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걍 하소연좀 할게요
글쓴이
시로
추천
2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2785
  • 2018-12-19 05:21:28
  • 110.13
							

집착하는 얘들 진짜싫다.


그냥 가끔씩 하는정도면 애교로 걍 넘길수도 있는데 과도하게 집착하고 하는거보면 소름돋는다;;



그리고 게임 켜두고 기절잠 주무시는 분들이 간혹 계시는데

왜 꼭 그런사람 있으면 옆에서 떠들고 자꾸 불러?

나 진짜 이해안되는것중 하나인데 물론 그 사람이 켜고 잘 생각이면 어디 프라이빗 룸이나 수면실 구비되어있는 방에 가서 자겠지.


근데 거기까지 와서 꼭 떠들고 OO님~ 하고 부르고. 왜그러는거야?

너네도 자는데 계속 옆에서 떠들고 이름부르고 하면 짜증내잖아. 제발 남들좀 생각하고 살아.




그리고 사람이 불편해 하거나 조금 꺼려하는게 있으면 제발 그만해주면 안돼?

왜 꼭 눈치없이 계속해? 넌씨눈 소리듣는거 너네도 기분 나쁠거아냐.

내가 진짜 계속 보이스로 느끼하게 말하는 새끼가 있었는데 정말 기분나쁘고 소름이돋아서

좀 적당히 해주시면 좋겠어요 라고했거든? 근데 이새끼는 나 블락하고 뒷담까고다니더라?

너네가 잘못해놓고 너네잘못은 쏙 빼놓고 남잘못만 이야기하더라.





아 짜증나!!!!!!!!!!!!!!!!!!!!!!!

초보자아 그거 면간하려는데 쫄려서 부르는거임 2018.12.19 05:22:18
시로 미친 그게 더 소름돋는다 110.13 2018.12.19 05:24:42
ㅇㅅㅇ 블락하고 뒷담 시부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1.241 2018.12.19 05:26:15
바텐더 마음 많이 아팠겠네 이제 좋은 일 있을거야 2018.12.19 06:03:35
ㅇㅇ 블락까진 그럴수 있는데 뒷담은 좀 ㅄ 같긴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1.171 2018.12.19 13:29:2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3599 일반 어째 내월드 의자도고장나고 거울도 파티클이안보인다? 1 ㅇㅇ 222.234 2018-12-21 0
83598 일반 기본아바타가 poor인디 4 하거 2018-12-21 1
83597 일반 빨강이라고 블락할게요? 1 Yanagi 2018-12-21 0
83596 일반 나 조인해서 와주는 인싸친구가 이제는 불편하게 느껴짐(고민글) 22 ㅇㅇ 110.70 2018-12-21 5
83595 일반 계정 등급은 생길때 부터 보라색이던데 1 Yanagi 2018-12-21 0
83594 일반 풀트래킹 쓴지 얼마 안되었는데... 2 vrchat 2018-12-21 0
83593 일반 아바타 등급은 뭐고 빨강은 뭐고 굿은뭐고 엑셀런트는 뭐고 1 Yanagi 2018-12-21 0
83592 일반 람첨지 1 백당 2018-12-21 7
83591 일반 걍 Excellent는 포기해라 1 xx 183.96 2018-12-21 0
83590 일반 다이나믹본 콜리전 체크 카운트가 뭐임ㅁㅁ 2 ㅇㅇ 211.109 2018-12-21 0
83589 질문 내 목소리 들리는거 해결법 아시는 분? 5 ㅇㅇ 117.111 2018-12-21 0
83588 일반 님들 저 내일 생일이에요 28 글자 2018-12-21 1
83587 일반 그럼 아마추어나 레그 같은 본에는 애니메이터 넣어도됨? 1 ㅇㅇ 27.164 2018-12-21 0
83585 일반 등급 다르면 친해지기 힘들다고 느끼는사람 얼마나됨? 4 ㅎㅈㅁ 1.215 2018-12-21 1
83584 질문 블렌더에서 본 합치는법 자세하게 아시는 분? 3 ㅇㅇ 58.142 2018-12-21 0
83583 일반 브알챗 현질 나오면 볼만하겠다 ㅋㅋㅋ 3 ㅎㅈㅁ 1.215 2018-12-21 0
83582 일반 바이브 세팅 강의 지움???? 1 ㅇㅇㅇ 59.21 2018-12-21 0
83580 일반 난 보라색등급들 가까이가는거 좀 힘들던데 5 ㅇㅇ 125.180 2018-12-21 1
83579 일반 병신겜 1 Ƶᴇɴᴏɴ 2018-12-21 0
83578 일반 아니 Bounds Size 하나때문에 Very Poor면 너무한거 아니냐 1 2445323 180.64 2018-12-21 0
83577 일반 다이소가면 압축봉저거 해봐야지 4 ㅎㅈㅁ 1.215 2018-12-21 0
83576 일반 애니메이터 말인데, 최상위에다가 애니메이션 넣어도되냐 1 ㅇㅇ 27.164 2018-12-21 0
83574 일반 으아..ㅠ 1 현이.ver 211.208 2018-12-21 0
83573 일반 나도 차라리 치마를 다리본 하위로 넣을까 1 ㅎㅈㅁ 1.215 2018-12-21 0
83571 일반 ? ㅋㅋㅋㅋㅋ 애니메이터도 비활성화시키면 카운트 안되네 6 검은연 2018-12-21 0
83570 질문 님들 vr챗에서만 소리가 안나요ㅠㅜ 1 ㅇㅇ 175.120 2018-12-21 0
83569 일반 크리스마스 이브 갤 글리젠 특징 2 아루라테 2018-12-21 0
83568 일반 ㅋㅋㅋㅋㅋ 슬슬 퍼블릭 안가겠다는사람들이 보이네 5 ㅎㅈㅁ 1.215 2018-12-21 0
83567 일반 엌 시밬ㅋㅋㅋㅋ 엑설런트 아바타 찾았다 ㅋㅋㅋ 3 ㅇㅇ 211.229 2018-12-21 0
83565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은 이렇게 해보렴 3 ㅇㅇ 222.102 2018-12-21 1
83564 일반 ㅇㄴ 로그인 왜 안되는데 몇시간째야 1 시크시이 49.164 2018-12-21 0
83563 일반 뼈를 깎는 노력...! 2 xx 183.96 2018-12-21 0
83562 일반 Medium 으로 만족 1 ㅎㅈㅁ 1.215 2018-12-21 0
83561 일반 유동닉 고닉으로 바꿨다 1 레몬무 2018-12-21 0
83560 일반 당신의 컴퓨터 불타오른다 6 Luche 2018-12-21 0
83559 일반 내 아바타월드 아바타들 프리베잇으로하면 다른사람들 못쓰잖아 2 ㅇㅇ 222.234 2018-12-21 0
83558 질문 벽 뚫으면 안되는데 베이스 스테이션 어캐 설치할까 11 ㅇㅇ 211.44 2018-12-21 0
83557 일반 운행 못함 11 백당 2018-12-21 0
83556 일반 아 시발 멍때리다가 버스 놓쳤네 니미 4 꼬마키` 2018-12-21 0
83554 일반 뱅이 안디졌으면 높은확률로 탄키도 갠찮을것 4 꼬마키` 2018-12-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