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왜이렇게 한국인찾기가힘든거신가요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282
  • 2018-05-26 19:53:20
  • 59.14
							



다 영어 아니면 일본어야


ㅇㅇ 신사에서 일본어 쓰는 놈들 다 한국인임 223.39 2018.05.26 19:57:31
ㅇㅇ ㄴ우르르몰려서 현지급발음으로 일본어대화하던데......? 59.14 2018.05.26 20:00:11
이야미네미네미네요 ㄴ 그거 한국인많아여 진짜에여 - dc App 2018.05.26 20:08:52
Gloryman 아니 한국 사람이면 한국말좀 씁시다. 일알못은 뭐 서러워서.. 2018.05.26 20:17:47
ㅇㅇ 몇명빼고 삭다 한국인임 112.76 2018.05.26 20:55:55
lCARUS ㄹㅇ 오타쿠들밖에.없나 다 일본어로 이야기해 ㅜㅜ 2018.05.27 02:37:04
Niwatori 한국인들만잇는게아니라 일본인도잇어서 일본어로이야기하는경우도 잇을껄? 2018.05.27 03:03:00
ㅇㅇ 일본지인 한명이라도 있으면 일본어 써야 대화가 되서 어쩔 수 없자너 - dc App 175.223 2018.05.27 05:29:18
ㅇㅇ 한국인들끼리 있으면 한국어쓰지 - dc App 175.223 2018.05.27 05:29:3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4878 일반 VR챗 하고있으면 인싸 된거같아서 끊을수없음 2 아야세쨔응 2018-06-07 0
14876 일반 닉언 하면 차단해야하나 6 시란 2018-06-07 0
14875 일반 브얄돌리면 작업관리자에는 안보이는데 gpu 95%넘음 2 ㅇㅇ 39.7 2018-06-07 0
14874 일반 세렌디시청자수준을araboza 23 ㅇㅇ 125.134 2018-06-07 1
14872 일반 여캐하는 아저씨에게 반한 사람 있냐 6 ㅋㅋㅋ 27.176 2018-06-07 0
14871 일반 ?...내자리 오니까 1 momo 14.49 2018-06-07 0
14870 일반 이거 밑에 글쓴 분임? 1 NAME_HORANG 2018-06-07 1
14869 일반 아 오늘 야근 ㅅㅂ 1 momo 14.49 2018-06-07 0
14868 일반 트래커 해외결제가 46만원이네 5 King_is_Gombo 2018-06-07 0
14867 일반 나 컴퓨터 사양 4 아보 223.39 2018-06-07 0
14866 일반 ㅇ허구헌날 그유튜버생방보고 한다는게 1 마요릭 2018-06-07 1
14864 일반 음 커스텀 메이드로 최애캐 만들었는데 CelesT 2018-06-07 0
14862 일반 날씨가 이럿개좋운대 난외 출근시뮬레이션? 2 ㅇㅇ 39.7 2018-06-07 0
14861 일반 오늘의 추천 곡 - Wake Me Up 3 ㅇㅇ 84.47 2018-06-07 0
14860 일반 미코 저작권으로 왤케 불탐? 1 momo 14.49 2018-06-07 0
14859 일반 VIVE,MR 둘다 써봄 나같은 사람 있냐 3 Roosakov 2018-06-07 1
14858 일반 vr챗 차운전해도 멀미 없던데 아야세쨔응 2018-06-07 0
14857 일반 vr멀미 안나는게 정말 행운인거같음 8 카디아. 2018-06-07 0
14855 일반 이 움짤 주인을 찾은것같다 5 코우 2018-06-07 0
14854 일반 않이 진짜 이해가 안가네.. 1 긴긴 2018-06-07 0
14853 일반 MR 델바이저 2일정도 써보고 후기남김 10 ㅅㅋㅋ改 2018-06-07 0
14852 일반 내가 요즘 커메 영상 좌안 우안 둘로 나뉜 거 CelesT 2018-06-07 0
14851 일반 후 윈도우즈 에말 그게 뭐라고 2 CelesT 2018-06-07 0
14850 일반 이렇게 어떻게 찍냐? 8 카디아. 2018-06-07 0
14849 일반 요즘 들어서 바이브 안전선들이 자꾸 보이기시작함 2 카디아. 2018-06-07 0
14848 일반 궁금한게 있는데 1 ㅇㅇ 175.223 2018-06-07 0
14847 일반 99프로 확률로 손위에 서있는 칸나 1 코우 2018-06-07 0
14845 일반 Vrc에서 기타나 피아노나 노래버스킹하는애들많잖아 3 티피 2018-06-07 0
14844 일반 똥렌디 저작권 인식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56 ㅇㅇ 27.117 2018-06-07 13
14842 일반 님덜 리깅은 블렌더 말고 유니티에서 하는건가여? 1 긴긴 2018-06-07 0
14840 일반 빌런모임 4 MANKALO 2018-06-07 0
14839 일반 핵쟁이 하나 박제하고 감...ㅠㅜ 4 HALT 2018-06-07 0
14838 일반 곤육몬 이모티 움짤 4 NAME_HORANG 2018-06-07 2
14837 일반 스팀VR MR로 쓸 때 문제 많음? 1 ㄹㄴㅇ 122.46 2018-06-07 0
14836 일반 배빌런'들' 3 ㅇㅇ 106.254 2018-06-07 0
14834 일반 으 트래커오면 방 2층으로 옮겨야게따 1 신ldl 2018-06-07 0
14833 일반 하와와 댄스 재밌는 거시야요 4 ㅇㅇ 61.76 2018-06-07 0
14832 일반 이거 해결법좀 1 ㅇㅇ 118.222 2018-06-07 0
14831 일반 턱괴고 과자먹으면서 애니보다가 문득 내손 봤는데 4 꼬마키` 2018-06-07 0
14830 일반 스네일마커 질문좀 3 림림 182.172 2018-06-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