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챗 오큘러스 아직도 오류 많음?
글쓴이
캐모마일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2920
  • 2018-12-19 11:27:11
  • 222.114
							

지금 MR이랑 오큘 사이에서 뭐살지 고민중인데


풀트래킹은 일어나서 몸 움직이기 귀찮아가지고 안할거라 바이브는 논외고


손만 움직일껀데 오큘러스 주문했다가 오늘 VR챗 들어가봤더니 오큘러스 오류 많다고 사지 말라고 그래서 질문해여




요약


VR챗만 할건데 오큘러스 쓸만 함 ?

ㅇㅇ 오큘유전데 오류 한번도 안일어났는데 ..? 218.156 2018.12.19 11:28:43
ㅇㅇ 컨트롤러도 좋고 센서 설치도 편해서 오큘이 나아! 218.156 2018.12.19 11:29:02
캐모마일 뭐때문에 요즘 오큘러스 말 많다고 사지 말라는 소리가 나오는지 알아? 222.114 2018.12.19 11:29:35
ㅇㅇ MR이랑 비교하냐 비교해도 223.62 2018.12.19 11:31:29
ㅇㅇ 내 주변은 웬만하면 바이브보단 오큘 비중이 높아서 뭔 일있으면 얘기 나올텐데.. 그런얘기는 못들었어 최소 MR보단 낫지않을까 오큘이 218.156 2018.12.19 11:33:10
ㅁㅇㄴㄹ 오큘 소프트웨어 때문에 문제가 있는거지 하드웨어는 문제없음 트래킹은 오히려 바이브보다 덜 튐 222.104 2018.12.19 11:34:13
울테 스토어 한국접속막고 스팀브알 업뎃후 관련 문제생기고 그런 회사의 행태와 더불어 차기작이나 추가지원 액세서리 관련해서 좋은 소식이없어서 그런거지 사서 사용하는거에는 별 문제없을거임 2018.12.19 11:37:35
캐모마일 스토어 한국접속을 막은게 위험한거 아니야? 그래도 할거 많아? 스팀브알 업뎃후 관련 문제도 해결된상태구? 222.114 2018.12.19 11:43:25
울테 구매하는순간에만 vpn우회해서 접속후 구매하면 문제없음 두번째는 오큘 팔아버린지 좀 지나서 잘 모르겠음 2018.12.19 11:50: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3645 질문 아바타 페이블릭 외 않돼오? 1 현상금사냥꾼 2018-12-21 0
83644 일반 다이나믹본이 엠병하네 ㅋㅋ 2 Yua 2018-12-21 0
83643 일반 지금 아바타 업로드하는애들 전부 고치는거임? 2 ㅇㅇ 116.121 2018-12-21 0
83642 일반 프레젠테이션룸 첫 낙서 13 으ㅡ음 2018-12-21 30
83641 일반 brb가 무슨 줄임말이지 11 Mitsu.G 2018-12-21 0
83640 일반 이 아바타 어디서 얻냐 7 ㅇㅇ 218.236 2018-12-21 0
83639 일반 유니티 업데이트했다고 업데이트했는데 왜 안되는거야 6 망겜브알 58.238 2018-12-21 0
83637 일반 바이브 스페이스무버, 카메라 문제 겪는사람 있음? 3 Yua 2018-12-21 0
83636 일반 집근처에 돈부리집 새로생겼는데 ㅆㅅㅌㅊ다 14 꼬마키` 2018-12-21 2
83635 일반 Pink's escape 많이 무섭냐? 5 ㅇㅇ 218.236 2018-12-21 0
83634 질문 SDK 업겟 후 업로드 오류 질문 1 휴루 2018-12-21 0
83633 일반 VRchat for Kakao짤보고 생각났는데 6 라찌 2018-12-21 3
83631 일반 0풀트레킹할때 깔아야할거 뭐였징.. 9 쉔가오랜 117.111 2018-12-21 0
83630 일반 로그인시 Unauthorized 라고 뜸 2 ㅇㅇㅇ 49.173 2018-12-21 0
83629 일반 의자에 앉으면 아바타 작아지게 못만듬? 1 ㅇㅇ 125.180 2018-12-21 0
83628 일반 오큘 빠밤폼 개조할때 기존 찍찍이 잘 떼는 법 없냐 2 우메코 2018-12-21 0
83627 일반 풀트 허리위치는 맞는데 다리쪽 공이 무릎가까이 있으면 어떻게해야하나요 ㅠ 3 현이.ver 2018-12-21 0
83626 일반 늒네 바이브 도착했어오 2 ㅇㅇㅇ 59.21 2018-12-21 0
83625 일반 라무네 이쁘네요 3 RuFF 9 2 110.13 2018-12-21 3
83624 일반 팬티만 벗긴게 좋음? 14 유티 2018-12-21 10
83623 일반 월드 텔포트리거 도움! 4 ㅇㅇ 116.121 2018-12-21 0
83622 질문 이건 뭔 문제임? 1 KINIX 2018-12-21 0
83621 일반 늒네.. 마이크가 안켜져오 2 ㅇㅇ 175.212 2018-12-21 0
83620 일반 아바타 favorite 나만안됌? 1 ㅇㅇ 182.224 2018-12-21 2
83619 일반 나랑같이 모바일 저댄할 갤럼있어 ? 7 ㅇㅇ 220.92 2018-12-21 0
83618 일반 액설런트 아바타 테러범 10 새벽 2018-12-21 11
83616 일반 부스 커플링낀 사람은 매우나쁨임 1 가사이_유노 2018-12-21 0
83615 일반 의자아바타가 의자아바타에 앉으면 1 JJY 2018-12-21 0
83614 일반 아바타 다이나믹본 등급 조언바람. 2 ㅇㅇ 175.196 2018-12-21 0
83613 일반 아바타에 의자넣는거 꼭 Armature에만 넣어야해? 2 ㅇㅇ 125.180 2018-12-21 0
83612 일반 빠밤폼 오큘러스에 붙일때 뭘로 붙여?? 3 우메코 2018-12-21 0
83611 일반 스태프 빵댕이 2 유티 2018-12-21 3
83610 일반 풀트래킹 누우면 바이브 헤드셋이 꺼져요 4 vrchat 2018-12-21 0
83608 일반 걍 다이나믹본 지워버림 1 쎾쓔!!! 2018-12-21 0
83607 일반 뻐킹 블렌더... 1 xx 183.96 2018-12-21 0
83606 일반 아바타는 많이 안만들지만 갠적으로 이번에 너무 한듯.. 2 oo 175.206 2018-12-21 0
83605 일반 요즘 '그 위원회' 일 안하는듯 1 ㅇㅇ 125.180 2018-12-21 0
83604 일반 거울만그런게아니라 vr카메라도 파티클안보이네 1 ㅇㅇ 222.234 2018-12-21 0
83603 일반 월드 퍼블릭신청하고 승인나면 재신청쿨타임있음? 3 ㅇㅇ 116.121 2018-12-21 0
83602 질문 완장만드는 것 질문! 5 차가비 2018-12-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