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왜이렇게 한국인찾기가힘든거신가요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282
  • 2018-05-26 19:53:20
  • 59.14
							



다 영어 아니면 일본어야


ㅇㅇ 신사에서 일본어 쓰는 놈들 다 한국인임 223.39 2018.05.26 19:57:31
ㅇㅇ ㄴ우르르몰려서 현지급발음으로 일본어대화하던데......? 59.14 2018.05.26 20:00:11
이야미네미네미네요 ㄴ 그거 한국인많아여 진짜에여 - dc App 2018.05.26 20:08:52
Gloryman 아니 한국 사람이면 한국말좀 씁시다. 일알못은 뭐 서러워서.. 2018.05.26 20:17:47
ㅇㅇ 몇명빼고 삭다 한국인임 112.76 2018.05.26 20:55:55
lCARUS ㄹㅇ 오타쿠들밖에.없나 다 일본어로 이야기해 ㅜㅜ 2018.05.27 02:37:04
Niwatori 한국인들만잇는게아니라 일본인도잇어서 일본어로이야기하는경우도 잇을껄? 2018.05.27 03:03:00
ㅇㅇ 일본지인 한명이라도 있으면 일본어 써야 대화가 되서 어쩔 수 없자너 - dc App 175.223 2018.05.27 05:29:18
ㅇㅇ 한국인들끼리 있으면 한국어쓰지 - dc App 175.223 2018.05.27 05:29:3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656 일반 vr챗 갤러리 있엇네 2 초보 222.104 2018-05-27 0
8655 일반 오콧타? 와캇타? 이러는데 무슨말인가요? 9 ㅇㅇ 211.63 2018-05-27 0
8654 일반 다들 소아온이나 섬머워즈 생각할 때 3 INST 2018-05-27 0
8653 일반 니들은 풀다이브 가능할거라봄? 7 ㅇㅇ 2018-05-27 0
8651 일반 닥터스트레인지 같은사람 봤음ㅋㅋ 3 dd 59.14 2018-05-27 0
8650 일반 와 오늘 하루종일 옷바꾸기 붙잡고있다 5 Raegi 2018-05-27 0
8648 일반 저댄방 풀바디말고 팔만 움직여도 모양새 나오나? 3 ㅇㅇ 122.35 2018-05-27 0
8647 일반 아바타 모델링 작업하기 뭐가 편함? 3 아루라테 2018-05-27 0
8646 일반 이펙트는 어떻게 쓰는거에여? DD 61.4 2018-05-27 0
8645 일반 친구의 인싸모임룸에 들어온거애요 G군 2018-05-27 0
8643 일반 근데 브알챗 전보다 미묘하게 느려진거같음 피냐타 2018-05-27 0
8641 일반 이것들 모델 가져와도 되는거임? ㅇㅇ 223.194 2018-05-27 0
8640 일반 신사맵 배소환 빌런중인데 재밋다 1 ㅇㅇㄴㅁㅇㅁㄴ 121.184 2018-05-27 0
8639 일반 끠아노 오늘 적은 악보 2 INST 2018-05-27 0
8638 일반 늒네 질문 좀 ㅇㅇ 58.226 2018-05-27 0
8637 일반 댄스방에서 나만 춤추는 타이밍이 다름 2 개즙 2018-05-27 0
8636 일반 포토샵가서신나게찍엇다 꿀뚤 2018-05-27 0
8634 일반 멀미 넘 괴로운것... 아루라테 2018-05-27 0
8633 일반 미코 원래 엄지손가락 뼈 두개임? 3 면요리좋아함 2018-05-27 0
8632 일반 아바타 만들었는데 느려져요 chl3650 175.197 2018-05-27 0
8631 일반 vr없는 놈들 주 특징 1 ㅇㅇ 222.104 2018-05-27 0
8630 일반 유명인 만났다 3 타나토스시스템 2018-05-27 0
8629 일반 VRCHAT 아바타는 C#있는 오브젝트 업로드 못하나요? ㅜㅜ 3 브린이 123.214 2018-05-27 0
8628 일반 빛나는스네일마커는어케하는거임 1 ㅇㅇ 125.134 2018-05-27 0
8627 일반 블랜더에서 visemes 질문 이해가안되네 116.121 2018-05-27 0
8626 일반 와! 오류가 고쳐지고 겜도 빨라졌어요! 피냐타 2018-05-27 0
8625 일반 쓰고있는아바타 저장하고싶다.. 칸라 2018-05-27 0
8624 일반 이거 엄지손가락 뼈 없는데 3 면요리좋아함 2018-05-27 0
8623 일반 아바타에 투명한 부분이 있을땐 어떤쉐이더 먹여야함?? 블렌더 121.167 2018-05-27 0
8622 일반 그럼 기기쓰면 춤같은것도 역동적으로 로즈knight 2018-05-27 0
8621 일반 이거 vr기기쓰고 잠들면 3 로즈knight 2018-05-27 0
8620 일반 VR챗할려면 공부할게 많네오 1 빅펭귄맨 2018-05-27 0
8619 일반 그 게임 내에서 자주들리는 그 러시아 노래 뭐임? 4 ㅇㅇ 118.91 2018-05-27 0
8618 일반 스토킹 하던 애 친추함 2 닝기링 58.122 2018-05-27 0
8617 일반 이번엔 그래픽 드라이버 인텔만 최신버전으로 깔아볼 예정 피냐타 2018-05-27 0
8616 일반 옷위로 다리 뚫고 나오는거 기술력으로 아직 보완 안되냐 3 ㅇㅇ 125.135 2018-05-27 0
8615 일반 토가 춤 이모트 할때 노래가 안들리는데 왜이런가요 ㅠ ㅇㅇ 211.221 2018-05-27 0
8614 일반 옷바꿔입히기좀 도와줘 2 Raegi 2018-05-27 0
8613 일반 않이 이런 펭귄은 그래픽니면 별로자나여 3 빅펭귄맨 2018-05-27 0
8612 일반 하얀색 미코 어디서구해요..? 2 ㅇㅇ 121.136 2018-05-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