
84696 일반 유니티 애니메이터 사용 도움좀 3 마보로시 2018-12-25 0
84695 일반 뉴비 교류회 아직 안끝났으니 뉴비분들은 마음껏 오세요~~ 3 JinSilly 221.153 2018-12-25 0
84693 일반 뉴비 교류 그거 어디서 함? 1 ㅇㅇ 175.223 2018-12-25 0
84692 일반 야야 지금은 잘하고 있잖아ㅋㅋ 봐 줘 라! 하는것도 웃김 9 ㅇㅇ 175.223 2018-12-25 6
84691 일반 갤보면 신사는 가지말라고하는데 6 fiiter 2018-12-25 0
84690 일반 놀로 회전하는거 드뎌 고친다는 말이 있음 2 cleasky 2018-12-25 1
84689 일반 팩트 풀어준다 초록은 고인물이 아니다 2 ㅇㅇ 175.223 2018-12-25 0
84688 일반 크리스마스에 일을하는 노예가 있다?! 2 Nyug 2018-12-25 0
84687 일반 고인물의 기준이머임 3 Nyug 2018-12-25 0
84686 일반 결국 바이브 주문함 4 류프 2018-12-25 0
84685 일반 현 상황알려줌 6 JinSilly 221.153 2018-12-25 2
84684 VRC일기 뚜따 시작한지 어연 25일 3 _YS_ 2018-12-25 1
84683 일반 내가 글을 잘못쓴건지 댓글 이상하게 달리는데 8 ㅇㅇ 110.70 2018-12-25 0
84682 일반 예언글 쓴놈도 눈치껏 가지말라고 그런글 썼을텐데 1 ㅇㅇ 175.223 2018-12-25 0
84680 일반 고인물들한테 가지고 놀다가 버려질 뉴비들 불쌍하다 1 ㅇㅇ 223.62 2018-12-25 3
84679 일반 슈퍼방장을 만들면 뉴비교류회 쉽게 될텐데 1 yooo 153.235 2018-12-25 0
84678 일반 뉴비들 지금 타면될듯함 1 JinSilly 221.153 2018-12-25 0
84677 일반 교류회 관련 글 적당히 쓰자 얘드라 8 ㅇㅇ 110.70 2018-12-25 0
84676 일반 교류회 끝났지 ㄷㄷ ?? 1 ㅇㅇ 121.187 2018-12-25 0
84674 일반 그냥 섹스교류회하자 아다들아 1 ㅇㅇ 223.39 2018-12-25 0
84673 일반 교류회 가고 싶었는데ㅠㅠ 1 DavidJ 2018-12-25 0
84672 일반 뉴비교류회 개최자한테 얘기나눠봤는데 1 JinSilly 221.153 2018-12-25 0
84671 일반 브알챗 어제첨 깔아서 가고싶었는데 6 fiiter 2018-12-25 0
84670 일반 념글 예언믿고 안갔는데 1 tntnt 2018-12-25 0
84669 일반 지금 브이알섹스 깔아서 봤는데 1 초보자아 2018-12-25 0
84668 일반 교류회 언제까지야? 4 늒네 222.114 2018-12-25 0
84667 일반 뉴비교류회 가려는데 어떻게가요?? 4 ㅇㅇ 223.62 2018-12-25 0
84665 일반 내가 잘못한듯 4 JinSilly 221.153 2018-12-25 0
84664 일반 브이알섹스 깔아서 함 볼까 5 초보자아 2018-12-25 0
84663 일반 늒네 교류회 ㅈ망함? 3 sapphier 2018-12-25 0
84662 일반 이건좀 너무 한거 아니냐 1 으ㅡ음 2018-12-25 3
84660 일반 최소한의 양심은 바랐는데 1 ㅇㅇ 110.70 2018-12-25 11
84659 일반 브금이쁘고 단둘이 있기 좋은 월드 추천좀 7 ㅇㅇ 122.35 2018-12-25 0
84658 일반 뉴비 교류회 현 상황.jpg 2 ㅇㅇ 125.180 2018-12-25 16
84656 일반 아까 팅겼었는데 혹시 못들어가는 뉴비가 있으면 4 ㅇㅇ 39.7 2018-12-25 1
84655 일반 한국은 예수랑 부처 생일에 쉬는데 2 yooo 153.235 2018-12-25 0
84654 일반 고인물 교류회 재미있게 즐기고있니? 2 ㅇㅇ 125.180 2018-12-25 3
84653 일반 자제하라고 그렇게 글써도 갈놈은 가네 ㅋㅋㅋ 2 ㅇㅇ 175.223 2018-12-25 13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