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챗 오큘러스 아직도 오류 많음?
글쓴이
캐모마일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2920
  • 2018-12-19 11:27:11
  • 222.114
							

지금 MR이랑 오큘 사이에서 뭐살지 고민중인데


풀트래킹은 일어나서 몸 움직이기 귀찮아가지고 안할거라 바이브는 논외고


손만 움직일껀데 오큘러스 주문했다가 오늘 VR챗 들어가봤더니 오큘러스 오류 많다고 사지 말라고 그래서 질문해여




요약


VR챗만 할건데 오큘러스 쓸만 함 ?

ㅇㅇ 오큘유전데 오류 한번도 안일어났는데 ..? 218.156 2018.12.19 11:28:43
ㅇㅇ 컨트롤러도 좋고 센서 설치도 편해서 오큘이 나아! 218.156 2018.12.19 11:29:02
캐모마일 뭐때문에 요즘 오큘러스 말 많다고 사지 말라는 소리가 나오는지 알아? 222.114 2018.12.19 11:29:35
ㅇㅇ MR이랑 비교하냐 비교해도 223.62 2018.12.19 11:31:29
ㅇㅇ 내 주변은 웬만하면 바이브보단 오큘 비중이 높아서 뭔 일있으면 얘기 나올텐데.. 그런얘기는 못들었어 최소 MR보단 낫지않을까 오큘이 218.156 2018.12.19 11:33:10
ㅁㅇㄴㄹ 오큘 소프트웨어 때문에 문제가 있는거지 하드웨어는 문제없음 트래킹은 오히려 바이브보다 덜 튐 222.104 2018.12.19 11:34:13
울테 스토어 한국접속막고 스팀브알 업뎃후 관련 문제생기고 그런 회사의 행태와 더불어 차기작이나 추가지원 액세서리 관련해서 좋은 소식이없어서 그런거지 사서 사용하는거에는 별 문제없을거임 2018.12.19 11:37:35
캐모마일 스토어 한국접속을 막은게 위험한거 아니야? 그래도 할거 많아? 스팀브알 업뎃후 관련 문제도 해결된상태구? 222.114 2018.12.19 11:43:25
울테 구매하는순간에만 vpn우회해서 접속후 구매하면 문제없음 두번째는 오큘 팔아버린지 좀 지나서 잘 모르겠음 2018.12.19 11:50: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4361 VRC일기 친구들을 위해서 크리스마스 특별 영상을 만들어봄 1 ㅇㅇ 58.120 2018-12-24 4
84360 일반 월드에 다이렉트로 url 집어넣는거 뭐 추가해야 하는걸까 1 dd 211.196 2018-12-24 0
84359 일반 나 전에 찐따 컨셉잡고 논적 있었는데 3 DavidJ 2018-12-24 1
84358 일반 유니티에서다중선택 3 ㅇㅇ 182.231 2018-12-24 0
84357 일반 아 아 오늘도 「안심」했다 1 DavidJ 2018-12-24 2
84355 일반 이겜 주제가 뭐라고 생각하길래 주제가 안맞다는거 5 꼬마키` 2018-12-24 0
84354 일반 아바타 월드 퍼블릭 신청 기준이 정확히 뭔지 아는 사람? 3 우콘쨩 121.170 2018-12-24 0
84353 일반 저게 진짜 정공이지. 6 Huntere 2018-12-24 0
84352 일반 오인사격은 무슨 ㅋㅋ 2 ㅇㅇ 117.111 2018-12-24 0
84351 일반 혹시 오디플 팔면 얼마정도가좋을까? 1 211.36 2018-12-24 0
84350 일반 됐고 니들 브알 아이디 좀 불러봐라 13 ㅇㅇ 39.7 2018-12-24 9
84349 일반 그래 니들은 브알 하면서 찐따니 인싸니 구분하면서 놀아라 24 ㅇㅇ 39.7 2018-12-24 15
84348 일반 아바타 닉네임에 bitch 들어가있으면 pitch로 자동변환되네 ㅋㅋㅋㅋ 3 yooo 153.163 2018-12-24 3
84346 일반 그리고 H방에서 자괴감 든다 뭐다 하지만 결국 이거임 2 GEORGIA 2018-12-24 8
84345 일반 으.. 오큘러스 마이크 음질이 너무안좋아요..ㅠ 6 현이.ver 211.208 2018-12-24 0
84344 일반 우울할때 보는글 5 ㅇㅇ 119.201 2018-12-24 6
84343 질문 vr기기 처음샀는데 질문좀 6 ㅇㅇ 58.232 2018-12-24 0
84342 일반 지금 아바타 즐겨찾기랑 업로드 2 ㅇㅇ 121.171 2018-12-24 0
84341 일반 에휴~ 하여튼 뭔가 옹호를 하면 본인들이 높아지는 줄 알아 16 ㅇㅇ 39.7 2018-12-24 9
84340 일반 어제 H방 갔는데 1 ㅇㅇ 223.38 2018-12-24 2
84339 일반 크리스마스 아바타완성 1 JJY 2018-12-24 1
84338 일반 이것만 따라하면 된다! H방 수비역할 전수 및 팁! 12 GEORGIA 2018-12-24 22
84336 일반 찐따들 모인 게임인데 찐따라고 딜넣는건 무엇? 15 ㅇㅇ 39.7 2018-12-24 1
84335 일반 초딩때 이 노래 들으면서 뭔가 경험해보고 싶다 생각했는데 1 yooo 153.163 2018-12-24 0
84334 일반 샤로 다이나믹본 6 necozeta 182.216 2018-12-24 0
84333 일반 Vr챗 와서 바깥 이야기 하는 이유가 뭐냐 34 ㅇㅇ 39.7 2018-12-24 13
84332 일반 (양심고백) 수비 연기 잘한다고 칭찬받은적 있음 4 GEORGIA 2018-12-24 0
84331 일반 내일 클스라서 h방가려고 트래커 주문하려는데 퀵배송 되나 2 ㅇㅇ 118.32 2018-12-24 0
84330 일반 H방 수비역활 좋아하는 애들 한테 바라는점 2 ㅇㅇ 211.36 2018-12-24 0
84329 일반 앉았는데 아바타가 계속 서있는걸로 보이면 뭐가 문제입니까 9 ㅇㅇ 39.114 2018-12-24 0
84328 일반 가끔 초미니캐릭터 보면 귀엽더라 1 차가비 2018-12-24 0
84327 일반 클스마그 별느낌 없었는대 2 쎾쓔!!! 2018-12-24 0
84326 일반 어제오늘 계속 블렌더 만지니까 손목아프다 5 yooo 153.163 2018-12-24 1
84325 일반 네푸의자보고 움짤찾아봤는데 제대로된게 안보임 1 엘에르엘 2018-12-24 0
84324 일반 사쿠라 텍스쳐 찾길래 올림 4 GEORGIA 2018-12-24 0
84323 일반 이 팻말 진짜 들고다니고 싶다 8 초보고양이 2018-12-24 0
84322 일반 캐릭터 만들거니까 설치부터 완성까지 설명서 다 가져와 5 ㅇㅇ 223.62 2018-12-24 0
84321 일반 양키쉑 계속 디스코드 보내고 있음 12 ㅇㅇ 218.38 2018-12-24 6
84320 일반 아바타 복사 어찌막음? 4 123 121.155 2018-12-24 0
84319 일반 라무네는 귀여운 크기가 어느정도야? 1 ㅇㅇ 211.107 2018-12-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