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안녕하세요
글쓴이
라비나
추천
3
댓글
2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2868
  • 2018-12-19 08:24:36
							

맨날 유동으로 눈팅만 하다가 재밌어보여서 계정도 새로 만들었어요

디씨 뉴비지만 잘부탁드려요

츄르 2018.12.19 08:28:18
라비나 2018.12.19 08:29:09
하나요 2018.12.19 08:29:32
ㅇㅇ 닥눈삼 122.44 2018.12.19 08:30:02
유티 2018.12.19 08:32:54
라비나 2018.12.19 08:34:29
라비나 닥눈삼이 무슨 뜻이에요? 2018.12.19 08:35:47
에루 닥치고 눈팅 삼십년 하라고 2018.12.19 08:39:24
라비나 아 ㅇㅋ 2018.12.19 08:39:51
idiot 이제 반말을 시작하실테고, 질문글들도 올리시겠죠. 반갑습니다. 2018.12.19 08:40:28
ㅇㅇ 존댓말 차단 223.38 2018.12.19 08:40:49
후라이드맛치킨 2018.12.19 08:41:35
idiot 인사도 못허냐 2018.12.19 08:46:51
아메히 2018.12.19 08:51:08
레미치카 2018.12.19 08:51:18
아메히 디시 통피말은 잘걸러서 들어야함 이갤은 덜한데 딴갤가면 심하니 적당히 걸러들으셈 - dc App 2018.12.19 08:51:55
아메히 2018.12.19 08:52:40
아메히 2018.12.19 08:52:53
라비나 잠만 이모티콘 잘못 보냈어요 2018.12.19 08:57:57
라비나 2018.12.19 08:58:32
라비나 2018.12.19 08:58:44
라비나 고마워요! 2018.12.19 08:59:57
바텐더 초면에 존댓말은 실례 아니냐 2018.12.19 09:18:19
검은자까 2018.12.19 09:50:06
라비나 그냥 반말하는게 권장되는 건 알았는데 초면에 존댓말을 하는게 실례인건 몰랐네.. 앞으로 바꿔나갈게.. 2018.12.19 09:56:57
나그네 어차피 여긴 갤보다는 브알챗으로 시작한 애들이 많아서 존댓말써도 위화감이 적어서 괜찮아 2018.12.19 10:16:29
sapphier 2018.12.19 11:02:5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4375 일반 인터넷 익명은 참 좋은거같아 27 ㅂㅂ 211.36 2018-12-24 3
84374 일반 님들 바이브 D패드 터치하면 이모트 나오잖아영 7 프레니아 218.156 2018-12-24 0
84373 일반 솔직히 니들은 자괴감 느껴야함 2 ㅇㅇ 14.39 2018-12-24 4
84372 일반 와 파리바게트 케이크 사러 갔는데 케이크 가격 개비쌈; 2 아루라테 2018-12-24 0
84371 일반 손오공 변신되는 아바타 어디있음? 2 000 1.215 2018-12-24 0
84370 일반 댕청도식 캡쳐 혐오를 멈춰주세요 4 꼬마키` 2018-12-24 0
84369 일반 하와와 늒네쟝 오큘 거의 다온거시야요 11 ㅇㅇ 220.87 2018-12-24 0
84367 일반 그리고 개인적으로 H방 진입시 있으면 좋은 추천 유료 아바타 5 GEORGIA 2018-12-24 0
84366 일반 지금 갤러리 꼬라지 3 앵뽀뽀 2018-12-24 10
84365 일반 나 현실에서 브알 과시 해본적은 있음 2 DavidJ 2018-12-24 5
84364 일반 아미친 심각하게 커엽다 15 카디아. 2018-12-24 20
84362 일반 탄키 테스트월드 url받았다 마작하고싶으면 3 꼬마키` 2018-12-24 1
84361 VRC일기 친구들을 위해서 크리스마스 특별 영상을 만들어봄 1 ㅇㅇ 58.120 2018-12-24 4
84360 일반 월드에 다이렉트로 url 집어넣는거 뭐 추가해야 하는걸까 1 dd 211.196 2018-12-24 0
84359 일반 나 전에 찐따 컨셉잡고 논적 있었는데 3 DavidJ 2018-12-24 1
84358 일반 유니티에서다중선택 3 ㅇㅇ 182.231 2018-12-24 0
84357 일반 아 아 오늘도 「안심」했다 1 DavidJ 2018-12-24 2
84355 일반 이겜 주제가 뭐라고 생각하길래 주제가 안맞다는거 5 꼬마키` 2018-12-24 0
84354 일반 아바타 월드 퍼블릭 신청 기준이 정확히 뭔지 아는 사람? 3 우콘쨩 121.170 2018-12-24 0
84353 일반 저게 진짜 정공이지. 6 Huntere 2018-12-24 0
84352 일반 오인사격은 무슨 ㅋㅋ 2 ㅇㅇ 117.111 2018-12-24 0
84351 일반 혹시 오디플 팔면 얼마정도가좋을까? 1 211.36 2018-12-24 0
84350 일반 됐고 니들 브알 아이디 좀 불러봐라 13 ㅇㅇ 39.7 2018-12-24 9
84349 일반 그래 니들은 브알 하면서 찐따니 인싸니 구분하면서 놀아라 24 ㅇㅇ 39.7 2018-12-24 15
84348 일반 아바타 닉네임에 bitch 들어가있으면 pitch로 자동변환되네 ㅋㅋㅋㅋ 3 yooo 153.163 2018-12-24 3
84346 일반 그리고 H방에서 자괴감 든다 뭐다 하지만 결국 이거임 2 GEORGIA 2018-12-24 8
84345 일반 으.. 오큘러스 마이크 음질이 너무안좋아요..ㅠ 6 현이.ver 211.208 2018-12-24 0
84344 일반 우울할때 보는글 5 ㅇㅇ 119.201 2018-12-24 6
84343 질문 vr기기 처음샀는데 질문좀 6 ㅇㅇ 58.232 2018-12-24 0
84342 일반 지금 아바타 즐겨찾기랑 업로드 2 ㅇㅇ 121.171 2018-12-24 0
84341 일반 에휴~ 하여튼 뭔가 옹호를 하면 본인들이 높아지는 줄 알아 16 ㅇㅇ 39.7 2018-12-24 9
84340 일반 어제 H방 갔는데 1 ㅇㅇ 223.38 2018-12-24 2
84339 일반 크리스마스 아바타완성 1 JJY 2018-12-24 1
84338 일반 이것만 따라하면 된다! H방 수비역할 전수 및 팁! 12 GEORGIA 2018-12-24 22
84336 일반 찐따들 모인 게임인데 찐따라고 딜넣는건 무엇? 15 ㅇㅇ 39.7 2018-12-24 1
84335 일반 초딩때 이 노래 들으면서 뭔가 경험해보고 싶다 생각했는데 1 yooo 153.163 2018-12-24 0
84334 일반 샤로 다이나믹본 6 necozeta 182.216 2018-12-24 0
84333 일반 Vr챗 와서 바깥 이야기 하는 이유가 뭐냐 34 ㅇㅇ 39.7 2018-12-24 13
84332 일반 (양심고백) 수비 연기 잘한다고 칭찬받은적 있음 4 GEORGIA 2018-12-24 0
84331 일반 내일 클스라서 h방가려고 트래커 주문하려는데 퀵배송 되나 2 ㅇㅇ 118.32 2018-12-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